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여기 만두집 이름부터 호감가네..
글쓴이
막심마르친케비치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10
  • 2026-06-23 10:09:18

74e9887fbd8360f63de8e9b44ed5733b96b79b4a537e8dd224365729b64bade3ee588f6ed4a3

MAGA!! 만두 게다가 빨간색…!

759b8077b4f66f8323ef84e1449c701821af52589ab40f7a37248fc742f3e78c2c0745086a2890b50103c4e04593052afa5180e8
도로롱시 여기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음 내 인생 최고만두 - dc App 2026.06.23 10:09:58
도로롱시 저거 하나 먹으러 부산갈만하다봄.. - dc App 2026.06.23 10:10:16
막심마르친케비치 ㄹㅇ 맛집인듯 가바야지…! 2026.06.23 10:10:23
백약지장 2026.06.23 10:10:31
도로롱시 그 영화 올드보이 알아? 저기 군만두임 - dc App 2026.06.23 10:10:43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ㄹㅇ이가 부산살긴하는데 광복동-부산역 이쪽 음식점 안 간지 꽤 돼서 오랜만에 갈려고 찾아밧는데 갠찮은 듯..! 저쪽 동네 만두 예전에 한번 먹어밧는데 맛잇더라구 2026.06.23 10:12:4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10:13:01
도로롱시 헐 부산사는구나 부럽다 ㅜㅜㅜㅠㅜㅜㅠㅜ 응응 꼭 먹어봐..!!! 나 그 궁금한거 하나 더 있는데 물어봐도돼?? - dc App 2026.06.23 10:13:41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어!! 2026.06.23 10:13:49
도로롱시 @막심마르친케비치 나 그 깡돼후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봤어??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부산은 너어무 멀어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어 그정도로 먹어보고싶음 ㅜㅜ - dc App 2026.06.23 10:15:00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부평깡통시장 거긴가? 그거 예전에 갔을 때 웨이팅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음.. 가까운델수록 웨이팅 길면 포기하게 되더라구.. 근데 이재모피자도 그렇고 웨이팅있는 집들 다 갠찮은 느낌이라서 관광으로 오면 기다리고 먹을 만 한거 같음! 2026.06.23 10:19:15
도로롱시 오오... 그렇구나 나중에라도 먹어보면 갤에 후기써조.. 이재모도 괜찮드라! 먼가 집에서 맹근느낌 - dc App 2026.06.23 10:2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4992 바보 저도 다이아 찍고싶음... 8 최면어플 2026-06-23 0
5774991 바보 페르소나 미나세 더 깎음 3 ㅇㅇ 2026-06-23 0
5774990 바보 스팀 프레임 한국 정발 안해줄거같은데 15 제로콜라 2026-06-23 0
5774989 바보 생각해보니까 2 야나기 2026-06-23 0
5774988 바보 퀘프로는 인존버즈 써도 퀘프로 마이크로 잡히던데 2 여우유키 2026-06-23 0
5774987 바보 기요미들 안뇽안뇽 10 크림이 2026-06-23 0
5774986 바보 마녀인데 젖탱이 너무크면 안됨? 19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3 0
5774985 바보 저 티어 마스터에요 5 mov3 2026-06-23 0
5774984 바보 롤 챔프폭 늘려야겠슴 8 고별. 2026-06-23 0
5774983 바보 오늘 향수 맘에 드는거 없어서 로즈마리에 몸 비비고 나옴 .. 4 밤명주 2026-06-23 0
5774982 바보 잼얘 잘하는사람이 되고싶다 4 마샬아츠 2026-06-23 0
5774981 바보 난 티어 물어보면 아이언 이라고 하는데 5 파란색맛 2026-06-23 0
5774980 바보 100% 완료됨 에서 안넘어가는데 5 lilToon 2026-06-23 0
5774979 바보 메타나쁜넘들 4 또르미르 2026-06-23 0
5774978 바보 빵굽다!! 8 우에하라라 2026-06-23 0
5774977 바보 ㅋㅋㅋ 됐다 3 ㅇㅇ 2026-06-23 0
5774976 바보 요즘 디시가 좀 아픈가 3 최면어플 2026-06-23 0
5774975 바보 다들 쪼나야 6 여우유키 2026-06-23 0
5774974 바보 스팀 프레임 아이,립트래킹 안됨? 1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3 0
5774973 바보 경찰이랑 올해 두번마찰있었네 5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3 0
5774972 바보 갤xr 먼가 사지말라고 하고싶은데 10 냐하링 2026-06-23 0
5774971 바보 롤티어 무조건 4 ㅇㅇ 121.162 2026-06-23 0
5774970 바보 페이셜 인덱컨 풀트 뉴비 애껴줘 4 달달밤 2026-06-23 0
5774969 바보 바프뚝 처리하고싶다 4 제로콜라 2026-06-23 0
5774968 바보 롤티어물어보면 3 또르미르 2026-06-23 0
5774967 바보 군대에서 롤 좋아한다고 하니깐 티어 물어보던데 8 파란색맛 2026-06-23 0
5774966 바보 개쳐졸리네 4 ㅇㅇ 2026-06-23 0
5774965 바보 지하철춥다 3 레레땅 2026-06-23 0
5774964 바보 욕을 참으면 화가남 4 우주이 2026-06-23 0
5774963 바보 이쁜눈나 주웠는데 그날 이후로 접속을 안하네 2 ㅇㅇ 116.84 2026-06-23 0
5774962 바보 체조 다시인기많아졌으면좋겠다 6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3 0
5774961 바보 갤럭시XR 왤케 비쌈 10 알테밍 2026-06-23 0
5774960 바보 오늘도 재밌게 브챗했어 6 ㅇㅇ 2026-06-23 0
5774959 바보 브챗처음할때 번개갔는데 따돌림, 이상한일 당할까봐 못갔었음 4 기름참치 2026-06-23 0
5774958 바보 본인 퀘투에 얼티밋 입문이엇는데 6  ̄ ̄ 2026-06-23 0
5774957 바보 새우 꼬리까지먹는게 맛잇음 6 또르미르 2026-06-23 0
5774956 바보 겜부심 제대로된 놈 못 봄 6 엞엞 2026-06-23 0
5774955 바보 점심 그거먹을까 6 또르미르 2026-06-23 0
5774954 바보 갤에서 욕하면 비호감됨? 17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3 0
5774953 바보 최근에 놀랐던게 2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