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글쓴이
으넹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75ea8774b18769f136ece9b046832068117da0119ef305ac6057e78f1c71879b6feea93e4b48fda3af8dc7b396139c0e36ca837b598d942858dcfba13f328f8ec8aab74b6c0d1fb1eb9972d323

나는 평생 쿼티만 써서그런지 천지인쓰는사람들 신기한거가틈 같은글자 여러번누르는게 엄청 불편하던데
설교소녀 쿼티 - dc App 2026.06.23 09:55:23
리즈_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2026.06.23 09:55:28
CALB 천지인 플러스 - dc App 2026.06.23 09:55:33
으넹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2026.06.23 09:55:41
기름참치 천지인을 어케써 2026.06.23 09:55:45
으넹 음음 2026.06.23 09:55:49
으넹 플러스는또뭐야 2026.06.23 09:55:56
으넹 꽤있더라 2026.06.23 09:56:03
냉채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2026.06.23 09:56:12
키르하나 딩굴 써요 2026.06.23 09:56:12
CALB 천지인 개선판 - dc App 2026.06.23 09:56:15
졸커땡컨 천지인 2026.06.23 09:56:22
라스콜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2026.06.23 09:56:32
으넹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2026.06.23 09:56:35
으넹 그건또머야 2026.06.23 09:56:43
소나모 쿼티 최고 2026.06.23 09:56:52
키르하나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2026.06.23 09:56:59
으넹 생각보다많군 2026.06.23 09:57:07
으넹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2026.06.23 09:57:20
으넹 ㄹㅇㄹㅇ 2026.06.23 09:57:25
울댕별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2026.06.23 09:57:28
띠얀띠 단모음. 2026.06.23 09:58:08
으넹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2026.06.23 09:58:17
으넹 신기한것도많구나 2026.06.23 09: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129 바보 gxr 핸트 씨ㅇㅇ발 1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28 바보 나 안긁혔는데?? 뚱뚱하다고 사람경멸하는게 정상임? 25 ㅇㅇ 2026-06-25 12
5778127 바보 살안찌는거 존나스트레스깅해 6 ㅇㅇ 2026-06-25 0
5778126 바보 여기서 잠깐✋+❗+ 9 ㅇㅇ 211.235 2026-06-25 3
5778125 바보 이 세상은 시물레이션이야... 8 별고리 2026-06-25 0
5778124 바보 한번 고정된 몸무게는 잘 안바뀌더라 4 백약지장 2026-06-25 0
5778123 바보 나도 텍질 잘하고싶다 3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22 바보 아니 겁나 당황스럽네 5 슘칼이 2026-06-25 0
5778121 바보 월급 들어왔당 2 rottedsousvide 2026-06-25 0
5778120 바보 갤럭시 XR 후기 4 ㅇㅇ 2026-06-25 0
5778119 바보 앙용바보들 4 다채 2026-06-25 0
5778118 바보 마운자로 2달 해봤었어 ㅇㅇ 2026-06-25 0
5778117 바보 오늘은 날씨가 선선하니 좋다 2 안경이쁨 2026-06-25 0
5778116 바보 키빼몸 100 미만임 2 ciel 2026-06-25 0
5778115 바보 스트레스 받으면 식욕증가 or 감소 2 ㅇㅇ 2026-06-25 0
5778114 바보 스트레스받으면 단거 먹게됨 3 오피녀 2026-06-25 0
5778113 바보 10시에 있던 회의 월드컵 때문에 미룬거였냐?????? 8 기보 2026-06-25 0
5778112 바보 병 있는 거 아니면 좆돼지는 죄악이 맞지 3 ㅇㅇ 211.235 2026-06-25 0
5778111 바보 무료봉사 오나홀 목록 공개 4 lia 2026-06-25 4
5778110 바보 근데 살안찌는것도 굉장히 스트레스임 4 ㅇㅇ 223.39 2026-06-25 0
5778109 바보 2개월후기 13 hikaru 2026-06-25 0
5778108 바보 살빼는거 개쉬움 저녁 6시넘어 안먹으면됨 10 달달밤 2026-06-25 0
5778107 바보 우울증 있으면 비만일 확률 높더라 6 기타 2026-06-25 0
5778106 바보 다들 쪼나얌 6 여우유키 2026-06-25 0
5778105 바보 우우 국가는 마운자로 위고비를 보험 대상에 넣어줘라 6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04 바보 정상체중만 유지하면서 살고싶당 3 후에엥 2026-06-25 0
5778103 바보 한국 화이팅~~ 5:0으로 이길듯~~ 3 아바라용 2026-06-25 0
5778102 바보 월급받앗당 10 한낮 2026-06-25 0
5778101 바보 진짜 예쁜 애들 짱 많네 11 유저 2026-06-25 0
5778100 바보 나도텅트릴잘하고싶다 8 와샤넴 2026-06-25 0
5778099 바보 근데진짜사람마다체질이란게있긴하더라 7 실고밍 2026-06-25 0
5778098 바보 40키로대 돼보고 싶네..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8097 바보 축구볼거면 퇴근시켜줘 망할 회사야 5 유자소프트 2026-06-25 0
5778096 바보 브챗에 수집가 많은것같음 3 세이히나 2026-06-25 0
5778095 바보 gta6 pc버전은 엄청 잇다 나오겠지 ㅠㅠ 6 이뀨립스 2026-06-25 0
5778094 바보 브붕이들 죄다 키빼몸 3인데 무슨소리를 하는거냐? 2 네무이ii 2026-06-25 0
5778093 바보 건보료 국민연금 두개 합치면 30마넌임 6  ̄ ̄ 2026-06-25 0
5778092 바보 일찍출근해서 축구볼세팅하기 OwO 2026-06-25 0
5778091 바보 안녕이쁜아 6 실고밍 2026-06-25 0
5778090 바보 살찐게 그 사람 경멸까지 할 일인가? 8 ㅇㅇ 39.7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