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내가 갤럭시 쓸 때 쓰는 키보드.goat
- 글쓴이
- 막심마르친케비치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671
- 2026-06-23 09:59:56
| ㅇㅇ | 이거 스카이 자판 아닌가..? | 2026.06.23 10:00:44 |
| 막심마르친케비치 | ㅇㅇ 맞음! | 2026.06.23 10:01:02 |
| 보라지도댕이 | 게이 | 2026.06.23 10:03:43 |
| 막심마르친케비치 |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 2026.06.23 10:03:51 |
| 막심마르친케비치 | 평소에 아이폰써서 쿼티 고정임…! | 2026.06.23 10: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