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여기 만두집 이름부터 호감가네..
글쓴이
막심마르친케비치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10
  • 2026-06-23 10:09:18

74e9887fbd8360f63de8e9b44ed5733b96b79b4a537e8dd224365729b64bade3ee588f6ed4a3

MAGA!! 만두 게다가 빨간색…!

759b8077b4f66f8323ef84e1449c701821af52589ab40f7a37248fc742f3e78c2c0745086a2890b50103c4e04593052afa5180e8
도로롱시 여기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음 내 인생 최고만두 - dc App 2026.06.23 10:09:58
도로롱시 저거 하나 먹으러 부산갈만하다봄.. - dc App 2026.06.23 10:10:16
막심마르친케비치 ㄹㅇ 맛집인듯 가바야지…! 2026.06.23 10:10:23
백약지장 2026.06.23 10:10:31
도로롱시 그 영화 올드보이 알아? 저기 군만두임 - dc App 2026.06.23 10:10:43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ㄹㅇ이가 부산살긴하는데 광복동-부산역 이쪽 음식점 안 간지 꽤 돼서 오랜만에 갈려고 찾아밧는데 갠찮은 듯..! 저쪽 동네 만두 예전에 한번 먹어밧는데 맛잇더라구 2026.06.23 10:12:4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10:13:01
도로롱시 헐 부산사는구나 부럽다 ㅜㅜㅜㅠㅜㅜㅠㅜ 응응 꼭 먹어봐..!!! 나 그 궁금한거 하나 더 있는데 물어봐도돼?? - dc App 2026.06.23 10:13:41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어!! 2026.06.23 10:13:49
도로롱시 @막심마르친케비치 나 그 깡돼후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봤어??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부산은 너어무 멀어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어 그정도로 먹어보고싶음 ㅜㅜ - dc App 2026.06.23 10:15:00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부평깡통시장 거긴가? 그거 예전에 갔을 때 웨이팅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음.. 가까운델수록 웨이팅 길면 포기하게 되더라구.. 근데 이재모피자도 그렇고 웨이팅있는 집들 다 갠찮은 느낌이라서 관광으로 오면 기다리고 먹을 만 한거 같음! 2026.06.23 10:19:15
도로롱시 오오... 그렇구나 나중에라도 먹어보면 갤에 후기써조.. 이재모도 괜찮드라! 먼가 집에서 맹근느낌 - dc App 2026.06.23 10:2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424 일반 새 옷 샀어 4 고소메 2026-06-27 0
5789423 일반 유니티는 완전히 망가지기가 오히려 어려움 2 소메 2026-06-27 0
5789422 일반 변비일때ㄹㅇ돌똥싸다가휴지없어서키친타월로닦았는데 12 ㅇㅇ 2026-06-27 1
5789421 일반 오늘은카레해먹을까 9 미찌 2026-06-27 0
5789420 일반 요즘 회사에서 자꾸 졸림 4 댕댕충 2026-06-27 0
5789419 일반 군대있는 친구한테 빡빡이라고 놀리니까 그냥 잼있음.. 4 lia 2026-06-27 0
5789418 일반 ㄴ 매일 엉덩이에서 카레 나옴 2 목티 2026-06-27 0
5789417 일반 교미 2 보추 2026-06-27 0
5789416 일반 짱마싰당 4 레부기 2026-06-27 0
5789415 일반 가끔 열악한 화장실가면 키친타월같은 휴지있음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414 일반 오늘부터 1일 1플럼 임신시키기 하겠삼 15 냉각수 2026-06-27 0
5789413 일반 갤에서 느낀 성격이 몬데? 13 존나나 2026-06-27 0
5789412 일반 롤닉 브챗닉으로 바꿀까 2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410 일반 키친타올로 똥닦으면어케됨? 29 댕댕충 2026-06-27 0
5789409 일반 ㄴ 위에 두명 러브버그 놀이함 1 ㅇㅇ 2026-06-27 0
5789408 일반 코딱지파는중 8 기름참치 2026-06-27 0
5789407 일반 유니티 켠 상태에서 패키지 지웠다 깔면 안되는구나 10 잔물결 2026-06-27 0
5789406 일반 칭찬과칭?찬을받앗음 6 와샤넴 2026-06-27 0
5789405 일반 오늘 평가는 뭔가 좋은 말만 받네 10 백야ㅿ 2026-06-27 0
5789404 일반 아니뭐임 12 왕거스 2026-06-27 0
5789403 일반 후냐오스보이스되고싶네 8 ㅇㅇ 2026-06-27 0
5789402 일반 평가하는 애들 대단한거 같어.. 4 별빛한스쿱 2026-06-27 0
5789401 일반 타갤에서 브챗이야기나옴 8  ̄ ̄ 2026-06-27 0
5789400 일반 아바타가돼지임은좀긁히네 19 미찌 2026-06-27 0
5789399 일반 평가 볼때마다 의문이 든다 2 존나나 2026-06-27 0
5789398 일반 씹질못해서 힘들어 16 머퓨 2026-06-27 0
5789397 일반 보드겜 카페왔는데 9 냥캣77 2026-06-27 0
5789396 일반 나는 과몰입 불가능이래 7 에헤헤 2026-06-27 0
5789395 일반 GPT 성능 근데 진짜 많이 좋아졌다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394 일반 할매젖 개꼴리네 3 ㅇㅇ 207.102 2026-06-27 0
5789393 일반 보지 청결도 평가해드림 3 판타_ 2026-06-27 0
5789392 일반 댓글 달면 평가 안해줌 2 ㅇㅇ 2026-06-27 0
5789391 일반 찌찌 촉감 평가해드려요 13 점소이 2026-06-27 1
5789390 일반 애미 마후유 << 이거 욕임? 16 sisters 2026-06-27 0
5789389 일반 평가글은인기많구먼 ㅇㅇ 2026-06-27 0
5789388 일반 평가해줬구나 8 반프르2 2026-06-27 0
5789387 일반 평가이거머야나어른이야 8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386 일반 님들 한국에서 태어나면 평생 1시간씩 손해봐야함 3 ㅇㅇ 223.38 2026-06-27 0
5789385 일반 ㅣ패스 7 편하비_ 2026-06-27 0
5789384 일반 ㄱ 얘임 1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