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글쓴이
으넹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75ea8774b18769f136ece9b046832068117da0119ef305ac6057e78f1c71879b6feea93e4b48fda3af8dc7b396139c0e36ca837b598d942858dcfba13f328f8ec8aab74b6c0d1fb1eb9972d323

나는 평생 쿼티만 써서그런지 천지인쓰는사람들 신기한거가틈 같은글자 여러번누르는게 엄청 불편하던데
설교소녀 쿼티 - dc App 2026.06.23 09:55:23
리즈_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2026.06.23 09:55:28
CALB 천지인 플러스 - dc App 2026.06.23 09:55:33
으넹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2026.06.23 09:55:41
기름참치 천지인을 어케써 2026.06.23 09:55:45
으넹 음음 2026.06.23 09:55:49
으넹 플러스는또뭐야 2026.06.23 09:55:56
으넹 꽤있더라 2026.06.23 09:56:03
냉채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2026.06.23 09:56:12
키르하나 딩굴 써요 2026.06.23 09:56:12
CALB 천지인 개선판 - dc App 2026.06.23 09:56:15
졸커땡컨 천지인 2026.06.23 09:56:22
라스콜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2026.06.23 09:56:32
으넹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2026.06.23 09:56:35
으넹 그건또머야 2026.06.23 09:56:43
소나모 쿼티 최고 2026.06.23 09:56:52
키르하나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2026.06.23 09:56:59
으넹 생각보다많군 2026.06.23 09:57:07
으넹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2026.06.23 09:57:20
으넹 ㄹㅇㄹㅇ 2026.06.23 09:57:25
울댕별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2026.06.23 09:57:28
띠얀띠 단모음. 2026.06.23 09:58:08
으넹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2026.06.23 09:58:17
으넹 신기한것도많구나 2026.06.23 09: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4148 바보 다리벌린짤 보여줘 18 AVI 2026-06-23 0
5774147 바보 아 시발 어딜가도 칙촉소리밖에 못들어요 13 냉채 2026-06-23 0
5774146 바보 진짜로 근데 랜매가면 뭐하는거임 10 ㅇㅇ 2026-06-23 0
5774145 바보 오늘출근해서라떼한잔파라따 10 사디스트 2026-06-23 0
5774144 바보 아 발뒤꿈치 걸을때마다 아픈데 춤추는게 맞나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4143 바보 나도 번개를 다니면 친구가 생길까.. 9 푸너 2026-06-23 0
5774142 바보 랜매에 어떤사람들옴 4 ㅇㄴ 2026-06-23 0
5774141 바보 걔한테 나쁜짓 해버리고 싶네 3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4140 바보 그..랜매님은 뭐 좋아하세요..? ㅎㅎ... 21 ㅇㅇ 218.148 2026-06-23 5
5774139 바보 사진찍어야하는데 안전보건교육 까먹고 안들음.. 1 레테 2026-06-23 0
5774138 바보 심심하고 할거 없는데 부얄이나 좀 해봐야겠당... 4 리즈_ 2026-06-23 0
5774137 바보 랜매는 뭔가 갔다 안갔다 하게 되는듯 백야ㅿ 2026-06-23 0
5774136 바보 퇴근5분남아다 4 사디스트 2026-06-23 0
5774135 바보 유니티하는데 너무 꼴려 11 먕이가 2026-06-23 0
5774134 바보 잘자 브붕 11 햄말랑 2026-06-23 0
5774133 바보 랜매 가는 브붕이는 다 인싸인거지 3 멈블 2026-06-23 0
5774132 바보 랜매가보고싶긴한데 5 찐빵단 2026-06-23 0
5774131 바보 근데생각해보니까이상하네 7 ㅇㅇ 2026-06-23 0
5774130 바보 예비용 컨트롤러 같은건 과충전도 하면안되니까 충전하고 지퍼백에 넣어서 2 기름참치 2026-06-23 0
5774129 바보 오늘 밤에 열심히 놀려고 카페인까지 섭취했어 19 랄라 2026-06-23 0
5774128 바보 새벽 게임이랑 월투는몇번 가봤는데 2 유리달빛 2026-06-23 0
5774127 바보 모르겠고 브분이 퇴근 준비하께 8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3 0
5774126 바보 짤녀가 랜매 간다하면어캄? 12 도라지 2026-06-23 0
5774125 바보 몬가 짭짤한거 먹고싶음 11 AVI 2026-06-23 0
5774124 바보 랜매 나쁘지않았던거같음 4 ㅇㅇ 2026-06-23 0
5774123 바보 랜매는 야스하러가는곳이래 11 개추 2026-06-23 0
5774122 바보 ㄹㅇ 4 찐빵단 2026-06-23 0
5774121 바보 00시에 랜매 가면 4시쯤 자려나.. ㅇㅇ 2026-06-23 0
5774120 바보 랜매 갈때마다 갤안분이더만 13 무키 2026-06-23 0
5774119 바보 ㄴ랜매가서 따먹을생각 가득찼음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4118 바보 뷰챗 두가자잇 1 사랑해용 2026-06-23 0
5774117 바보 랜메 더 늦춰주삼... 8 유리달빛 2026-06-23 0
5774116 바보 잘있어 행복했어.... 19 이뀨립스 2026-06-23 0
5774115 바보 얀데레만큼 사펑에 안어울리는기 없는듯 2 67 2026-06-23 0
5774114 바보 진짜로 놀아주는 사람 어디 없나.. 19 푸너 2026-06-23 0
5774113 바보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나 보다 4 ㅇㅇ 2026-06-23 0
5774112 바보 조졋다 인덱컨 하나 더 샀다 2 ㅇㅇ 61.106 2026-06-23 0
5774111 바보 랜매 좀 일찍해줘 14 햄말랑 2026-06-23 0
5774110 바보 오늘 랜매가면 리스트에 올라감 6 새벽바람 2026-06-23 0
5774109 바보 나만 줘팸섹스 좋아함?? 8 분리불안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