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여기 만두집 이름부터 호감가네..
글쓴이
막심마르친케비치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10
  • 2026-06-23 10:09:18

74e9887fbd8360f63de8e9b44ed5733b96b79b4a537e8dd224365729b64bade3ee588f6ed4a3

MAGA!! 만두 게다가 빨간색…!

759b8077b4f66f8323ef84e1449c701821af52589ab40f7a37248fc742f3e78c2c0745086a2890b50103c4e04593052afa5180e8
도로롱시 여기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음 내 인생 최고만두 - dc App 2026.06.23 10:09:58
도로롱시 저거 하나 먹으러 부산갈만하다봄.. - dc App 2026.06.23 10:10:16
막심마르친케비치 ㄹㅇ 맛집인듯 가바야지…! 2026.06.23 10:10:23
백약지장 2026.06.23 10:10:31
도로롱시 그 영화 올드보이 알아? 저기 군만두임 - dc App 2026.06.23 10:10:43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ㄹㅇ이가 부산살긴하는데 광복동-부산역 이쪽 음식점 안 간지 꽤 돼서 오랜만에 갈려고 찾아밧는데 갠찮은 듯..! 저쪽 동네 만두 예전에 한번 먹어밧는데 맛잇더라구 2026.06.23 10:12:4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10:13:01
도로롱시 헐 부산사는구나 부럽다 ㅜㅜㅜㅠㅜㅜㅠㅜ 응응 꼭 먹어봐..!!! 나 그 궁금한거 하나 더 있는데 물어봐도돼?? - dc App 2026.06.23 10:13:41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어!! 2026.06.23 10:13:49
도로롱시 @막심마르친케비치 나 그 깡돼후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봤어??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부산은 너어무 멀어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어 그정도로 먹어보고싶음 ㅜㅜ - dc App 2026.06.23 10:15:00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부평깡통시장 거긴가? 그거 예전에 갔을 때 웨이팅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음.. 가까운델수록 웨이팅 길면 포기하게 되더라구.. 근데 이재모피자도 그렇고 웨이팅있는 집들 다 갠찮은 느낌이라서 관광으로 오면 기다리고 먹을 만 한거 같음! 2026.06.23 10:19:15
도로롱시 오오... 그렇구나 나중에라도 먹어보면 갤에 후기써조.. 이재모도 괜찮드라! 먼가 집에서 맹근느낌 - dc App 2026.06.23 10:2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8360 일반 고닉으로 하기힘든말 유동으로함 7 ㅇㅇ 112.145 2026-06-26 0
5788359 일반 걔한테 인사라더 받고싶다 20 ㅇㅇ 2026-06-26 0
5788358 일반 이제 느낀건데 아이리바디 다리 좃대네 16 아침햇살소녀 2026-06-26 0
5788357 일반 혹시 살찌면 목소리도 바뀐다는데 진짜임? 13 ㅇㅇ 223.38 2026-06-26 0
5788356 일반 쫀아야 이쁜이들 6 레몬버블 2026-06-26 0
5788355 일반 가끔보면 목조르고싶은년들이있음 13 계섬월 2026-06-26 0
5788354 일반 브갤의 오랜 전통 주딱갠차하기 ㅇㅇ 106.252 2026-06-26 0
5788353 일반 못생겻지만 보구가줄래? 24 lia 2026-06-26 0
5788352 일반 쇼츠보는데 ㅈㄴ웃기네 ㅋㅋㅋ 5 모생선 2026-06-26 0
5788351 일반 비빙이들은 다른 세상 사람들임 10 ㅇㅇ 2026-06-26 0
5788350 일반 으흐흐 퇴근했으니 퍼블릭 모르는사람 찾으러 다닐거야 2 세할디아 2026-06-26 0
5788349 일반 태근함 12 ㅇㅇ 2026-06-26 0
5788348 일반 술먹으면 오히려 정신 말짱해짐 6 너가멀알어 2026-06-26 0
5788347 일반 야짤올라오면 덧글로 에휴 달아주기 8 ㅇㅇ 2026-06-26 0
5788346 일반 늅늅이 유니티 열심히 했는데 4 ㅇㅇ 211.235 2026-06-26 0
5788345 일반 이... 이게뭐노 2 ㅇㅇ 2026-06-26 0
5788344 일반 아아 즐거운 브갤 이었는데 hikaru 2026-06-26 0
5788343 일반 지금 존나웃긴게 hikaru 2026-06-26 0
5788342 일반 새벽 즐거워서 좋았네 6 토끼쟝 2026-06-26 0
5788341 일반 K수면 좀 할게 7 왕거스 2026-06-26 0
5788340 일반 가렸으니까 안짤리는거맞지? 21 아침햇살소녀 2026-06-26 0
5788339 일반 잘자.. 15 백넘버 2026-06-26 0
5788338 일반 오늘 브챗 성공적... 4 계섬월 2026-06-26 0
5788337 일반 일주일만에 웃으면서 브챗했네 6 쥬에루 2026-06-26 0
5788336 일반 ㄴ 매일 방명록 비밀댓글로 음란교미도킹옴 1 ㅇㅇ 211.36 2026-06-26 0
5788335 일반 이번주지른것들 13 ㅇㅇ 2026-06-26 0
5788334 일반 핸드폰 철컹철컹무지개자물쇠열쇠압수 1 싫어 2026-06-26 0
5788333 일반 호감고닉이랑 친해지고싶은데 용기가 업서 17 ㅇㅇ 2026-06-26 0
5788332 일반 오늘 온세상 아기들 다 만난거같음 13 왕거스 2026-06-26 0
5788331 일반 시발머야비추생겼네 2 브갤용계정 2026-06-26 1
5788330 일반 우와 8 ㅇㅇ 2026-06-26 0
5788329 일반 피곤 8 브갤용계정 2026-06-26 0
5788328 일반 굿모닝ㅋ봉쥬르ㅋㅋㅋ 4 hikaru 2026-06-26 0
5788327 일반 오늘도 일해요.. 12 lia 2026-06-26 0
5788326 일반 멀리서만바라보던고닉이팬박스걸레창녀인걸안나 11 ㅇㅇ 2026-06-26 0
5788325 일반 자고 일어나니까 왜 정권교체 당했냐 5 Space 2026-06-26 0
5788324 일반 코코이햇음 10 ㅇㅇ 2026-06-26 0
5788323 일반 화안내고생글생글웃기만하는것도독인듯 2 닝닝즈 2026-06-26 1
5788322 일반 브분아 아바타 블쉪좀 손봤는데 어떤거같앙 7 냉각수 2026-06-26 0
5788321 일반 지금까지 느낀 브챗 최악의 금기는 그거였던거 같음 15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