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글쓴이
으넹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75ea8774b18769f136ece9b046832068117da0119ef305ac6057e78f1c71879b6feea93e4b48fda3af8dc7b396139c0e36ca837b598d942858dcfba13f328f8ec8aab74b6c0d1fb1eb9972d323

나는 평생 쿼티만 써서그런지 천지인쓰는사람들 신기한거가틈 같은글자 여러번누르는게 엄청 불편하던데
설교소녀 쿼티 - dc App 2026.06.23 09:55:23
리즈_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2026.06.23 09:55:28
CALB 천지인 플러스 - dc App 2026.06.23 09:55:33
으넹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2026.06.23 09:55:41
기름참치 천지인을 어케써 2026.06.23 09:55:45
으넹 음음 2026.06.23 09:55:49
으넹 플러스는또뭐야 2026.06.23 09:55:56
으넹 꽤있더라 2026.06.23 09:56:03
냉채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2026.06.23 09:56:12
키르하나 딩굴 써요 2026.06.23 09:56:12
CALB 천지인 개선판 - dc App 2026.06.23 09:56:15
졸커땡컨 천지인 2026.06.23 09:56:22
라스콜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2026.06.23 09:56:32
으넹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2026.06.23 09:56:35
으넹 그건또머야 2026.06.23 09:56:43
소나모 쿼티 최고 2026.06.23 09:56:52
키르하나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2026.06.23 09:56:59
으넹 생각보다많군 2026.06.23 09:57:07
으넹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2026.06.23 09:57:20
으넹 ㄹㅇㄹㅇ 2026.06.23 09:57:25
울댕별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2026.06.23 09:57:28
띠얀띠 단모음. 2026.06.23 09:58:08
으넹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2026.06.23 09:58:17
으넹 신기한것도많구나 2026.06.23 09: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745 바보 형 잔다 13 엥엥 2026-06-24 0
5777744 바보 진짜 자기목소리인데 여목인 친구있음 2 냉채 2026-06-24 0
5777743 바보 움냠냠 16 실고밍 2026-06-24 0
5777742 바보 근데 브챗에 왤캐 거의여자목소리 잘내는 애들이 많은거임? 보라지도댕이 2026-06-24 0
5777741 바보 여자가 만든 아바타 이거잖아 6 ㅇㅇ 2026-06-24 0
5777740 바보 나 얘 올블랙 깜고를 생각하고 만든건데 6 히에루 2026-06-24 0
5777739 바보 제가 만난 브여자들은 다 7 옥수수콘하루 2026-06-24 0
5777738 바보 쥐포 <<< 이거 그냥 100% 조미료맛아님? 2 보라지도댕이 2026-06-24 0
5777737 바보 근데 요즘은 디시에 욕써도 알바가 삭제하더라 2 플랫화이트 2026-06-24 0
5777736 바보 언젠가는 마누카 시나노급 아바타 하나당 만엔이 넘겠지 ㅇㅇ 2026-06-24 0
5777735 바보 ' 25 냉채 2026-06-24 0
5777734 바보 근데탑티어커미션소녀들이만든압타는분내안나고개꼴림 2 세루루 2026-06-24 0
5777733 바보 받기만 하는 여자는 없다니까 3 ㅇㅇ 2026-06-24 0
5777732 바보 여자가만든 아바타특 2 연후양 2026-06-24 0
5777731 바보 브챗 유니티 버전업 하나본데 3 ㅇㅇ 2026-06-24 0
5777730 바보 좃댓음갑자기미치게애호가마렵다 25 세루루 2026-06-24 0
5777729 바보 여자가 만든 아바타 ㄹㅇ팩트 6 기름참치 2026-06-24 0
5777728 바보 옵치하고싳어 14 『한수아』 2026-06-24 0
5777727 바보 같은 빨간눈 아이린데 20 참크레커 2026-06-24 0
5777726 바보 돈자랑은모르게거여의나루역선착장앞편의점월세8000마넌이더라 6 사디스트 2026-06-24 0
5777725 바보 ㅁㅊ 왜 5시가 다돼가 11 유리달빛 2026-06-24 0
5777724 바보 여자가 만든 아바타 특징좀 알려줄사람... 8 ㅇㅇ 223.39 2026-06-24 0
5777723 바보 프로컨 왼쪽 부활했다 2 HakaseJin 2026-06-24 0
5777722 바보 하 브뽀뽀마렵네 ㄹㅇ 20 백넘버 2026-06-24 0
5777721 바보 돈자랑갤임? 7 냉채 2026-06-24 0
5777720 바보 그런데 김떡만의 무서운점이 뭔지 아시나요? 3 기름참치 2026-06-24 0
5777719 바보 안정적인중저음으로껴안아주는사람어디없나ㅜㅜ 7 ㅇㅇ 117.111 2026-06-24 0
5777718 바보 출근한다 4 카시오 2026-06-24 0
5777717 바보 자다 오줌마려워서 깸 ㅠㅠㅠㅠ 1 보라지도댕이 2026-06-24 0
5777716 바보 에잉ㅇ 쯪 요즘 잼민이들은 13 슈크림라때 2026-06-24 0
5777715 바보 맘스 김떡만 매운맛<<개좆같은새끼 6 칸터 2026-06-24 0
5777714 바보 자동짤방 몇개 지워야겠네 14 유리달빛 2026-06-24 0
5777713 바보 맘터 불싸이, 김떡만 매운맛 < 먹으면 ㄹㅇ 뒤짐 6 기름참치 2026-06-24 0
5777712 바보 오락괜히햇다 12 Sepri 2026-06-24 0
5777711 바보 노래방에서 켄시노래 녹음했덩 6 히에루 2026-06-24 0
5777710 바보 브붕이 메이플 마스터래 4 OwO 2026-06-24 0
5777709 바보 로블록스 아바타 자랑하는 시간이야?? 15 koper 2026-06-24 0
5777708 바보 프로컨 왼쪽 뒤졋네 1 HakaseJin 2026-06-24 0
5777707 바보 ㅁㅊ 불싸이버거 깊티였구나 11 프리즘분광기 2026-06-24 0
5777706 바보 아니 서울도시놈들한테 부기 뿌리면 너무 유리한거 아님? 2 칸터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