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글쓴이
으넹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75ea8774b18769f136ece9b046832068117da0119ef305ac6057e78f1c71879b6feea93e4b48fda3af8dc7b396139c0e36ca837b598d942858dcfba13f328f8ec8aab74b6c0d1fb1eb9972d323

나는 평생 쿼티만 써서그런지 천지인쓰는사람들 신기한거가틈 같은글자 여러번누르는게 엄청 불편하던데
설교소녀 쿼티 - dc App 2026.06.23 09:55:23
리즈_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2026.06.23 09:55:28
CALB 천지인 플러스 - dc App 2026.06.23 09:55:33
으넹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2026.06.23 09:55:41
기름참치 천지인을 어케써 2026.06.23 09:55:45
으넹 음음 2026.06.23 09:55:49
으넹 플러스는또뭐야 2026.06.23 09:55:56
으넹 꽤있더라 2026.06.23 09:56:03
냉채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2026.06.23 09:56:12
키르하나 딩굴 써요 2026.06.23 09:56:12
CALB 천지인 개선판 - dc App 2026.06.23 09:56:15
졸커땡컨 천지인 2026.06.23 09:56:22
라스콜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2026.06.23 09:56:32
으넹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2026.06.23 09:56:35
으넹 그건또머야 2026.06.23 09:56:43
소나모 쿼티 최고 2026.06.23 09:56:52
키르하나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2026.06.23 09:56:59
으넹 생각보다많군 2026.06.23 09:57:07
으넹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2026.06.23 09:57:20
으넹 ㄹㅇㄹㅇ 2026.06.23 09:57:25
울댕별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2026.06.23 09:57:28
띠얀띠 단모음. 2026.06.23 09:58:08
으넹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2026.06.23 09:58:17
으넹 신기한것도많구나 2026.06.23 09: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853 바보 비추 복구해야함 단 조건이 있음 1 노랑치즈카레 2026-06-25 0
5780852 바보 님들에쿠진짜귀엽지않나요 6 ㅇㅇ 2026-06-25 0
5780851 바보 사실 저번에 게이차단 남발하다 죽은 파딱이 더 궁금하긴해 3 노그 2026-06-25 0
5780850 바보 비추달라 = 4 ㅇㅇ 119.194 2026-06-25 0
5780849 바보 브갤 파딱은 스펙 아니라고!! 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80848 바보 은근 슬쩍 고닉평가도 돌려달라고 글 쓰기 5 리즈_ 2026-06-25 0
5780847 바보 로갓하고 유동으로 착한 말하니 기분이 이상해요 8 ㅇㅇ 121.135 2026-06-25 0
5780846 바보 지지세력을 자지세력으로 봤네 16 플럼 2026-06-25 0
5780845 바보 님들 둘중에 뭐가 낫나요 12 짹짹거리면팸니다 2026-06-25 0
5780844 바보 사실 뭘 하든 상관없는데 비추는 좀 무서움 15 꽃과봄 2026-06-25 0
5780843 바보 파딱신변보호는 뭔 씹ㅋㅋ 15 무무에용 2026-06-25 3
5780842 바보 난 비추싫음 13 댕댕충 2026-06-25 10
5780841 바보 기록없앤게 홍어짓한놈만 욕먹지말고 인류애발휘해서파딱다같이연대책임하라고없앤 졸커땡컨 2026-06-25 0
5780840 바보 비추 복구해야 하는 이유 6 달나비 2026-06-25 2
5780839 바보 브갤에 비추가 없어진이유 4 개추 2026-06-25 1
5780838 바보 저빈유도좋아해요 ㅇㄴ 2026-06-25 0
5780837 바보 ???: 네가 만들면 네가 신이야 이 개새끼야? 2 노그 2026-06-25 0
5780836 바보 비추원하는 애들은 지지세력있는거임 ㄷㄷ 5 ㅇㅇ 211.36 2026-06-25 4
5780835 바보 개초딩갤러리 저요저요 2026-06-25 0
5780834 바보 갤 망하긴 핢 15 듀라니스 2026-06-25 4
5780833 바보 피트니스 번개 있으면 오시나요 3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5 0
5780832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2 냉채 2026-06-25 0
5780831 바보 와 저년 궁댕이 찰싹 마렵내 6 모해자니 2026-06-25 0
5780830 바보 비추생기면 스토커 유동 많아질텐데 감당 가능하십니까?!?!?! 6 편하비_ 2026-06-25 0
5780829 바보 비추부활원하는사람이이렇게나만은데진짜 2 세루루 2026-06-25 0
5780828 바보 비추사라진뒤로 비추실명제하고있음 8 타코야끼 2026-06-25 0
5780827 바보 또 청년치매평가당했네.. 리버린 2026-06-25 0
5780826 바보 평가에 꼴렸어요 했다고 차단이라고? 이응이응 2026-06-25 0
5780825 바보 비추는 근데 왜 다시 달라는거임 2 시이나노 2026-06-25 1
5780824 바보 파딱으로 좆목질 하는게 주딱이고 브갤인데 1 ㅇㅇ 2026-06-25 0
5780823 바보 차단사유에 아무것도 안적혀있으면 주딱이 한거임 ㅇㅇ 2 ㅇㅇ 223.39 2026-06-25 0
5780822 바보 근데 그 ㅇㅇ파딱때문에 기록숨겼잖아 1 ㅇㅇ 115.88 2026-06-25 0
5780821 바보 이번 유동콘 마음에 드네 ㅇㅇ 118.176 2026-06-25 1
5780820 바보 코코이하고잘까 그냥잘까 16 최유은 2026-06-25 0
5780819 바보 솔직히 브챗하는 시간보다 10 난춘 2026-06-25 0
5780818 바보 의외로 착하고 귀여운동물 7 BL$HA 2026-06-25 0
5780817 바보 저 근데(해처리 안지음) 파딱 떡밥은 뭔가요 10 리즈_ 2026-06-25 0
5780816 바보 야한게 좋나? 4 룸펜 2026-06-25 0
5780815 바보 뭔가 마음의 평화를 얻은거 같음 2 개물렁 2026-06-25 0
5780814 바보 비추 부활 동의하면 개추한번만 부탁드리겟습니다 15 이뀨립스 2026-06-25 1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