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70~80년대 직업군인 <<< 무슨 포지션임?
글쓴이
보라지도댕이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32
  • 2026-06-23 10:15:35

썰들어보면 중사~상사 정도만 되어도
준 귀족 수준의 대우와 혜택을 받았다던데
ㅇㅇ1 그건 좀 개솔아닌가? 장교면 몰라도 121.158 2026.06.23 10:16:39
졸커땡컨 딱히 2026.06.23 10:17:05
보라지도댕이 시비거는 좆반인 정도는 적당히 두들겨 패도 넘어갔다고 들었슴 2026.06.23 10:17:48
기름참치 물자 훔쳐서 팔고 업체선정할때 리베이트 받아서 돈 좀 벌었다명 모를까 2026.06.23 10:18:25
참크레커 사관학교가 서울대 빰후리던 시절 - dc App 2026.06.23 10:19:00
ㅇㅇ 아 저거 움짤 x에서 봤는데 부스에서 뭐라쳐야 나오지 2026.06.23 10:19:04
ㅇㅇ1 @보라지도댕이 1959년이긴한데 이때 하사관하려는사람 너무 없던 시절이라 사단장이 대대장한테 하사관 지원율로 갈구다가 총맞고 죽은 사건도 잇엇음 121.158 2026.06.23 10:19:09
보라지도댕이 그라인더 헤일로 영어로 치면 나옴 2026.06.23 10:20:39
눈바로 장교가 그정도 수준일텐디 2026.06.23 10:22:06
보라지도댕이 장교는 그냥 귀족임 2026.06.23 10:22:31
ㅇㅇ1 @보라지도댕이 근데 옛날 신문 찾아보면 좆반인 두들겨 패고 유야무야 넘어가는건 흔햇을수도? 그때는 물고기 잡으러 간다하고 수류탄 들고나갓다던데 121.158 2026.06.23 10:23:02
보라지도댕이 @ㅇㅇ1(121.158) 진짜로 낭만의시대네 2026.06.23 10:24:20
ㅇㅇ @보라지도댕이 오 감사 2026.06.23 10:24: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4156 바보 갤 좀 줄여야겠다 3 리즈_ 2026-06-23 0
5774155 바보 트래커나 페이셜 사기 전에 5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4154 바보 화가 안멈추네 4 우주이 2026-06-23 0
5774153 바보 ​( ◣ ‸ ◢ ) 2 아바라용 2026-06-23 0
5774152 바보 zaljara 16 무키 2026-06-23 0
5774151 바보 건전하게 자리 벌린거 10 잔물결 2026-06-23 4
5774150 바보 아 괜히 먹었다 4 레레땅 2026-06-23 0
5774149 바보 오늘 멍게 먹어봣어 ㅠㅠ 21 이뀨립스 2026-06-23 0
5774148 바보 다리벌린짤 보여줘 16 AVI 2026-06-23 0
5774147 바보 아 시발 어딜가도 칙촉소리밖에 못들어요 12 냉채 2026-06-23 0
5774146 바보 진짜로 근데 랜매가면 뭐하는거임 10 ㅇㅇ 2026-06-23 0
5774145 바보 오늘출근해서라떼한잔파라따 10 사디스트 2026-06-23 0
5774144 바보 아 발뒤꿈치 걸을때마다 아픈데 춤추는게 맞나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4143 바보 나도 번개를 다니면 친구가 생길까.. 9 푸너 2026-06-23 0
5774142 바보 랜매에 어떤사람들옴 4 ㅇㄴ 2026-06-23 0
5774141 바보 걔한테 나쁜짓 해버리고 싶네 3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4140 바보 그..랜매님은 뭐 좋아하세요..? ㅎㅎ... 21 ㅇㅇ 218.148 2026-06-23 3
5774139 바보 사진찍어야하는데 안전보건교육 까먹고 안들음.. 레테 2026-06-23 0
5774138 바보 심심하고 할거 없는데 부얄이나 좀 해봐야겠당... 4 리즈_ 2026-06-23 0
5774137 바보 랜매는 뭔가 갔다 안갔다 하게 되는듯 백야ㅿ 2026-06-23 0
5774136 바보 퇴근5분남아다 4 사디스트 2026-06-23 0
5774135 바보 유니티하는데 너무 꼴려 11 먕이가 2026-06-23 0
5774134 바보 잘자 브붕 10 햄말랑 2026-06-23 0
5774133 바보 랜매 가는 브붕이는 다 인싸인거지 3 멈블 2026-06-23 0
5774132 바보 랜매가보고싶긴한데 5 찐빵단 2026-06-23 0
5774131 바보 근데생각해보니까이상하네 7 ㅇㅇ 2026-06-23 0
5774130 바보 예비용 컨트롤러 같은건 과충전도 하면안되니까 충전하고 지퍼백에 넣어서 2 기름참치 2026-06-23 0
5774129 바보 오늘 밤에 열심히 놀려고 카페인까지 섭취했어 16 랄라 2026-06-23 0
5774128 바보 새벽 게임이랑 월투는몇번 가봤는데 2 유리달빛 2026-06-23 0
5774127 바보 모르겠고 브분이 퇴근 준비하께 8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3 0
5774126 바보 짤녀가 랜매 간다하면어캄? 12 도라지 2026-06-23 0
5774125 바보 몬가 짭짤한거 먹고싶음 11 AVI 2026-06-23 0
5774124 바보 랜매 나쁘지않았던거같음 4 ㅇㅇ 2026-06-23 0
5774123 바보 랜매는 야스하러가는곳이래 11 개추 2026-06-23 0
5774122 바보 ㄹㅇ 4 찐빵단 2026-06-23 0
5774121 바보 00시에 랜매 가면 4시쯤 자려나.. ㅇㅇ 2026-06-23 0
5774120 바보 랜매 갈때마다 갤안분이더만 13 무키 2026-06-23 0
5774119 바보 ㄴ랜매가서 따먹을생각 가득찼음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4118 바보 뷰챗 두가자잇 1 사랑해용 2026-06-23 0
5774117 바보 랜메 더 늦춰주삼... 8 유리달빛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