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글쓴이
으넹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75ea8774b18769f136ece9b046832068117da0119ef305ac6057e78f1c71879b6feea93e4b48fda3af8dc7b396139c0e36ca837b598d942858dcfba13f328f8ec8aab74b6c0d1fb1eb9972d323

나는 평생 쿼티만 써서그런지 천지인쓰는사람들 신기한거가틈 같은글자 여러번누르는게 엄청 불편하던데
설교소녀 쿼티 - dc App 2026.06.23 09:55:23
리즈_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2026.06.23 09:55:28
CALB 천지인 플러스 - dc App 2026.06.23 09:55:33
으넹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2026.06.23 09:55:41
기름참치 천지인을 어케써 2026.06.23 09:55:45
으넹 음음 2026.06.23 09:55:49
으넹 플러스는또뭐야 2026.06.23 09:55:56
으넹 꽤있더라 2026.06.23 09:56:03
냉채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2026.06.23 09:56:12
키르하나 딩굴 써요 2026.06.23 09:56:12
CALB 천지인 개선판 - dc App 2026.06.23 09:56:15
졸커땡컨 천지인 2026.06.23 09:56:22
라스콜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2026.06.23 09:56:32
으넹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2026.06.23 09:56:35
으넹 그건또머야 2026.06.23 09:56:43
소나모 쿼티 최고 2026.06.23 09:56:52
키르하나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2026.06.23 09:56:59
으넹 생각보다많군 2026.06.23 09:57:07
으넹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2026.06.23 09:57:20
으넹 ㄹㅇㄹㅇ 2026.06.23 09:57:25
울댕별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2026.06.23 09:57:28
띠얀띠 단모음. 2026.06.23 09:58:08
으넹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2026.06.23 09:58:17
으넹 신기한것도많구나 2026.06.23 09: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941 바보 "아... 이전 아바타가 더 이쁘고 좋았는데..." 9 네무이ii 2026-06-24 0
5777940 바보 브챗 아바타들 말투 어떨지 상상하는거 재밌음 17 ㅇㅇ 119.201 2026-06-24 0
5777939 바보 앞으로 좀 뇌 좀 넣고 살아야지 13 유저 2026-06-24 0
5777938 바보 왜 졸리지 2 배랑이 2026-06-24 0
5777937 바보 인덱컨 고장 안파나 2 제로콜라 2026-06-24 0
5777936 바보 어제노팬티인거얘기안해줫으면빤쥬없이브수면할번 와샤넴 2026-06-24 0
5777935 바보 밀티나 새로깎아볼까 8 고래토리7 2026-06-24 0
5777934 바보 친창을 섹스 해주는 애랑 안해주는 애로 나눴는데 28 듀라니스 2026-06-24 0
5777933 바보 지나가다본 밀티나래 2 세이히나 2026-06-24 0
5777932 바보 마작 한번 배워보고 시픈데 6 유자소프트 2026-06-24 0
5777931 바보 티코 아이스크림 알아? 14 토쿵 2026-06-24 0
5777930 바보 근데 말 어렵게 한다 그럴 때마다 어느 방향으로 노력해야되는지 모르겟음 12 생귤차 2026-06-24 0
5777929 바보 메이플 하라는 계시인가 메이플꿈꾸네 4 세이히나 2026-06-24 0
5777928 바보 얼굴살짝손볼까 5 보추 2026-06-24 0
5777927 바보 승인욕구를 줄이는 유효한 방법 그것음 3 생귤차 2026-06-24 0
5777926 바보 안녕?? 10 우이카 2026-06-24 0
5777925 바보 저는 SSS급 헌터고닉임 5 물탄커피 2026-06-24 0
5777924 바보 저도 인정욕구있어요?.. 4 OculusQuest 2026-06-24 0
5777923 바보 보지에 S마크만 받으면 된다고생각 6 계섬월 2026-06-24 0
5777922 바보 나도 인정받고 싶어함 4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4 0
5777921 바보 인정욕구같은거 사라진지 오래야 15 최면어플 2026-06-24 0
5777920 바보 인정받구싶음 6 사랑해용 2026-06-24 0
5777919 바보 반가워 나는 얼버거브붕 27 ㅇㅇ 2026-06-24 0
5777918 바보 먼얘기중인가요 6 생귤차 2026-06-24 0
5777917 바보 윽니티끗 3 냥빵빵 2026-06-24 0
5777916 바보 뉴비들한테 브야스 알려주고 2 ㅇㅇ 223.38 2026-06-24 0
5777915 바보 프로필에 쓰담해주실분 적어둠 25 유저 2026-06-24 0
5777914 바보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정받고 싶단 나약한 생각은 버려라 9 꽃과봄 2026-06-24 0
5777913 바보 포이요미용 모찌리는왜없는가 보추 2026-06-24 0
5777912 바보 인정욕구도 인정욕구 나름이지 6 ㅇㅇ 223.38 2026-06-24 0
5777911 바보 랜매에서 뉴비 많이 주웠었는데 8 최유은 2026-06-24 0
5777910 바보 인정욕구 근데 어쩔수없삼.. 9 마샬아츠 2026-06-24 0
5777909 바보 어으 피곤해 ㅁㅊ 6 얏삐 2026-06-24 0
5777908 바보 "야 김브붕. 빨리 안일어나?" 16 네무이ii 2026-06-24 0
5777907 바보 ㅁㅊ 어제 개일찍 잠들엇다 6 이뀨립스 2026-06-24 0
5777906 바보 조은아침ㅁ 8 우주이 2026-06-24 0
5777905 바보 자짤용 4 노랑치즈카레 2026-06-24 0
5777904 바보 전 사랑받고 관심받고 인정받고 싶어함.. 12 lia 2026-06-24 0
5777903 바보 출근한지 14시간째 6 사랑해용 2026-06-24 0
5777902 바보 번개하면 뉴비들 많이옴? 1 ㅇㅇ 223.38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