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글쓴이
으넹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75ea8774b18769f136ece9b046832068117da0119ef305ac6057e78f1c71879b6feea93e4b48fda3af8dc7b396139c0e36ca837b598d942858dcfba13f328f8ec8aab74b6c0d1fb1eb9972d323

나는 평생 쿼티만 써서그런지 천지인쓰는사람들 신기한거가틈 같은글자 여러번누르는게 엄청 불편하던데
설교소녀 쿼티 - dc App 2026.06.23 09:55:23
리즈_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2026.06.23 09:55:28
CALB 천지인 플러스 - dc App 2026.06.23 09:55:33
으넹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2026.06.23 09:55:41
기름참치 천지인을 어케써 2026.06.23 09:55:45
으넹 음음 2026.06.23 09:55:49
으넹 플러스는또뭐야 2026.06.23 09:55:56
으넹 꽤있더라 2026.06.23 09:56:03
냉채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2026.06.23 09:56:12
키르하나 딩굴 써요 2026.06.23 09:56:12
CALB 천지인 개선판 - dc App 2026.06.23 09:56:15
졸커땡컨 천지인 2026.06.23 09:56:22
라스콜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2026.06.23 09:56:32
으넹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2026.06.23 09:56:35
으넹 그건또머야 2026.06.23 09:56:43
소나모 쿼티 최고 2026.06.23 09:56:52
키르하나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2026.06.23 09:56:59
으넹 생각보다많군 2026.06.23 09:57:07
으넹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2026.06.23 09:57:20
으넹 ㄹㅇㄹㅇ 2026.06.23 09:57:25
울댕별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2026.06.23 09:57:28
띠얀띠 단모음. 2026.06.23 09:58:08
으넹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2026.06.23 09:58:17
으넹 신기한것도많구나 2026.06.23 09: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712 바보 왕 평가 10점 받아써!!!! 11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5 0
5780711 바보 주딱씨밸련아 16 댕댕충 2026-06-25 0
5780710 바보 6 녠니무 2026-06-25 0
5780709 바보 왜 오늘은 번개가 없데 2 푸너 2026-06-25 0
5780708 바보 와 나 왕위에 앉았어 16 백야ㅿ 2026-06-25 0
5780707 바보 아니 언제 처리해주냐고 6 ㅇㅇ 116.34 2026-06-25 0
5780706 바보 브챗하면서 그냥 빨간약은 얘기안하는게 낫더라 ㅇㅇ 223.38 2026-06-25 0
5780705 바보 키소소리에셋 하나도 안꼴림 5 플럼 2026-06-25 0
5780704 바보 평타 대신 궁 박을게 1 이노리 2026-06-25 0
5780703 바보 월드컵 AI 확률 한국 32강 94%네 ㅁㅊㅋㅋ 8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80702 바보 공개고백 갤러리입니다 16 설교소녀 2026-06-25 0
5780701 바보 쟤 메모는 왜 저렇게 써놨지 4 모해자니 2026-06-25 0
5780700 바보 평일에 3번 헬스장 간 거만 해도 ㅈㄴ 대견한 거 아님? 4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5 0
5780699 바보 메모한거알려드림 11 다채 2026-06-25 0
5780698 바보 친구 술안주 개웃기네 ㅋㅋㅋㅋ 12 강보철지 2026-06-25 0
5780697 바보 평가말고 평타쳐드림 12 레테 2026-06-25 0
5780696 바보 녠니무님아 공런화하기전에 초록불키세요 9 ㅇㅇ 118.235 2026-06-25 5
5780695 바보 리퀘무시 킹받긴함ㅇㅇ.. 8 vella 2026-06-25 0
5780694 바보 실북갤 관리해본 입장에서 비추 있는게 더 근첩같음 4 ㅇㅇ 119.194 2026-06-25 0
5780693 바보 뽀뽀 에셋 물어봤던 친구가 넣어왔대 2 rottedsousvide 2026-06-25 0
5780692 바보 요즘점찍어둔뉴비고닉 4 ㅇㅇ 124.28 2026-06-25 0
5780691 바보 진지) 이거 공론화해도 되나요? 11 ㅇㅇ 118.235 2026-06-25 1
5780690 바보 어제 화본역에서 뉴비 주웠는데 미치겠다 ㅋㅋ 5 달콤한호빵 2026-06-25 0
5780689 바보 저는 210키로입니다... 4 히에루 2026-06-25 0
5780688 바보 삭제내역에 닉언 무슨내용인지궁금하네 9 댕댕충 2026-06-25 0
5780687 바보 갤 보지 하고 쉬 하세요.. 12 ㅇㅇ 2026-06-25 0
5780686 바보 유동평가해줌이라고했는데 유동들 댓글 안 달던데 14 에헤헤 2026-06-25 0
5780685 바보 형 소고기 먹을건데 14 ㅇㅇ 121.200 2026-06-25 0
5780684 바보 내가 네 검이 될게... 이노리 2026-06-25 0
5780683 바보 평가안해드림 17 헤르만 2026-06-25 0
5780682 바보 평가유동 평가유동은 없냐 2 ㅇㅇ 2026-06-25 0
5780681 바보 의사유부남 쉬라고 아내가 차단한거ㅇㅇ 10 새벽바람 2026-06-25 0
5780680 바보 요즘것들이래서안대여~ 녠니무 2026-06-25 0
5780679 바보 어렸을 때 ㅈㄴ 재밌게 본 만화 영화 2 개아찐 2026-06-25 0
5780678 바보 혹시 고닉이 유동을 평가해 주는 건 괜찮음? 15 달나비 2026-06-25 0
5780677 바보 고닉 평가해드립니다 51 듀라니스 2026-06-25 1
5780676 바보 9점이야! 4 미로 2026-06-25 0
5780675 바보 ♿+의사유부남♿+고닉한테긁힌♿+파오후파딱♿+공개하라♿+해명하라♿+ ㅇㅇ 118.235 2026-06-25 2
5780674 바보 브챗 유니티 6 도입 좋은데? 8 KOZ39 2026-06-25 0
5780673 바보 평가유동아 고마워..! 7 청랑이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