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bhc가 치킨프차 1등이라는것에 동의못함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684
- 2026-06-23 10:02:00
| ㅇㅇ1 | 난 콤보충인데 우리동네 bhc 레드킹 콤보 진짜 존나맛잇음 교촌 레드콤보에서 여기로 갈아탐 121.158 | 2026.06.23 10:02:47 |
| 슈크림라때 | 깐부치킨이 조스로 보이나?!? | 2026.06.23 10:02:58 |
| 도로롱시 | 순살충 특 사나이스럽지 못함 - dc App | 2026.06.23 10:03:10 |
| 네에네 | 레드킹 맛있음? 맛초킹콤보까진 먹어봤는데 개별로였음 | 2026.06.23 10:03:31 |
| 네에네 | | 2026.06.23 10:03:40 |
| 네에네 | 상남자특) 순살먹음 | 2026.06.23 10:03:56 |
| 슈크림라때 | @네에네 | 2026.06.23 10:04:19 |
| ㅇㅇ1 | @네에네 난 레드킹만 먹음 121.158 | 2026.06.23 10:05:46 |
| 세루루 | 짤개웃기냌ㅋ | 2026.06.23 10:06:25 |
| 네에네 | 아주 자연스러운 미쿠 | 2026.06.23 10:07:40 |
| 네에네 | @ㅇㅇ1(121.158) 레콤이랑 비교해서 어떰? 같은 레드 성씨인데 | 2026.06.23 10:08:03 |
| ㅇㅇ1 | @네에네 음 울동네 기준 소스가 좀 더 촉촉한 느낌? 121.158 | 2026.06.23 10:11:12 |
| 네에네 | @ㅇㅇ1(121.158) | 2026.06.23 10:11: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