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70~80년대 직업군인 <<< 무슨 포지션임?
글쓴이
보라지도댕이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32
  • 2026-06-23 10:15:35

썰들어보면 중사~상사 정도만 되어도
준 귀족 수준의 대우와 혜택을 받았다던데
ㅇㅇ1 그건 좀 개솔아닌가? 장교면 몰라도 121.158 2026.06.23 10:16:39
졸커땡컨 딱히 2026.06.23 10:17:05
보라지도댕이 시비거는 좆반인 정도는 적당히 두들겨 패도 넘어갔다고 들었슴 2026.06.23 10:17:48
기름참치 물자 훔쳐서 팔고 업체선정할때 리베이트 받아서 돈 좀 벌었다명 모를까 2026.06.23 10:18:25
참크레커 사관학교가 서울대 빰후리던 시절 - dc App 2026.06.23 10:19:00
ㅇㅇ 아 저거 움짤 x에서 봤는데 부스에서 뭐라쳐야 나오지 2026.06.23 10:19:04
ㅇㅇ1 @보라지도댕이 1959년이긴한데 이때 하사관하려는사람 너무 없던 시절이라 사단장이 대대장한테 하사관 지원율로 갈구다가 총맞고 죽은 사건도 잇엇음 121.158 2026.06.23 10:19:09
보라지도댕이 그라인더 헤일로 영어로 치면 나옴 2026.06.23 10:20:39
눈바로 장교가 그정도 수준일텐디 2026.06.23 10:22:06
보라지도댕이 장교는 그냥 귀족임 2026.06.23 10:22:31
ㅇㅇ1 @보라지도댕이 근데 옛날 신문 찾아보면 좆반인 두들겨 패고 유야무야 넘어가는건 흔햇을수도? 그때는 물고기 잡으러 간다하고 수류탄 들고나갓다던데 121.158 2026.06.23 10:23:02
보라지도댕이 @ㅇㅇ1(121.158) 진짜로 낭만의시대네 2026.06.23 10:24:20
ㅇㅇ @보라지도댕이 오 감사 2026.06.23 10:24: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164 바보 좆목디코=하수 좆목월드=고수 10 무무에용 2026-06-26 0
5783163 바보 반도체 거품좀 빨리 터졋으면 14  ̄ ̄ 2026-06-26 0
5783162 바보 귀여운 키펠 21 비엔이 2026-06-26 0
5783161 바보 왜이러지 3 겨울에핀벚꽃 2026-06-26 0
5783160 바보 10시간이나 자버렷네 4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6 0
5783159 바보 요즘 군대 밥 좋은거 아시나요 12 유진_ 2026-06-26 0
5783158 바보 나도 홈월드 만들어서 친구들 사진 넣고싶다 11 스트로크 2026-06-26 2
5783157 바보 아짜증나 5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3156 바보 주딱아 디코방 DM좀봐라 2 새벽바람 2026-06-26 0
5783155 바보 ㅋㅋ 축구 32강 진출 가능성으로 빙고를 하네 6 녠니무 2026-06-26 0
5783154 교류/번개 0626불금 23:00 음교회 구디클 2 ㅇㅇ 2026-06-26 0
5783153 바보 퇴근햇노라 27 햄말랑 2026-06-26 2
5783152 바보 나도 내디코방 잇음 4 hikaru 2026-06-26 0
5783151 바보 어 형은 예비군 점심시간에 6 밤밤_ 2026-06-26 0
5783150 바보 1234 12 미찌 2026-06-26 0
5783149 바보 활동하는 디코방이라 해봤자 하나뿐이고 6 유진_ 2026-06-26 0
5783148 바보 왤캐 갤에는 쓰레기만 버리고 싶지 10 눈바로 2026-06-26 0
5783147 바보 손등 혈관 움직이는거 먼가 잼슴 9 제로콜라 2026-06-26 0
5783146 바보 주식 참 무섭네 9 전생지망자 2026-06-26 0
5783145 바보 브플은 지금 이점이 뭐가 남았지 6 시이나노 2026-06-26 0
5783144 바보 차 와이퍼 바꿔야하는데 6 녠니무 2026-06-26 0
5783143 바보 먼가 슬픈 기분은 왜일까 6 겨울에핀벚꽃 2026-06-26 0
5783142 바보 다이소 오픈 ㅋ 2 포유콘 2026-06-26 0
5783141 바보 내 개인디코방 공개함 32 멜구 2026-06-26 0
5783140 바보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둥굴레차 2026-06-26 0
5783139 바보 디코방 너무 불편해요.. ㅇㅇ 2026-06-26 0
5783138 바보 작고 만지기 좋은 엉덩이 vs 강력한 쪼임 순산형 엉덩이 6 ㅇㅇ 223.38 2026-06-26 0
5783137 바보 안녕 28 실고밍 2026-06-26 0
5783136 바보 GXR도 저렇게 호환성조질꺼면 악세사리라도내야하는데 1 후토 2026-06-26 0
5783135 바보 디코방같은거 많아봤자 4 롯체 2026-06-26 0
5783134 바보 아 퀘프로컨 한 쪽 작동 안하네 스바 Moniddo 2026-06-26 0
5783133 바보 브붕이무한10분후기 8 ㅇㅇ 2026-06-26 0
5783132 바보 아임 스트롱 베리베리 12 사랑해용 2026-06-26 0
5783131 바보 꿈꿨어 8 겨울에핀벚꽃 2026-06-26 0
5783130 바보 오늘 꿈에서 고양이 입양했어! 22 소나모 2026-06-26 0
5783129 바보 다음주 해방이라 이번주 미라클하네 15 토템 2026-06-26 0
5783128 바보 코코이하고십다 6 ㅇㅇ 2026-06-26 0
5783127 바보 브갤주딱 병신인가본데 15 ㅇㅇ 223.38 2026-06-26 17
5783126 바보 솔직히 양놈들 잘 하고 있다고 생각드는 것 중 하나는 4 에헤헤 2026-06-26 0
5783125 바보 어라 3인칭기능 갑자기 풀렸다...? 7 로리루리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