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여기 만두집 이름부터 호감가네..
글쓴이
막심마르친케비치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10
  • 2026-06-23 10:09:18

74e9887fbd8360f63de8e9b44ed5733b96b79b4a537e8dd224365729b64bade3ee588f6ed4a3

MAGA!! 만두 게다가 빨간색…!

759b8077b4f66f8323ef84e1449c701821af52589ab40f7a37248fc742f3e78c2c0745086a2890b50103c4e04593052afa5180e8
도로롱시 여기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음 내 인생 최고만두 - dc App 2026.06.23 10:09:58
도로롱시 저거 하나 먹으러 부산갈만하다봄.. - dc App 2026.06.23 10:10:16
막심마르친케비치 ㄹㅇ 맛집인듯 가바야지…! 2026.06.23 10:10:23
백약지장 2026.06.23 10:10:31
도로롱시 그 영화 올드보이 알아? 저기 군만두임 - dc App 2026.06.23 10:10:43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ㄹㅇ이가 부산살긴하는데 광복동-부산역 이쪽 음식점 안 간지 꽤 돼서 오랜만에 갈려고 찾아밧는데 갠찮은 듯..! 저쪽 동네 만두 예전에 한번 먹어밧는데 맛잇더라구 2026.06.23 10:12:4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10:13:01
도로롱시 헐 부산사는구나 부럽다 ㅜㅜㅜㅠㅜㅜㅠㅜ 응응 꼭 먹어봐..!!! 나 그 궁금한거 하나 더 있는데 물어봐도돼?? - dc App 2026.06.23 10:13:41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어!! 2026.06.23 10:13:49
도로롱시 @막심마르친케비치 나 그 깡돼후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봤어??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부산은 너어무 멀어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어 그정도로 먹어보고싶음 ㅜㅜ - dc App 2026.06.23 10:15:00
막심마르친케비치 @도로롱시 부평깡통시장 거긴가? 그거 예전에 갔을 때 웨이팅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음.. 가까운델수록 웨이팅 길면 포기하게 되더라구.. 근데 이재모피자도 그렇고 웨이팅있는 집들 다 갠찮은 느낌이라서 관광으로 오면 기다리고 먹을 만 한거 같음! 2026.06.23 10:19:15
도로롱시 오오... 그렇구나 나중에라도 먹어보면 갤에 후기써조.. 이재모도 괜찮드라! 먼가 집에서 맹근느낌 - dc App 2026.06.23 10:2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763 바보 Sss인피니티고닉임 6 우사뿅 2026-06-23 0
5773762 바보 특이취향이라 F급고닉만 찾아먹으면 어캄 2 레레땅 2026-06-23 0
5773761 바보 도대체 쇼콜라랑 마누카는 무슨 존재일까 3 ㅇㅇ 2026-06-23 0
5773760 바보 너무 슬프다 정말...... ㅇㅇ 2026-06-23 0
5773759 바보 분조장 평가면은 2 눈바로 2026-06-23 0
5773758 바보 A-에 9점 고닉이야 5 에이풀 2026-06-23 0
5773757 바보 일단 A- 이상 싹 주시하겠음.. 1 ㅇㅇ 2026-06-23 0
5773756 바보 평가 ㄹㅈㄷ로 쑤레기로 받음 1 ㅇㅇ 211.235 2026-06-23 0
5773755 바보 평가받고 갤럼들이랑 떠들기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754 바보 주변에서 말나오려면 어케해야함 7 CALB 2026-06-23 0
5773753 바보 그래서내가뭘할수있는데 1 잘못 2026-06-23 0
5773752 바보 약 먹으니까 졸리다 9 Khaki 2026-06-23 0
5773751 바보 샤워하자 3 우주이 2026-06-23 0
5773750 바보 평가무서워 3 ㅇㅇ 2026-06-23 0
5773749 바보 롤 이나 해야겠다.. 10 푸너 2026-06-23 0
5773748 바보 그 미안한데 말이야.. ㅇㅇ 2026-06-23 0
5773747 바보 유동평가결과가 2 Ch5 2026-06-23 0
5773746 바보 브챗 < 얽힐 수 없다는게 참 한계인듯 졸커땡컨 2026-06-23 0
5773745 바보 걸창눈치없음주변에서말나와C+입니다 6 라스콜 2026-06-23 0
5773744 바보 보플함 할까여 9 리즈_ 2026-06-23 0
5773743 바보 ??? 글 처음 짤려봐 1 우이카 2026-06-23 0
5773742 바보 공부란 어떻게 하는거더라 2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3741 바보 오늘 음주부얄해야지 4 사랑해용 2026-06-23 0
5773740 바보 나 스토킹하셧나 참크레커 2026-06-23 0
5773739 교류/번개 06-23(화) 23:00~23:50 쓰담번개 대기방 3 ㅁㄴㅇㄹ 2026-06-23 0
5773738 바보 평가하는 애들 정체가 머임 12 강보철지 2026-06-23 0
5773737 바보 베스 1.0 2.0 차이 심함? 6 ㅇㅇ 39.121 2026-06-23 0
5773736 바보 과몰입 S A+ 고닉들 다 메모해놨다 4 ㅇㅇ 106.101 2026-06-23 0
5773735 바보 안녕 난 사람들이쉽게보는 C+ 고닉이야 .. 8 아침햇살소녀 2026-06-23 0
5773734 바보 유동 정병평가 정상받았삼 8 냥캣77 2026-06-23 0
5773733 바보 B+ 고닉입니다 1 우이카 2026-06-23 0
5773732 바보 근데 70~80년대 직업군인 <<< 무슨 포지션임? 13 보라지도댕이 2026-06-23 0
5773731 바보 버블파이터 구경 갔다가 수치사 할 뻔 6 왕거스 2026-06-23 0
5773730 바보 랜매섹스매칭 << ㄹㅇ이냐 ... 6 졸커땡컨 2026-06-23 0
5773729 바보 뭐 평가한다고 니가? 나를? 3 ㅇㅇ 121.152 2026-06-23 0
5773728 바보 "ai 너무 꼴려졌는데?" 2 존나나 2026-06-23 0
5773727 바보 소스를 글쓰기 화면에 복붙하세요 4 새벽바람 2026-06-23 0
5773726 바보 역사유튜브 보니까 이슬람이 다 같은놈이 아니구나 1 ㅇㅇ 121.158 2026-06-23 0
5773725 바보 손목아파서 코코이 못하겠는데 도와주삼 9 Ch5 2026-06-23 0
5773724 바보 아 정병 평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백약지장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