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70~80년대 직업군인 <<< 무슨 포지션임?
글쓴이
보라지도댕이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32
  • 2026-06-23 10:15:35

썰들어보면 중사~상사 정도만 되어도
준 귀족 수준의 대우와 혜택을 받았다던데
ㅇㅇ1 그건 좀 개솔아닌가? 장교면 몰라도 121.158 2026.06.23 10:16:39
졸커땡컨 딱히 2026.06.23 10:17:05
보라지도댕이 시비거는 좆반인 정도는 적당히 두들겨 패도 넘어갔다고 들었슴 2026.06.23 10:17:48
기름참치 물자 훔쳐서 팔고 업체선정할때 리베이트 받아서 돈 좀 벌었다명 모를까 2026.06.23 10:18:25
참크레커 사관학교가 서울대 빰후리던 시절 - dc App 2026.06.23 10:19:00
ㅇㅇ 아 저거 움짤 x에서 봤는데 부스에서 뭐라쳐야 나오지 2026.06.23 10:19:04
ㅇㅇ1 @보라지도댕이 1959년이긴한데 이때 하사관하려는사람 너무 없던 시절이라 사단장이 대대장한테 하사관 지원율로 갈구다가 총맞고 죽은 사건도 잇엇음 121.158 2026.06.23 10:19:09
보라지도댕이 그라인더 헤일로 영어로 치면 나옴 2026.06.23 10:20:39
눈바로 장교가 그정도 수준일텐디 2026.06.23 10:22:06
보라지도댕이 장교는 그냥 귀족임 2026.06.23 10:22:31
ㅇㅇ1 @보라지도댕이 근데 옛날 신문 찾아보면 좆반인 두들겨 패고 유야무야 넘어가는건 흔햇을수도? 그때는 물고기 잡으러 간다하고 수류탄 들고나갓다던데 121.158 2026.06.23 10:23:02
보라지도댕이 @ㅇㅇ1(121.158) 진짜로 낭만의시대네 2026.06.23 10:24:20
ㅇㅇ @보라지도댕이 오 감사 2026.06.23 10:24: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075 일반 ㅇㅅㅇ... 노그 2026-06-26 0
5787074 일반 일본 지진남?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073 일반 파래져라 갤관리해라~ ㅇㅇ 2026-06-26 0
5787072 일반 내일 저녁 메뉴 고민중인데 뭘 먹지 ㅇㅇ 61.98 2026-06-26 0
5787071 일반 음교회는 정상영업하겟죠? lilToon 2026-06-26 0
5787070 일반 음교회갈까말까 개추 2026-06-26 0
5787069 일반 근데 한국은 진도6이면 건물 진짜 와르르행 아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68 일반 파딱이란 무서운거구나 쓰레기쟝 2026-06-26 0
5787067 일반 도쿄가 흔들리는게 단순 지진일까? ㅋ 11 나루미 2026-06-26 0
5787066 일반 퇴근해야징 vella 2026-06-26 0
5787065 일반 저 드디어 집이에요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7064 일반 잘타냐 1 파랑키펠 2026-06-26 0
5787063 일반 어떻게 인코딩 없이 글케 빨리 올렸냐 2 토템 2026-06-26 0
5787062 일반 내집왜이래 잘못 2026-06-26 0
5787061 일반 ㅋㅋㅋ 파딱 수집 드가자~~ ㅇㅇ 2026-06-26 0
5787060 일반 아출근ㅈㄴ싫다 닝닝즈 2026-06-26 0
5787059 ♿️ 나 맘에 안드는사람들 비추 좀 줘보샘 4 OculusQuest 2026-06-26 1
5787058 일반 그러자 글이 없었다 3 ㅇㅇ 14.66 2026-06-26 0
5787057 일반 내일은 집에좀 일찍가서 쉬어야겟다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56 일반 그러자 브갤이 멈췄다 ㅇㅇ 116.125 2026-06-26 0
5787055 일반 살았죠? ㅇㅇ 2026-06-26 0
5787054 일반 나는 5000 안되지롱 ㅋ ㅇㅇ 2026-06-26 0
5787053 일반 진짜 딱 1시간마누자야지 2 레테 2026-06-26 0
5787052 일반 이 위로 글댓합 5000개이상인 사람 3명 골라서 파딱 20 댕댕충 2026-06-26 0
5787051 일반 누가 자꾸 내 글에 비추 누르는거임... 2 67 2026-06-26 0
5787050 일반 혹시 일본 살고있는 사람 있음?? 급함 7 네에네 2026-06-26 0
5787049 일반 그냥 파딱들 노모 야짤 올리면되는거잖아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7048 일반 졸려요 머하지 2026-06-26 0
5787047 일반 야짤 타이밍임? 6 난춘 2026-06-26 0
5787046 일반 포르자 20시간 했는데 질림 1 따뚜샤 2026-06-26 0
5787045 일반 나만 아무것도 모르나봄.. 4 증류쉐이 2026-06-26 0
5787044 일반 진짜 딱 1시간만 자고 브챗하고싶은데 2 레테 2026-06-26 0
5787043 일반 음교회에서 갤 실황 얘기하면 차단이지? 1 OculusQuest 2026-06-26 0
5787042 일반 늘 있는 WWE 결과는 항상 같겟죠 4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41 일반 . 4 ㅇㅇ 211.36 2026-06-26 0
5787040 일반 지금 도쿄에 지진 난다던데 2 ㅇㅇ 220.117 2026-06-26 0
5787039 일반 진도 6이면 무섭긴할듯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38 일반 후배이야기 안믿네 2 ㅇㅇ 175.205 2026-06-26 0
5787037 일반 어우 저새낀계속 파벌드립치면서 파딱달라유도하노 1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036 일반 아니 주딱 쉽잖아 바보들아 5 존나나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