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70~80년대 직업군인 <<< 무슨 포지션임?
글쓴이
보라지도댕이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32
  • 2026-06-23 10:15:35

썰들어보면 중사~상사 정도만 되어도
준 귀족 수준의 대우와 혜택을 받았다던데
ㅇㅇ1 그건 좀 개솔아닌가? 장교면 몰라도 121.158 2026.06.23 10:16:39
졸커땡컨 딱히 2026.06.23 10:17:05
보라지도댕이 시비거는 좆반인 정도는 적당히 두들겨 패도 넘어갔다고 들었슴 2026.06.23 10:17:48
기름참치 물자 훔쳐서 팔고 업체선정할때 리베이트 받아서 돈 좀 벌었다명 모를까 2026.06.23 10:18:25
참크레커 사관학교가 서울대 빰후리던 시절 - dc App 2026.06.23 10:19:00
ㅇㅇ 아 저거 움짤 x에서 봤는데 부스에서 뭐라쳐야 나오지 2026.06.23 10:19:04
ㅇㅇ1 @보라지도댕이 1959년이긴한데 이때 하사관하려는사람 너무 없던 시절이라 사단장이 대대장한테 하사관 지원율로 갈구다가 총맞고 죽은 사건도 잇엇음 121.158 2026.06.23 10:19:09
보라지도댕이 그라인더 헤일로 영어로 치면 나옴 2026.06.23 10:20:39
눈바로 장교가 그정도 수준일텐디 2026.06.23 10:22:06
보라지도댕이 장교는 그냥 귀족임 2026.06.23 10:22:31
ㅇㅇ1 @보라지도댕이 근데 옛날 신문 찾아보면 좆반인 두들겨 패고 유야무야 넘어가는건 흔햇을수도? 그때는 물고기 잡으러 간다하고 수류탄 들고나갓다던데 121.158 2026.06.23 10:23:02
보라지도댕이 @ㅇㅇ1(121.158) 진짜로 낭만의시대네 2026.06.23 10:24:20
ㅇㅇ @보라지도댕이 오 감사 2026.06.23 10:24: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575 일반 어짜피 갤럼들이면 '일주일이면 잊는다' 6 마마밍 2026-06-26 0
5786574 일반 진짜망하게생겼네 달나비 2026-06-26 0
5786573 일반 근데 그래서 주딱 왜 받음? 3 ㅇㅇ 2026-06-26 0
5786572 일반 저같은 아무도 모르는 좆소고닉이 주딱이 되야함 4 죽창부대 2026-06-26 0
5786571 일반 오늘프플방분위기레전드일거같은데 1 ㅇㅇ 2026-06-26 0
5786570 일반 완장달면광역어그로끌리잖아... 닝닝즈 2026-06-26 0
5786569 일반 와제대로직업여성복이네이거 8 졸커땡컨 2026-06-26 0
5786568 일반 투명좆목 시키면 되는데 ㅇㅇ 노그 2026-06-26 0
5786567 일반 저랑 브챗 친추 하실분 18 sisters 2026-06-26 0
5786566 일반 브갤은 천벌받고 있음 서라벌 2026-06-26 0
5786565 일반 엠엠디 번개 끗났읍니다 7 토템 2026-06-26 0
5786564 일반 브갤완장이 왜 권력임 3 ㅇㅇ 2026-06-26 0
5786563 일반 갤 좆망했는데 섹스하실분 8 라스콜 2026-06-26 0
5786562 일반 저랑 코비비면서 브수면 하실분@@@@@@ 2 67 2026-06-26 0
5786561 일반 뭣 퍼지데이라고? 3 유리달빛 2026-06-26 0
5786560 일반 ㅋㅋㅋㅋㅋ ㅂㅅ갤 4 MilkTank 2026-06-26 0
5786559 일반 우우 주딱은 다시 돌아와라!! 1 OculusQuest 2026-06-26 0
5786558 일반 지금 영상올리면 되냐 1 ㅇㅇ 175.205 2026-06-26 0
5786557 사진/영상 저 념글 가고 싶은데 14 생딸기케이크 2026-06-26 16
5786556 일반 압타 자짤 올리기 싫다고 5 ㅇㅇ 2026-06-26 0
5786555 일반 하고싶단새끼주딱쳐받고나서 갤안좆된거본적없음 1 자판기코코아 2026-06-26 0
5786554 일반 저하.고.친밀.하게.노실.분 6 기타 2026-06-26 0
5786553 일반 왜님들만매니저탭구경함 졸커땡컨 2026-06-26 0
5786552 일반 저 이제부터 대놓고 여갤1러한테만 댓글 달겠습니다 5 67 2026-06-26 0
5786551 일반 파딱까진 그러려니해도 주딱은 아무도 모르는애가 해야댐 ㄹㅇ 5 후에엥 2026-06-26 0
5786550 일반 머임 진짜 다사라졌네 2 유저 2026-06-26 0
5786549 일반 와 뭐냐 갤 무슨일임? 6 라스콜 2026-06-26 0
5786548 일반 진짜 매탭 구경만 하고 튄거임? 2 ㅇㅇ 2026-06-26 0
5786547 일반 무야 야짤 올려도 되는거 아니였삼? 4 파란색맛 2026-06-26 1
5786546 일반 씌발 장공왜안뜨냐고 6 레테 2026-06-26 0
5786545 일반 그 때 버터캣 장례식한게 이런 뜻이었구나... ㅇㅇ 218.148 2026-06-26 0
5786544 일반 유동 깡계 반고닉 계엄령좀 해라 ㅇㅇ 12 마요라123 2026-06-26 0
5786543 일반 그러니까 지금 공개고백에 게이낚시에 다 해도 된다는거 맞지 9 67 2026-06-26 0
5786542 일반 나 일하다가 왔는데... 4 히에루 2026-06-26 0
5786541 일반 진짜 그리워져버리네 3 ㅇㅇ 2026-06-26 3
5786540 일반 이제 갤은 버려졌다 주딱은 다시돌아와 봉사하라 2 서라벌 2026-06-26 0
5786539 일반 부모님술마시니레전드잔소리 6 사랑해용 2026-06-26 0
5786538 일반 아 시발 지금 갤 ㅈㄴ좋아 4 기타 2026-06-26 0
5786537 일반 여기에 꼐끗한 새끼가있긴함? ㅇㅇ 211.42 2026-06-26 0
5786536 일반 그냥정갤가죠 세이히나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