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여기 만두집 이름부터 호감가네..
글쓴이
막심마르친케비치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10
  • 2026-06-23 10:09:18

74e9887fbd8360f63de8e9b44ed5733b96b79b4a537e8dd224365729b64bade3ee588f6ed4a3

MAGA!! 만두 게다가 빨간색…!

759b8077b4f66f8323ef84e1449c701821af52589ab40f7a37248fc742f3e78c2c0745086a2890b50103c4e04593052afa5180e8
도로롱시 여기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음 내 인생 최고만두 - dc App 2026.06.23 10:09:58
도로롱시 저거 하나 먹으러 부산갈만하다봄.. - dc App 2026.06.23 10:10:16
막심마르친케비치 ㄹㅇ 맛집인듯 가바야지…! 2026.06.23 10:10:23
백약지장 2026.06.23 10:10:31
도로롱시 그 영화 올드보이 알아? 저기 군만두임 - dc App 2026.06.23 10:10:43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ㄹㅇ이가 부산살긴하는데 광복동-부산역 이쪽 음식점 안 간지 꽤 돼서 오랜만에 갈려고 찾아밧는데 갠찮은 듯..! 저쪽 동네 만두 예전에 한번 먹어밧는데 맛잇더라구 2026.06.23 10:12:4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10:13:01
도로롱시 헐 부산사는구나 부럽다 ㅜㅜㅜㅠㅜㅜㅠㅜ 응응 꼭 먹어봐..!!! 나 그 궁금한거 하나 더 있는데 물어봐도돼?? - dc App 2026.06.23 10:13:41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어!! 2026.06.23 10:13:49
도로롱시 @막심마르친케비치 나 그 깡돼후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봤어??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부산은 너어무 멀어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어 그정도로 먹어보고싶음 ㅜㅜ - dc App 2026.06.23 10:15:00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부평깡통시장 거긴가? 그거 예전에 갔을 때 웨이팅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음.. 가까운델수록 웨이팅 길면 포기하게 되더라구.. 근데 이재모피자도 그렇고 웨이팅있는 집들 다 갠찮은 느낌이라서 관광으로 오면 기다리고 먹을 만 한거 같음! 2026.06.23 10:19:15
도로롱시 오오... 그렇구나 나중에라도 먹어보면 갤에 후기써조.. 이재모도 괜찮드라! 먼가 집에서 맹근느낌 - dc App 2026.06.23 10:2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771 일반 내가좋아하는애들은다보지안대줌ㅠㅠㅠㅠ 6 닝닝즈 2026-06-27 0
5790770 일반 반찬브부니없나 11 이오닉스 2026-06-27 0
5790769 일반 걔랑 친해지고싶은데ㅔ 4 ㅇㅇ 2026-06-27 0
5790768 일반 짤 삭제기준이 어떻게 되지? 1 쓰레기쟝 2026-06-27 0
5790767 일반 당분간은 프플 못가겠다 2 히에루 2026-06-27 0
5790766 일반 브분이들 팬박스하는거 나쁘게생각안함.. 3 ㅇㅇ 2026-06-27 0
5790765 일반 아이리 바디는 진짜 못참겠네 13 버텨 2026-06-27 0
5790764 일반 제가 바로 쌀먹의 마술사임 4 초코맛새우튀김 2026-06-27 0
5790763 일반 와 몇달만에 연 커미션 한시간컷나네 2 유리달빛 2026-06-27 0
5790762 일반 가터벨트에 피본달린거 없나 노그 2026-06-27 0
5790761 일반 아 쓰담갈려헸는데 퀘프로 업데이트 뭐냐고옷 4 소나모 2026-06-27 0
5790760 일반 브붕이들이 다 팬박스를 한다고? 14 유리달빛 2026-06-27 0
5790759 일반 브붕이는 고양이임 ㅇㅇ 2026-06-27 0
5790758 일반 오늘 죽은 머냐면 6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757 일반 베라에 두바이 머시키 아이스크림 아는 동생이 사다줬는데 4 버텨 2026-06-27 0
5790756 일반 왜 add sockets가 안 뜨는 거야 6 ㅇㅇ 175.127 2026-06-27 0
5790755 일반 21일만 버티면 되는거야... 7 별고리 2026-06-27 0
5790754 일반 본녀는배라하프갤런을한번에먹느니라 16 미찌 2026-06-27 0
5790753 일반 아이스크림 좀 먹으니 못먹겠어 11 제로콜라 2026-06-27 0
5790752 일반 브얄껴도 운동밖에 안하는데 2 버텨 2026-06-27 0
5790751 일반 낼 네시반 기상해야되는거 실화가 4 도로롱시 2026-06-27 0
5790750 일반 일곱밤자면돌아올거야 7 ㅇㅇ 2026-06-27 0
5790749 일반 젖탱이 큰 년들은 섹스만 생각하고 뇌도 텅텅인듯 10 ㅇㅇ 218.148 2026-06-27 0
5790748 일반 무한 온누리 아직도 못받음 9 제로콜라 2026-06-27 0
5790747 일반 갤xr이 퀘프로보다 300그램가볍댓나 8 vella 2026-06-27 0
5790746 일반 그래서 ovr 설정이 왜 안 된걸까 7 푸너 2026-06-27 0
5790745 일반 팬박스는 보통 2d세계니까 글려니하는데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744 일반 오랜만에현수면해볼까요 9 미찌 2026-06-27 0
5790743 일반 메타근데십새기들이 솔직히 제미나이 서클투서치정도는 추가해줄수있는거아닌가? 5 ㅇㅇ 119.201 2026-06-27 0
5790742 일반 갤XR 지금 사면 중고가보다 싸잖아 8 유저 2026-06-27 0
5790741 일반 팬박스하는애들좋아하면큰일남... 닝닝즈 2026-06-27 0
5790740 일반 송곳니 15 소나모 2026-06-27 0
5790739 일반 이사했다 15 먀롱 2026-06-27 0
5790738 일반 술마시고 가게들어와서 노래불러 4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737 일반 오늘은 누가 놀아줄려나.. 8 푸너 2026-06-27 0
5790736 일반 갤xr 진짜 사볼까 탐나긴하네 7 ㅇㅇ 119.201 2026-06-27 0
5790735 일반 좋아하는사람들이어케다팬박스함 15 ㅇㅇ 2026-06-27 0
5790734 일반 플럼바디는근데멀해야아이리리얼텍처럼이쁘고꼴리게나오지 8 닝닝즈 2026-06-27 0
5790733 일반 10년만에 민증검사 당해봤어 6 뤂탑 2026-06-27 0
5790732 일반 밀티나 뷰지모델링 넣어본사람 13 ㅇㅇ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