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여기 만두집 이름부터 호감가네..
글쓴이
막심마르친케비치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10
  • 2026-06-23 10:09:18

74e9887fbd8360f63de8e9b44ed5733b96b79b4a537e8dd224365729b64bade3ee588f6ed4a3

MAGA!! 만두 게다가 빨간색…!

759b8077b4f66f8323ef84e1449c701821af52589ab40f7a37248fc742f3e78c2c0745086a2890b50103c4e04593052afa5180e8
도로롱시 여기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음 내 인생 최고만두 - dc App 2026.06.23 10:09:58
도로롱시 저거 하나 먹으러 부산갈만하다봄.. - dc App 2026.06.23 10:10:16
막심마르친케비치 ㄹㅇ 맛집인듯 가바야지…! 2026.06.23 10:10:23
백약지장 2026.06.23 10:10:31
도로롱시 그 영화 올드보이 알아? 저기 군만두임 - dc App 2026.06.23 10:10:43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ㄹㅇ이가 부산살긴하는데 광복동-부산역 이쪽 음식점 안 간지 꽤 돼서 오랜만에 갈려고 찾아밧는데 갠찮은 듯..! 저쪽 동네 만두 예전에 한번 먹어밧는데 맛잇더라구 2026.06.23 10:12:4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10:13:01
도로롱시 헐 부산사는구나 부럽다 ㅜㅜㅜㅠㅜㅜㅠㅜ 응응 꼭 먹어봐..!!! 나 그 궁금한거 하나 더 있는데 물어봐도돼?? - dc App 2026.06.23 10:13:41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어!! 2026.06.23 10:13:49
도로롱시 @막심마르친케비치 나 그 깡돼후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봤어??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부산은 너어무 멀어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어 그정도로 먹어보고싶음 ㅜㅜ - dc App 2026.06.23 10:15:00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부평깡통시장 거긴가? 그거 예전에 갔을 때 웨이팅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음.. 가까운델수록 웨이팅 길면 포기하게 되더라구.. 근데 이재모피자도 그렇고 웨이팅있는 집들 다 갠찮은 느낌이라서 관광으로 오면 기다리고 먹을 만 한거 같음! 2026.06.23 10:19:15
도로롱시 오오... 그렇구나 나중에라도 먹어보면 갤에 후기써조.. 이재모도 괜찮드라! 먼가 집에서 맹근느낌 - dc App 2026.06.23 10:2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134 바보 아 저는 반고닉 ㅇㅇ이에요 4 ㅇㅇ 2026-06-24 0
5777133 바보 아 도배차단 4 쥬니어네이버 2026-06-24 0
5777132 바보 브챗하고싶우...일어나서 허리흔들고싶우..... 8 마마밍 2026-06-24 0
5777131 바보 커미션 파일 넘겨받앗오 6 카호 2026-06-24 0
5777130 바보 첫 랜매에서 만난 갤럼이 3일후 게이31차당하는거봄... mov3 2026-06-24 0
5777129 바보 랜매가서 걍 복도에있다가 확정매칭하셈 3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128 바보 랜매떡밥이야? 2 모해자니 2026-06-24 0
5777127 바보 그래 일단 나는 랜매를 안갔어 파란색귤 2026-06-24 0
5777126 바보 즐거운 퇴근이에용 5 비엔이 2026-06-24 0
5777125 바보 짤녀 퇴근함 6 무무에용 2026-06-24 0
5777124 바보 재 랜매 안가봄? 4 ㅇㅇ 175.205 2026-06-24 0
5777123 바보 브갤은 어떤 곳일까 6 녠니무 2026-06-24 0
5777122 바보 근데 갤안분 구별 어케함 5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121 바보 걍 갤안분만나면 다시 대기방가셈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120 바보 3인랜매열면감 1 ㅇㅇ 2026-06-24 0
5777119 바보 갤 안하면서 번개온다는거 구라라니까 브푸어 2026-06-24 0
5777118 바보 확정랜매나 합시다 4 기타 2026-06-24 0
5777117 바보 안가면되잖아. 6 반프르2 2026-06-24 0
5777116 바보 화장실에 저렇게 큰 벌레가 왜잇음 2 ㅇㅇ 2026-06-24 0
5777115 바보 랜매 병신같은 건 맞잖슴 ㅇㅇ 211.235 2026-06-24 0
5777114 바보 랜매갤에 한마디만 하겠음 6 리버린 2026-06-24 0
5777113 바보 갤안분씹새끼들이어디서번개를기어와? 5 댕댕충 2026-06-24 0
5777112 바보 랜매를 할때마다 갤안분 얘기 나오는데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7111 바보 랜매가면 비호감짬통고닉당해버리네 ㅁㅊ 3 백넘버 2026-06-24 0
5777110 바보 포투열어두면 그게섹스매칭이던데 OwO 2026-06-24 0
5777109 바보 념글간 부스 환불 건 후기 5 ㅇㅇ 110.10 2026-06-24 7
5777108 바보 랜매안가야겠다 1 롯체 2026-06-24 0
5777107 사진/영상 같은소재로 여러번쓰긴햇는데 사진찍음 바주샘 4 논스톱딸딸이 2026-06-24 0
5777106 바보 저 유동 씹새끼는 왜캐 화난거임 4 ㅇㅇ 223.38 2026-06-24 2
5777105 바보 근데 ㄹㅇ 포투 랜매가 3 녠니무 2026-06-24 0
5777104 바보 랜매 갤안분 오는거 갤럼들 지분도 높던데 6 ㅇㅇ 121.137 2026-06-24 0
5777103 바보 아 기기상 1 도라지 2026-06-24 0
5777102 바보 랜매 매칭만 놓고 소신발언함 7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4 0
5777101 바보 늦었나... Chock_Ho 2026-06-24 0
5777100 바보 배구해야지 2 공담 2026-06-24 0
5777099 바보 랜매 갔다가 아는애라 70%임 4 ㅇㅇ 175.205 2026-06-24 0
5777098 바보 뭣보다 랜매 가끔가끔 열어야지 3 ㅇㅇ 211.119 2026-06-24 0
5777097 바보 근데 갤안분만나면 걍 바로 유기때림? 미안해서 못하겠던데 3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096 바보 랜매ㄱㅊ나 다채 2026-06-24 0
5777095 바보 저는 랜매 재밋게햇어요 mov3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