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여기 만두집 이름부터 호감가네..
글쓴이
막심마르친케비치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10
  • 2026-06-23 10:09:18

74e9887fbd8360f63de8e9b44ed5733b96b79b4a537e8dd224365729b64bade3ee588f6ed4a3

MAGA!! 만두 게다가 빨간색…!

759b8077b4f66f8323ef84e1449c701821af52589ab40f7a37248fc742f3e78c2c0745086a2890b50103c4e04593052afa5180e8
도로롱시 여기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음 내 인생 최고만두 - dc App 2026.06.23 10:09:58
도로롱시 저거 하나 먹으러 부산갈만하다봄.. - dc App 2026.06.23 10:10:16
막심마르친케비치 ㄹㅇ 맛집인듯 가바야지…! 2026.06.23 10:10:23
백약지장 2026.06.23 10:10:31
도로롱시 그 영화 올드보이 알아? 저기 군만두임 - dc App 2026.06.23 10:10:43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ㄹㅇ이가 부산살긴하는데 광복동-부산역 이쪽 음식점 안 간지 꽤 돼서 오랜만에 갈려고 찾아밧는데 갠찮은 듯..! 저쪽 동네 만두 예전에 한번 먹어밧는데 맛잇더라구 2026.06.23 10:12:4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10:13:01
도로롱시 헐 부산사는구나 부럽다 ㅜㅜㅜㅠㅜㅜㅠㅜ 응응 꼭 먹어봐..!!! 나 그 궁금한거 하나 더 있는데 물어봐도돼?? - dc App 2026.06.23 10:13:41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어!! 2026.06.23 10:13:49
도로롱시 @막심마르친케비치 나 그 깡돼후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봤어??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부산은 너어무 멀어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어 그정도로 먹어보고싶음 ㅜㅜ - dc App 2026.06.23 10:15:00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부평깡통시장 거긴가? 그거 예전에 갔을 때 웨이팅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음.. 가까운델수록 웨이팅 길면 포기하게 되더라구.. 근데 이재모피자도 그렇고 웨이팅있는 집들 다 갠찮은 느낌이라서 관광으로 오면 기다리고 먹을 만 한거 같음! 2026.06.23 10:19:15
도로롱시 오오... 그렇구나 나중에라도 먹어보면 갤에 후기써조.. 이재모도 괜찮드라! 먼가 집에서 맹근느낌 - dc App 2026.06.23 10:2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4162 바보 주딱 백준 다이아임 내가봄 ㅇㅇ 6 쫄깃_ 2026-06-26 0
5784161 사진/영상 메이드복 입었엉 10 보라눈 2026-06-26 0
5784160 바보 난 인겜에서만 착함 7 푸너 2026-06-26 0
5784159 바보 주딱님저옵치다야까지버스태워주세요엉엉 7 ㅇㅇ 2026-06-26 0
5784158 바보 부모님 특) 6 67 2026-06-26 0
5784157 바보 시바주딱다이아야? 6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4156 바보 의상 추첨결과 13 냉채 2026-06-26 0
5784155 바보 저는메이플다이아임 5 타코야끼 2026-06-26 0
5784154 바보 그냥 갑자기 가챠가하고싶어서 문방구갓슴 vella 2026-06-26 0
5784153 바보 아니뭐지 댓글이 하나가안보여....... 27 이뀨립스 2026-06-26 0
5784152 바보 모든게임 다이아ㅋㅋ 개웃기네 5 hikaru 2026-06-26 0
5784151 바보 저는갤겜똑같음 2 반프르2 2026-06-26 0
5784150 바보 안녕 브갤 한코 2026-06-26 0
5784149 바보 주딱 정체 알구잇지만 입꾹닫함 11 나루미 2026-06-26 0
5784148 바보 레전드한가해서 눈치안보고 월루중… 2 토템 2026-06-26 0
5784147 바보 갤겜일치어렵긴한데 6 타코야끼 2026-06-26 0
5784146 도와줘 혹시 이거 해석 가능하신분.. 2 ㅇㅇ 180.83 2026-06-26 0
5784145 도와줘 만들고있는 캐릭좀 평가해주세용 2 ㅇㅇ 2026-06-26 0
5784144 바보 요즘 브갤 좀 사람냄새나고 좋아 14 멜구 2026-06-26 0
5784143 바보 부거먹을까 떡튀순먹을까 2 샘플카린 2026-06-26 0
5784142 바보 주딱 저새끼 브론즈3임 7 ㅇㅇ 112.185 2026-06-26 0
5784141 바보 갤보다 인겜이 더 재밌긴 한데 8 달나비 2026-06-26 0
5784140 바보 최음제 배달차량 목격함 8 ㅇㅇ 2026-06-26 2
5784139 바보 나는 로갓 실수 안함ㅇㅇ 5 hikaru 2026-06-26 0
5784138 바보 부거보다 부스 옷 뿌리는 게 더 호감임 4 뱅오수 2026-06-26 0
5784137 바보 알몸샤워는 왤케야한거냐 2 샘플카린 2026-06-26 0
5784136 바보 브갤은 진짜 냉장고같아 로리루리 2026-06-26 0
5784135 바보 다음 아바타 컨셉 이걸로 만들어볼려고 하는데 어떰? 3 ㅇㅇ 2026-06-26 0
5784134 바보 아기누움 3 ㅇㅇ 2026-06-26 0
5784133 바보 나도 호감고닉이겟지 6 ㅇㅇ 2026-06-26 0
5784132 바보 쟤는 브갤이랑 인겜이랑 다르네.... 22 이뀨립스 2026-06-26 0
5784131 바보 요즘맨날별거아닌걸로불타니까재미없어요 6 읭지수 2026-06-26 0
5784130 바보 광축 키보드는 물로 씻어도 된다는거 진짜인가 2 ㅇㅇ 2026-06-26 0
5784129 바보 로갓 실수 안하기 위해서 자짤 쓰는중임 ㅇㅇ 2026-06-26 0
5784128 바보 아 머할려고햇지 4 소메 2026-06-26 0
5784127 바보 매탭궁금해하면또애미삭제되는수가있으니조심해야함ㅇㅇ 7 졸커땡컨 2026-06-26 0
5784126 바보 나근데 로갓실수한번했는데 8 나룻 2026-06-26 0
5784125 바보 오늘 수확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4124 바보 브챗브갤어딘가에는 나를 보고싶어하는 브붕이도 있겠지 13 AVI 2026-06-26 0
5784123 바보 오늘은 무게보단 가볍게 많이해야지 6 졸커땡컨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