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글쓴이
으넹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75ea8774b18769f136ece9b046832068117da0119ef305ac6057e78f1c71879b6feea93e4b48fda3af8dc7b396139c0e36ca837b598d942858dcfba13f328f8ec8aab74b6c0d1fb1eb9972d323

나는 평생 쿼티만 써서그런지 천지인쓰는사람들 신기한거가틈 같은글자 여러번누르는게 엄청 불편하던데
설교소녀 쿼티 - dc App 2026.06.23 09:55:23
리즈_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2026.06.23 09:55:28
CALB 천지인 플러스 - dc App 2026.06.23 09:55:33
으넹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2026.06.23 09:55:41
기름참치 천지인을 어케써 2026.06.23 09:55:45
으넹 음음 2026.06.23 09:55:49
으넹 플러스는또뭐야 2026.06.23 09:55:56
으넹 꽤있더라 2026.06.23 09:56:03
냉채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2026.06.23 09:56:12
키르하나 딩굴 써요 2026.06.23 09:56:12
CALB 천지인 개선판 - dc App 2026.06.23 09:56:15
졸커땡컨 천지인 2026.06.23 09:56:22
라스콜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2026.06.23 09:56:32
으넹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2026.06.23 09:56:35
으넹 그건또머야 2026.06.23 09:56:43
소나모 쿼티 최고 2026.06.23 09:56:52
키르하나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2026.06.23 09:56:59
으넹 생각보다많군 2026.06.23 09:57:07
으넹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2026.06.23 09:57:20
으넹 ㄹㅇㄹㅇ 2026.06.23 09:57:25
울댕별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2026.06.23 09:57:28
띠얀띠 단모음. 2026.06.23 09:58:08
으넹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2026.06.23 09:58:17
으넹 신기한것도많구나 2026.06.23 09: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266 바보 젖소옷너무입으면진짜우유나올지도모름 21 오피녀 2026-06-25 0
5780265 바보 아 오늘 기분 너무 좋아 18 새이렌 2026-06-25 0
5780264 바보 그러고보니 오늘 월급날이었네 유리달빛 2026-06-25 0
5780263 바보 기억력 <- 이거 안 좋으면 어느 분야던지 못하게 되는듯 18 ㅇㅇ 2026-06-25 0
5780262 바보 오늘 저녁은 초밥먹을꺼다 서민들아 ㅋㅋㅋㅋㅋㅋ 26 이뀨립스 2026-06-25 0
5780261 바보 나도 친구들이랑 카멜레온 하고싶다 3 ㅇㅇ 207.102 2026-06-25 0
5780260 바보 수영복 수영복 음교회 열고 한번도 안입었네 6 백야ㅿ 2026-06-25 0
5780259 바보 날카로운거너무무서움 5 ㅇㅇ 2026-06-25 0
5780258 바보 그런데 똥퍼 구닥다리는맞음 후토 2026-06-25 0
5780257 바보 그 모순점이 아주 역겨움 18 쥬에루 2026-06-25 0
5780256 바보 브빔이들 생각에는 어떤 소체가 얼굴 제일 이쁘다고 생각? 7 ㅇㅇ 117.111 2026-06-25 0
5780255 바보 젖소옷 왜 키펠은 미대응이야 1 ㅇㅇ 203.229 2026-06-25 0
5780254 바보 빵디 16 최유은 2026-06-25 0
5780253 바보 이범주 일하는ㄴ거 개 토나오네 뛰발 4 Ch5 2026-06-25 0
5780252 바보 집가서 우울싸기 vs 우울 유니티 하기 6 제로콜라 2026-06-25 0
5780251 바보 밥도못먹고일만하내 8 사랑해용 2026-06-25 0
5780250 바보 브얄씨플러스 해지하기귀찮아서 계속구독즁ㅋㅋ 6 vella 2026-06-25 0
5780249 바보 퍼블릭에 상주하는새끼들은 뭐하는새끼들임? 3 ㅇㅇ 207.102 2026-06-25 0
5780248 바보 볼때마다 불난갤에 불질하는 고닉은 정해져있노 5 ㅇㅇ 211.42 2026-06-25 0
5780247 바보 잘한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거 있었으면 좋갰다 20 새이렌 2026-06-25 0
5780246 바보 제발 아바타를 올릴땐 꼬추를 끄고 올리세요 13 OculusQuest 2026-06-25 0
5780245 바보 모비 시즌2라길래 구경하러 가봤는데 세이히나 2026-06-25 0
5780244 바보 젖소옷 ㅁㅊ 입혀야지 5 고래토리7 2026-06-25 0
5780243 바보 갤 인상 느낌 평가해줌 30 ㅇㅇ 121.135 2026-06-25 0
5780242 바보 퀘2는 화질도 화질인데 그 스윗스팟ㅇ라 하나 머지 그거 2 잔물결 2026-06-25 0
5780241 바보 짤녀 웃음으로 꼬셔지나요 10 스트로크 2026-06-25 1
5780240 바보 브브이 마검 연성중임 5 koper 2026-06-25 0
5780239 바보 때벅벅 때폭발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5 0
5780238 바보 평행세계의 VR챗 2 ㅇㅇ 119.201 2026-06-25 0
5780237 바보 qhwlqhwlqhwlqhwl 13 최유은 2026-06-25 0
5780236 바보 끼펠옷만들어서팔아볼가 3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235 바보 오리지널 아바타에도 옷 입힐수 있어? 12 ㅇㅇ 2026-06-25 0
5780234 바보 집가면 카멜레온이나할까 1 프리즘분광기 2026-06-25 0
5780233 바보 나 무릎베개좀해줘 2 점소이 2026-06-25 0
5780232 바보 님들 또 젖소옷나옴;; 18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80231 바보 이제와서 퀘2는 약간 갤럭시 보급형같음.. 22 이뀨립스 2026-06-25 0
5780230 바보 제윢볶앗어 18 미찌 2026-06-25 0
5780229 바보 칭찬해주실분 22 오피녀 2026-06-25 0
5780228 바보 어휴 브갤 음흉한새끼들 10 개추 2026-06-25 1
5780227 바보 xr쓰다가 퀘프로 퀘2 체험하면 8 백야ㅿ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