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여기 만두집 이름부터 호감가네..
글쓴이
막심마르친케비치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10
  • 2026-06-23 10:09:18

74e9887fbd8360f63de8e9b44ed5733b96b79b4a537e8dd224365729b64bade3ee588f6ed4a3

MAGA!! 만두 게다가 빨간색…!

759b8077b4f66f8323ef84e1449c701821af52589ab40f7a37248fc742f3e78c2c0745086a2890b50103c4e04593052afa5180e8
도로롱시 여기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음 내 인생 최고만두 - dc App 2026.06.23 10:09:58
도로롱시 저거 하나 먹으러 부산갈만하다봄.. - dc App 2026.06.23 10:10:16
막심마르친케비치 ㄹㅇ 맛집인듯 가바야지…! 2026.06.23 10:10:23
백약지장 2026.06.23 10:10:31
도로롱시 그 영화 올드보이 알아? 저기 군만두임 - dc App 2026.06.23 10:10:43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ㄹㅇ이가 부산살긴하는데 광복동-부산역 이쪽 음식점 안 간지 꽤 돼서 오랜만에 갈려고 찾아밧는데 갠찮은 듯..! 저쪽 동네 만두 예전에 한번 먹어밧는데 맛잇더라구 2026.06.23 10:12:4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10:13:01
도로롱시 헐 부산사는구나 부럽다 ㅜㅜㅜㅠㅜㅜㅠㅜ 응응 꼭 먹어봐..!!! 나 그 궁금한거 하나 더 있는데 물어봐도돼?? - dc App 2026.06.23 10:13:41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어!! 2026.06.23 10:13:49
도로롱시 @막심마르친케비치 나 그 깡돼후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봤어??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부산은 너어무 멀어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어 그정도로 먹어보고싶음 ㅜㅜ - dc App 2026.06.23 10:15:00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부평깡통시장 거긴가? 그거 예전에 갔을 때 웨이팅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음.. 가까운델수록 웨이팅 길면 포기하게 되더라구.. 근데 이재모피자도 그렇고 웨이팅있는 집들 다 갠찮은 느낌이라서 관광으로 오면 기다리고 먹을 만 한거 같음! 2026.06.23 10:19:15
도로롱시 오오... 그렇구나 나중에라도 먹어보면 갤에 후기써조.. 이재모도 괜찮드라! 먼가 집에서 맹근느낌 - dc App 2026.06.23 10:2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5028 바보 오늘 상남자점메 best3 중에 모먹을지 고민중이삼 12 말랑홀 2026-06-24 0
5775027 바보 빨개지실분 7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5026 바보 이번 주말에 현장 있으면 주말 출근 해야해 6 파란색맛 2026-06-24 0
5775025 바보 브갤 쫀쫀아입니댱 7 장비레시피 2026-06-24 0
5775024 바보 시발 화단 가지치기 3 엞엞 2026-06-24 0
5775023 바보 맥날배달개빠르다 6 ㅇㅇ 2026-06-24 0
5775022 바보 왜 벌써 수요일이지 6 파란색맛 2026-06-24 0
5775021 바보 올챔프라 상자 안 까고 모으는중 4 파란색맛 2026-06-24 0
5775020 바보 디스코드 신기능 생기면 겜안분 더생기겠네 9 프레모루 2026-06-24 0
5775019 바보 모닝젖탱이 8 보추 2026-06-24 0
5775018 바보 골든 댕댕이 아이리 6 ILE 2026-06-24 0
5775017 바보 이거 먹어본 브붕있니 10 노랑치즈카레 2026-06-24 0
5775016 바보 굿모닝 11 그루셋 2026-06-24 0
5775015 바보 롤 마스터 불법듀오가 개꿀잼임... 4 mov3 2026-06-24 0
5775014 바보 안녕 여자아이들아 13 네무이ii 2026-06-23 0
5775013 바보 연차쓰고맥모닝시켯삼 10 ㅇㅇ 2026-06-23 0
5775012 바보 주지빨구싶우 7 ㅇㅇ 117.111 2026-06-23 3
5775011 바보 똥 마려운데 장실 청소중임 7 제로콜라 2026-06-23 0
5775010 바보 요즘 롤 한번식 하는데 2 lia 2026-06-23 0
5775009 바보 뉴비 큰일났다 2 마후유애호가 2026-06-23 0
5775008 바보 미나세 신라 다 화장이 문제였음 8 ㅇㅇ 2026-06-23 0
5775007 바보 쫀아야 이쁘니들 2 AriA 2026-06-23 0
5775006 바보 티원 미포 나오면 맛있게 구매할 자신 있음 7 파란색맛 2026-06-23 0
5775005 바보 브갤쫀아에용 8 머퓨 2026-06-23 0
5775004 바보 그냥 딱알았다 1 ㅇㅇ 106.248 2026-06-23 0
5775003 바보 오늘 퇴근하고 그체할거임 15 삐꾹이 2026-06-23 0
5775002 바보 엄.청난.거 추.천 해.준다 ㅇㅇ 211.235 2026-06-23 0
5775001 바보 오늘은 진검승부에 나선다 1 mov3 2026-06-23 0
5775000 바보 조금만눈붙혀야겟다 1 OwO 2026-06-23 0
5774999 바보 롤 6살때부터함 10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3 0
5774998 바보 호감고닉 과몰입티어 찾는 중임 3 ㅇㅇ 211.234 2026-06-23 0
5774997 바보 굿모닝 브븡 8 바바나 2026-06-23 0
5774996 바보 ㅈ같은글좀작작쓰세요 김브분님아 진짜뒤져요ㅎㅎ 18 나룻 2026-06-23 0
5774995 바보 임갤합니다 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 8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3 0
5774994 바보 어제 티원스킨 보고 진짜 소리지르면서 봤는데 7 파란색맛 2026-06-23 0
5774993 바보 노치카는 마녀되면 가슴커야됨? 8 BB70 2026-06-23 0
5774992 바보 저도 다이아 찍고싶음... 8 최면어플 2026-06-23 0
5774991 바보 페르소나 미나세 더 깎음 3 ㅇㅇ 2026-06-23 0
5774990 바보 스팀 프레임 한국 정발 안해줄거같은데 15 제로콜라 2026-06-23 0
5774989 바보 생각해보니까 2 야나기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