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여기 만두집 이름부터 호감가네..
글쓴이
막심마르친케비치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10
  • 2026-06-23 10:09:18

74e9887fbd8360f63de8e9b44ed5733b96b79b4a537e8dd224365729b64bade3ee588f6ed4a3

MAGA!! 만두 게다가 빨간색…!

759b8077b4f66f8323ef84e1449c701821af52589ab40f7a37248fc742f3e78c2c0745086a2890b50103c4e04593052afa5180e8
도로롱시 여기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음 내 인생 최고만두 - dc App 2026.06.23 10:09:58
도로롱시 저거 하나 먹으러 부산갈만하다봄.. - dc App 2026.06.23 10:10:16
막심마르친케비치 ㄹㅇ 맛집인듯 가바야지…! 2026.06.23 10:10:23
백약지장 2026.06.23 10:10:31
도로롱시 그 영화 올드보이 알아? 저기 군만두임 - dc App 2026.06.23 10:10:43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ㄹㅇ이가 부산살긴하는데 광복동-부산역 이쪽 음식점 안 간지 꽤 돼서 오랜만에 갈려고 찾아밧는데 갠찮은 듯..! 저쪽 동네 만두 예전에 한번 먹어밧는데 맛잇더라구 2026.06.23 10:12:4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10:13:01
도로롱시 헐 부산사는구나 부럽다 ㅜㅜㅜㅠㅜㅜㅠㅜ 응응 꼭 먹어봐..!!! 나 그 궁금한거 하나 더 있는데 물어봐도돼?? - dc App 2026.06.23 10:13:41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어!! 2026.06.23 10:13:49
도로롱시 @막심마르친케비치 나 그 깡돼후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봤어??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부산은 너어무 멀어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어 그정도로 먹어보고싶음 ㅜㅜ - dc App 2026.06.23 10:15:00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부평깡통시장 거긴가? 그거 예전에 갔을 때 웨이팅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음.. 가까운델수록 웨이팅 길면 포기하게 되더라구.. 근데 이재모피자도 그렇고 웨이팅있는 집들 다 갠찮은 느낌이라서 관광으로 오면 기다리고 먹을 만 한거 같음! 2026.06.23 10:19:15
도로롱시 오오... 그렇구나 나중에라도 먹어보면 갤에 후기써조.. 이재모도 괜찮드라! 먼가 집에서 맹근느낌 - dc App 2026.06.23 10:2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6806 바보 이좁은동네에뽑기방이뭐이래많은지 4 ㅇㅇ 2026-06-24 0
5776805 바보 ㅅㅂ 손톱 깨졋어 14 이뀨립스 2026-06-24 0
5776804 바보 요로결석 생길정도면 얼마나 물을 안마시는거임??? 11 ㅇㅇ 223.38 2026-06-24 0
5776803 바보 야심한 수요일 ai신청 받음 8 네무이ii 2026-06-24 0
5776802 바보 혀섞는키스 ㅈㄴ야한거같음 15 최유은 2026-06-24 0
5776801 바보 사탕 뺏어먹고싶데 ㅜ 3 쫄깃_ 2026-06-24 0
5776800 바보 아 집 엘베 택배 걸렷어 ㅅㅂ!!! 7 이뀨립스 2026-06-24 0
5776799 바보 위고비 마운자로 << 비만아닌데 쓰는거 안무섭나 18 졸커땡컨 2026-06-24 0
5776798 바보 친구 요로 결석 생겼는데 2 백야ㅿ 2026-06-24 0
5776797 도와줘 퀘2 대기모드 버그 ㅇㅇ 118.235 2026-06-24 0
5776796 바보 아 신발 존나크네 9 제로콜라 2026-06-24 0
5776795 바보 저년종신으로만들고싶네 7 말랑눈꽃 2026-06-24 0
5776794 도와줘 입 존나 크게 벌어지는거 어케 해결함? 2 Leriscent 2026-06-24 0
5776793 바보 유동 평가 하니 생각난건데 1 ㅇㅇ 117.111 2026-06-24 0
5776792 바보 압타 리핑당해도 별 걱정엄는eu 2 우우웅 2026-06-24 0
5776791 바보 배너 만들기 어렵당 ㅇㄴ 2026-06-24 0
5776790 바보 4.2점이래 12 스트로크 2026-06-24 1
5776789 바보 암호화 귀찬다 1 ㅇㅇ 2026-06-24 0
5776788 바보 기분 조아져쓰 으헤헤 4 계섬월 2026-06-24 0
5776787 바보 암호화 ㅇㅇ 2026-06-24 0
5776786 바보 짤녀도평가가능.??? 1 포유콘 2026-06-24 0
5776785 바보 개성 있는 아바타가 보고 싶다 3 묵언소녀 2026-06-24 0
5776784 바보 머리가 멍해 어으...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6783 바보 나도 평가해죠♡ 8 존나나 2026-06-24 0
5776782 바보 우왕... 포유콘 2026-06-24 0
5776781 바보 오늘 저녁 야호~ 김다첼 2026-06-24 0
5776780 바보 평가용 와샤넴 2026-06-24 0
5776779 바보 리핑범 디코 공지래요 13 목티 2026-06-24 1
5776778 바보 오랜만에 집 왔더니 고엥이 삐졌어 3 ㅇㅇ 2026-06-24 0
5776777 바보 나 방금 프로포즈받음 15 멜구 2026-06-24 0
5776776 바보 냐한옷 입히기 조은 듯 4 고래토리7 2026-06-24 0
5776775 바보 옛 친구 아바타가 5달라에 팔리는걸 본적 있으신가요 ㅇㅇ 2026-06-24 0
5776774 바보 마음 속에 정해둔 색이 있는 걸까 2 Rin? 2026-06-24 0
5776773 바보 3.5 이상 받았으면 우울해하지마라 ㅇㅇ 2026-06-24 0
5776772 바보 여기 블루프린트 넣으면 리핑당했는지 아는데라는데 3 아바라용 2026-06-24 0
5776771 바보 새거적데기입혓음ㅇㅅ 4 또또비 2026-06-24 1
5776770 바보 암호화 하삼 9 안이쁨 2026-06-24 0
5776769 바보 맛밥햇다 1 우사뿅 2026-06-24 0
5776768 바보 방구였는데 4 아바라용 2026-06-24 0
5776767 바보 ㄴ 젖통이 멜론보다 크면 저녁밥 먹으러감 1 ㅇㅇ 118.222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