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여기 만두집 이름부터 호감가네..
글쓴이
막심마르친케비치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10
  • 2026-06-23 10:09:18

74e9887fbd8360f63de8e9b44ed5733b96b79b4a537e8dd224365729b64bade3ee588f6ed4a3

MAGA!! 만두 게다가 빨간색…!

759b8077b4f66f8323ef84e1449c701821af52589ab40f7a37248fc742f3e78c2c0745086a2890b50103c4e04593052afa5180e8
도로롱시 여기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음 내 인생 최고만두 - dc App 2026.06.23 10:09:58
도로롱시 저거 하나 먹으러 부산갈만하다봄.. - dc App 2026.06.23 10:10:16
막심마르친케비치 ㄹㅇ 맛집인듯 가바야지…! 2026.06.23 10:10:23
백약지장 2026.06.23 10:10:31
도로롱시 그 영화 올드보이 알아? 저기 군만두임 - dc App 2026.06.23 10:10:43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ㄹㅇ이가 부산살긴하는데 광복동-부산역 이쪽 음식점 안 간지 꽤 돼서 오랜만에 갈려고 찾아밧는데 갠찮은 듯..! 저쪽 동네 만두 예전에 한번 먹어밧는데 맛잇더라구 2026.06.23 10:12:4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10:13:01
도로롱시 헐 부산사는구나 부럽다 ㅜㅜㅜㅠㅜㅜㅠㅜ 응응 꼭 먹어봐..!!! 나 그 궁금한거 하나 더 있는데 물어봐도돼?? - dc App 2026.06.23 10:13:41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어!! 2026.06.23 10:13:49
도로롱시 @막심마르친케비치 나 그 깡돼후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봤어??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부산은 너어무 멀어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어 그정도로 먹어보고싶음 ㅜㅜ - dc App 2026.06.23 10:15:00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부평깡통시장 거긴가? 그거 예전에 갔을 때 웨이팅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음.. 가까운델수록 웨이팅 길면 포기하게 되더라구.. 근데 이재모피자도 그렇고 웨이팅있는 집들 다 갠찮은 느낌이라서 관광으로 오면 기다리고 먹을 만 한거 같음! 2026.06.23 10:19:15
도로롱시 오오... 그렇구나 나중에라도 먹어보면 갤에 후기써조.. 이재모도 괜찮드라! 먼가 집에서 맹근느낌 - dc App 2026.06.23 10:2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680 바보 자랑할사람더업나 6 사디스트 2026-06-24 0
5777679 바보 쫀밤수 6 vella 2026-06-24 0
5777678 바보 멀미나앗으니까 브챗하다자야지 2 땅꽁망냥 2026-06-24 0
5777677 바보 잘못했으니 나도 방금 결제한거 뿌림 7 칸터 2026-06-24 0
5777676 사진/영상 . 9 유리달빛 2026-06-24 3
5777675 바보 다만들엇스니까자러간다 2 보추 2026-06-24 0
5777674 바보 나도조 사디스트 2026-06-24 0
5777673 바보 아 결제창에서 하니깐 된다 내가 잘못했던 거임 6 칸터 2026-06-24 0
5777672 바보 싸이버거 글렀네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671 바보 니호뇨이니뇨이~ 6 히에루 2026-06-24 0
5777670 바보 얘가젤꼴려 8 보추 2026-06-24 0
5777669 바보 병신들 어그로에 낚이네 ㅋㅋ 3 ㅇㅇ 125.131 2026-06-24 0
5777668 바보 피곤한데잠이안와 5 사디스트 2026-06-24 0
5777667 바보 저는 연봉 0인데요 7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4 0
5777666 바보 그냥살기 vs 그냥살기 6 프리즘분광기 2026-06-24 0
5777665 바보 저도 이김에 자랑함 13 옥수수콘하루 2026-06-24 0
5777664 바보 시발아 환불런이잔아 13 칸터 2026-06-24 0
5777663 바보 ㅋㅋ 시발년들 다 뒤졌다 17 기름참치 2026-06-24 0
5777662 바보 내 주변엔 중저음 애호가가 많이없어 ㅇㅇ 223.39 2026-06-24 0
5777661 바보 집주변 맘터 9시에 여네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660 바보 후 오늘 집가면 정리하고 추첨옷 인증 찍고.. 8 별빛한스쿱 2026-06-24 0
5777659 바보 브갤돈자랑에 참여좀 하겟음 22 물탄커피 2026-06-24 0
5777658 바보 노래 하니까 급꼴리네 코노가야지 10 히에루 2026-06-24 0
5777657 바보 알찬브챗햇다 1 ㅇㅇ 2026-06-24 0
5777656 바보 딸딸이치는 소리 녹음하고 들어도 도움되나요? 16 아왓 2026-06-24 0
5777655 바보 노래방 가면 노래한거 녹음해서 들어보곤 하는데 8 히에루 2026-06-24 0
5777654 바보 아니미친노팬티로다니고잇엇네 16 와샤넴 2026-06-24 0
5777653 바보 전 집 바로옆에 맘스터치잇삼 ㅋㅋ 10 땅꽁망냥 2026-06-24 0
5777652 바보 솔직히 난 목소리 좋음 5 ㅇㅇ 218.233 2026-06-24 0
5777651 바보 싸이버거 오픈런할려고 에너지드링크 한캔깠다 7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650 바보 스스로 하는 목소리 평가 8 기름참치 2026-06-24 1
5777649 바보 목소리 좋은 사람 부럽다 23 청랑이 2026-06-24 0
5777648 바보 목소리가 문제가 아님 4 아왓 2026-06-24 0
5777647 바보 대충 약 6시간뒤에 맘스터치 오픈 12 칸터 2026-06-24 0
5777646 바보 하나도7000있는데뭐먹지 7 실고밍 2026-06-24 0
5777645 바보 vr 끼고도 키보드고 채팅 칠 수 있나요? 8 ㅇㅇ 116.125 2026-06-24 0
5777644 바보 집 볼려고 아침 일찍 일어났는데 6 옥수수콘하루 2026-06-24 0
5777643 바보 브챗켯는데다어디갓디 6 와샤넴 2026-06-24 0
5777642 바보 목소리는 참 알쏭달쏭해 4 무무에용 2026-06-24 0
5777641 바보 나는 거지인데 가족이 부자임 8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