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 글쓴이
- 으넹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 설교소녀 | 쿼티 - dc App | 2026.06.23 09:55:23 |
| 리즈_ |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 2026.06.23 09:55:28 |
| CALB | 천지인 플러스 - dc App | 2026.06.23 09:55:33 |
| 으넹 |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 2026.06.23 09:55:41 |
| 기름참치 | 천지인을 어케써 | 2026.06.23 09:55:45 |
| 으넹 | 음음 | 2026.06.23 09:55:49 |
| 으넹 | 플러스는또뭐야 | 2026.06.23 09:55:56 |
| 으넹 | 꽤있더라 | 2026.06.23 09:56:03 |
| 냉채 |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 2026.06.23 09:56:12 |
| 키르하나 | 딩굴 써요 | 2026.06.23 09:56:12 |
| CALB | 천지인 개선판 - dc App | 2026.06.23 09:56:15 |
| 졸커땡컨 | 천지인 | 2026.06.23 09:56:22 |
| 라스콜 |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 2026.06.23 09:56:32 |
| 으넹 |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 2026.06.23 09:56:35 |
| 으넹 | 그건또머야 | 2026.06.23 09:56:43 |
| 소나모 | 쿼티 최고 | 2026.06.23 09:56:52 |
| 키르하나 |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 2026.06.23 09:56:59 |
| 으넹 | 생각보다많군 | 2026.06.23 09:57:07 |
| 으넹 |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 2026.06.23 09:57:20 |
| 으넹 | ㄹㅇㄹㅇ | 2026.06.23 09:57:25 |
| 울댕별 |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 2026.06.23 09:57:28 |
| 띠얀띠 | 단모음. | 2026.06.23 09:58:08 |
| 으넹 |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 2026.06.23 09:58:17 |
| 으넹 | 신기한것도많구나 | 2026.06.23 09:58: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