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여기 만두집 이름부터 호감가네..
글쓴이
막심마르친케비치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10
  • 2026-06-23 10:09:18

74e9887fbd8360f63de8e9b44ed5733b96b79b4a537e8dd224365729b64bade3ee588f6ed4a3

MAGA!! 만두 게다가 빨간색…!

759b8077b4f66f8323ef84e1449c701821af52589ab40f7a37248fc742f3e78c2c0745086a2890b50103c4e04593052afa5180e8
도로롱시 여기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음 내 인생 최고만두 - dc App 2026.06.23 10:09:58
도로롱시 저거 하나 먹으러 부산갈만하다봄.. - dc App 2026.06.23 10:10:16
막심마르친케비치 ㄹㅇ 맛집인듯 가바야지…! 2026.06.23 10:10:23
백약지장 2026.06.23 10:10:31
도로롱시 그 영화 올드보이 알아? 저기 군만두임 - dc App 2026.06.23 10:10:43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ㄹㅇ이가 부산살긴하는데 광복동-부산역 이쪽 음식점 안 간지 꽤 돼서 오랜만에 갈려고 찾아밧는데 갠찮은 듯..! 저쪽 동네 만두 예전에 한번 먹어밧는데 맛잇더라구 2026.06.23 10:12:4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10:13:01
도로롱시 헐 부산사는구나 부럽다 ㅜㅜㅜㅠㅜㅜㅠㅜ 응응 꼭 먹어봐..!!! 나 그 궁금한거 하나 더 있는데 물어봐도돼?? - dc App 2026.06.23 10:13:41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어!! 2026.06.23 10:13:49
도로롱시 @막심마르친케비치 나 그 깡돼후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봤어??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부산은 너어무 멀어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어 그정도로 먹어보고싶음 ㅜㅜ - dc App 2026.06.23 10:15:00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부평깡통시장 거긴가? 그거 예전에 갔을 때 웨이팅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음.. 가까운델수록 웨이팅 길면 포기하게 되더라구.. 근데 이재모피자도 그렇고 웨이팅있는 집들 다 갠찮은 느낌이라서 관광으로 오면 기다리고 먹을 만 한거 같음! 2026.06.23 10:19:15
도로롱시 오오... 그렇구나 나중에라도 먹어보면 갤에 후기써조.. 이재모도 괜찮드라! 먼가 집에서 맹근느낌 - dc App 2026.06.23 10:2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600 바보 제가파딱이된다면 2 새벽바람 2026-06-25 1
5780599 바보 평가 받았다 4 백야ㅿ 2026-06-25 0
5780598 바보 비추 없앤건 ㄹㅇ 개씹에겐행보임 1 ㅇㅇ 118.235 2026-06-25 0
5780597 바보 내 아가 더 보여줌 반응좋으니 4 포유콘 2026-06-25 0
5780596 바보 ㅋㅋㅋㅋ 이거 콘 개웃기네 2 에이풀 2026-06-25 0
5780595 ♿️ 비추'눌러서 응원합시다 8 최면어플 2026-06-25 10
5780594 바보 소강상태 접어들면 주딱 또 턱괴는 좃냥이 콘 들고 나타나서 3 무무에용 2026-06-25 0
5780593 바보 저원래 여자이름 될뻔했데요 1 OculusQuest 2026-06-25 0
5780592 바보 근데 저는 사실 관리기록 관심 업음 3 달나비 2026-06-25 4
5780591 바보 평가 개힘든데 재밌네 3 ㅇㅇ 121.144 2026-06-25 0
5780590 바보 브갤은 하루에한번 무조건 불타는거같음 8 최유은 2026-06-25 0
5780589 바보 사실주딱이한거였다면? 2 반프르2 2026-06-25 0
5780588 바보 저 이름 현자 돌림 이였음 8 플랫화이트 2026-06-25 0
5780587 바보 그만그만, 싸우지마라 멋 없다. ㅇㅇ 2026-06-25 0
5780586 바보 파딱 알게자 하면 진압됨 1 브이알챗 2026-06-25 0
5780585 바보 주딱은자유롭게비추할권리를달라!!! 6 세루루 2026-06-25 0
5780584 바보 제❗+가❗+파❗+딱❗+이❗+된❗+다❗+면❗+ 무무에용 2026-06-25 2
5780583 바보 파딱을 왜 보호함?? 6 새이렌 2026-06-25 0
5780582 바보 속보 4 크림제육야끼우동 2026-06-25 0
5780581 바보 소원의 요정님... 오늘 쓰담이 열리게 해주세요 5 에이풀 2026-06-25 0
5780580 바보 밥먹으니가 잠온다 2 ㅇㅇ 2026-06-25 0
5780579 바보 한튜에서 저를 마구 찌른 밀피를 수배합니다 5 ㅇㅇ 118.235 2026-06-25 0
5780578 바보 몬가 말투 틀딱같나 2 기타 2026-06-25 0
5780577 바보 제가 파딱이된다면 야짤을 뿌리겟습니다 파레토 2026-06-25 0
5780576 바보 최근에 wwe에 이해안가는 사유로 차단넣던 파딱 ㅇㅇ 118.235 2026-06-25 3
5780574 바보 파딱은 그냥 똥오줌만 지우라고 5 댕댕충 2026-06-25 0
5780573 바보 부정차단 해명하라!! 제가 파딱이 된다면 !! 48 듀라니스 2026-06-25 19
5780572 바보 여러분서로사랑해야합니다~~ ㅇㅇ 2026-06-25 0
5780571 바보 이제그만합시다. 4 반프르2 2026-06-25 0
5780570 바보 여러분들 지금 도를 넘으셨다는 생각 안드십니까 2 ㅇㅇ 121.152 2026-06-25 0
5780569 바보 움짤저장용비추ㄴㄴㄴㄴ 13 ㅇㅇ 2026-06-25 3
5780568 바보 나 그래도 월급루팡 할때 떡밥 돌아서 기뻐 2 무무에용 2026-06-25 0
5780567 바보 여러분 죄송합니다 제 실수입니다 10 달나비 2026-06-25 0
5780566 바보 먼떡밥이야 Khaki 2026-06-25 0
5780565 바보 그렇다면 대신 주딱을 매달아라! 프리즘분광기 2026-06-25 0
5780564 바보 야한거보여조 4 ㅇㄴ 2026-06-25 0
5780563 바보 소신발언) 비추 다시 생겼으면 좋겠음 3 네무이ii 2026-06-25 2
5780562 바보 갤 관리내역은 왜 사라진거임? 4 ㅇㅇ 118.235 2026-06-25 0
5780561 바보 나 2년전에 파딱할땐 쥬에루 2026-06-25 0
5780560 바보 브갤 맛저하세용 4 설교소녀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