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여기 만두집 이름부터 호감가네..
- 글쓴이
- 막심마르친케비치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710
- 2026-06-23 10:09:18
| 도로롱시 | 여기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음 내 인생 최고만두 - dc App | 2026.06.23 10:09:58 |
| 도로롱시 | 저거 하나 먹으러 부산갈만하다봄.. - dc App | 2026.06.23 10:10:16 |
| 막심마르친케비치 | ㄹㅇ 맛집인듯 가바야지…! | 2026.06.23 10:10:23 |
| 백약지장 | 2026.06.23 10:10:31 | |
| 도로롱시 | 그 영화 올드보이 알아? 저기 군만두임 - dc App | 2026.06.23 10:10:43 |
| 막심마르친케비치 | @도로롱시 ㄹㅇ이가 부산살긴하는데 광복동-부산역 이쪽 음식점 안 간지 꽤 돼서 오랜만에 갈려고 찾아밧는데 갠찮은 듯..! 저쪽 동네 만두 예전에 한번 먹어밧는데 맛잇더라구 | 2026.06.23 10:12:48 |
| 막심마르친케비치 | 2026.06.23 10:13:01 | |
| 도로롱시 | 헐 부산사는구나 부럽다 ㅜㅜㅜㅠㅜㅜㅠㅜ 응응 꼭 먹어봐..!!! 나 그 궁금한거 하나 더 있는데 물어봐도돼?? - dc App | 2026.06.23 10:13:41 |
| 막심마르친케비치 | @도로롱시 어!! | 2026.06.23 10:13:49 |
| 도로롱시 | @막심마르친케비치 나 그 깡돼후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봤어??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부산은 너어무 멀어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어 그정도로 먹어보고싶음 ㅜㅜ - dc App | 2026.06.23 10:15:00 |
| 막심마르친케비치 | @도로롱시 부평깡통시장 거긴가? 그거 예전에 갔을 때 웨이팅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음.. 가까운델수록 웨이팅 길면 포기하게 되더라구.. 근데 이재모피자도 그렇고 웨이팅있는 집들 다 갠찮은 느낌이라서 관광으로 오면 기다리고 먹을 만 한거 같음! | 2026.06.23 10:19:15 |
| 도로롱시 | 오오... 그렇구나 나중에라도 먹어보면 갤에 후기써조.. 이재모도 괜찮드라! 먼가 집에서 맹근느낌 - dc App | 2026.06.23 10:2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