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여기 만두집 이름부터 호감가네..
글쓴이
막심마르친케비치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10
  • 2026-06-23 10:09:18

74e9887fbd8360f63de8e9b44ed5733b96b79b4a537e8dd224365729b64bade3ee588f6ed4a3

MAGA!! 만두 게다가 빨간색…!

759b8077b4f66f8323ef84e1449c701821af52589ab40f7a37248fc742f3e78c2c0745086a2890b50103c4e04593052afa5180e8
도로롱시 여기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음 내 인생 최고만두 - dc App 2026.06.23 10:09:58
도로롱시 저거 하나 먹으러 부산갈만하다봄.. - dc App 2026.06.23 10:10:16
막심마르친케비치 ㄹㅇ 맛집인듯 가바야지…! 2026.06.23 10:10:23
백약지장 2026.06.23 10:10:31
도로롱시 그 영화 올드보이 알아? 저기 군만두임 - dc App 2026.06.23 10:10:43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ㄹㅇ이가 부산살긴하는데 광복동-부산역 이쪽 음식점 안 간지 꽤 돼서 오랜만에 갈려고 찾아밧는데 갠찮은 듯..! 저쪽 동네 만두 예전에 한번 먹어밧는데 맛잇더라구 2026.06.23 10:12:4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10:13:01
도로롱시 헐 부산사는구나 부럽다 ㅜㅜㅜㅠㅜㅜㅠㅜ 응응 꼭 먹어봐..!!! 나 그 궁금한거 하나 더 있는데 물어봐도돼?? - dc App 2026.06.23 10:13:41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어!! 2026.06.23 10:13:49
도로롱시 @막심마르친케비치 나 그 깡돼후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봤어??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부산은 너어무 멀어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어 그정도로 먹어보고싶음 ㅜㅜ - dc App 2026.06.23 10:15:00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부평깡통시장 거긴가? 그거 예전에 갔을 때 웨이팅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음.. 가까운델수록 웨이팅 길면 포기하게 되더라구.. 근데 이재모피자도 그렇고 웨이팅있는 집들 다 갠찮은 느낌이라서 관광으로 오면 기다리고 먹을 만 한거 같음! 2026.06.23 10:19:15
도로롱시 오오... 그렇구나 나중에라도 먹어보면 갤에 후기써조.. 이재모도 괜찮드라! 먼가 집에서 맹근느낌 - dc App 2026.06.23 10:2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6779 바보 리핑범 디코 공지래요 13 목티 2026-06-24 1
5776778 바보 오랜만에 집 왔더니 고엥이 삐졌어 3 ㅇㅇ 2026-06-24 0
5776777 바보 나 방금 프로포즈받음 15 멜구 2026-06-24 0
5776776 바보 냐한옷 입히기 조은 듯 4 고래토리7 2026-06-24 0
5776775 바보 옛 친구 아바타가 5달라에 팔리는걸 본적 있으신가요 ㅇㅇ 2026-06-24 0
5776774 바보 마음 속에 정해둔 색이 있는 걸까 2 Rin? 2026-06-24 0
5776773 바보 3.5 이상 받았으면 우울해하지마라 ㅇㅇ 2026-06-24 0
5776772 바보 여기 블루프린트 넣으면 리핑당했는지 아는데라는데 3 아바라용 2026-06-24 0
5776771 바보 새거적데기입혓음ㅇㅅ 4 또또비 2026-06-24 1
5776770 바보 암호화 하삼 9 안이쁨 2026-06-24 0
5776769 바보 맛밥햇다 1 우사뿅 2026-06-24 0
5776768 바보 방구였는데 4 아바라용 2026-06-24 0
5776767 바보 ㄴ 젖통이 멜론보다 크면 저녁밥 먹으러감 1 ㅇㅇ 118.222 2026-06-24 0
5776766 바보 엠엠디번개 다녀오면 맨날 드는 생각 4 ㅇㅇ 2026-06-24 0
5776765 바보 버그버그콘 1 미찌 2026-06-24 0
5776764 바보 담주부터 학원가야해 ㅠ 10 스트로크 2026-06-24 1
5776763 바보 아니 먼 아바타 악세서리 고치는대만 2시간 들어가고 논스톱딸딸이 2026-06-24 0
5776762 바보 땅이다드디어 10 참크레커 2026-06-24 0
5776761 바보 새아바타 사진 찍어왔어 20 청랑이 2026-06-24 0
5776760 바보 이번 랜매도 갈까 10 난춘 2026-06-24 0
5776759 바보 러브버그가 정력에 좋다는 소문 내자 25 달나비 2026-06-24 0
5776758 바보 마후마후 왤캐 귀엽지 2 제로콜라 2026-06-24 0
5776757 바보 점수 4.7점의 저에요 8 백야ㅿ 2026-06-24 0
5776756 바보 내아바타개성이없나봄 14 매장 2026-06-24 0
5776755 바보 운동첨시작할땐시키는대로잘하고있다고하는데도자극이애매했는데 졸커땡컨 2026-06-24 0
5776754 바보 안아줘요 14 스트로크 2026-06-24 3
5776753 바보 어디 참한 여!갤러 없나…? ㅎㅎ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4 0
5776752 바보 암호화 이젠 정말 미룰 수 없다 5 쫄깃_ 2026-06-24 0
5776751 바보 mmd번개갈때마다 추는춤있는데 6 찐빵단 2026-06-24 0
5776750 바보 밖에돼지갈비냄새엄청남 2 ㅇㅇ 2026-06-24 0
5776749 바보 이거 좀 귀엽네요 ㅋㅋ 9 개물렁 2026-06-24 0
5776748 바보 지금 퍼블릭이나 일본 이벤트맵가면 리핑 당한대여 16 목티 2026-06-24 0
5776747 바보 학교가니까 패턴 정상화됨 2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4 0
5776746 바보 눈에 거슬리는 새끼 ㅋㅋ 기보 2026-06-24 0
5776745 바보 아이리는 야스용 아바타같음....... 28 이뀨립스 2026-06-24 0
5776744 바보 아가자러갈게 6 실고밍 2026-06-24 0
5776743 바보 랜매가 있네 1 레인 2026-06-24 0
5776742 바보 저랑 같이 칼바람 해주실분 4 ㅇㅇ 106.101 2026-06-24 0
5776741 바보 제친구중에검은눈플럼잇는데좀귀여움 2 미찌 2026-06-24 0
5776740 바보 속보 퇴근 4분전 16 이뀨립스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