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과몰입 평가 C+ 받았어 ㅠㅠㅠㅠㅠ
- 글쓴이
- 편하비_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665
- 2026-06-23 09:57:48
| 네에네 | 어차피 안할거면 상관없지않을까 | 2026.06.23 09:58:18 |
| 레레땅 | 악성재고네요 | 2026.06.23 09:58:30 |
| 도로롱시 | 머래?? - dc App | 2026.06.23 09:59:25 |
| 편하비_ | 웅,,, | 2026.06.23 10:00:17 |
| 편하비_ | ㅠㅠㅠㅠㅠ | 2026.06.23 10:00:20 |
| 편하비_ | 브야구같은 괴악한걸 함 우울 가끔 쌈 야짤찍음 무지성 도킹 잦음 | 2026.06.23 10:01:10 |
| 도로롱시 | ㅋㅋㅋㅋㅋㅋㅋ브야구같은 괴악한걸함ㅋㅋ - dc App | 2026.06.23 10:0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