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글쓴이
으넹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75ea8774b18769f136ece9b046832068117da0119ef305ac6057e78f1c71879b6feea93e4b48fda3af8dc7b396139c0e36ca837b598d942858dcfba13f328f8ec8aab74b6c0d1fb1eb9972d323

나는 평생 쿼티만 써서그런지 천지인쓰는사람들 신기한거가틈 같은글자 여러번누르는게 엄청 불편하던데
설교소녀 쿼티 - dc App 2026.06.23 09:55:23
리즈_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2026.06.23 09:55:28
CALB 천지인 플러스 - dc App 2026.06.23 09:55:33
으넹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2026.06.23 09:55:41
기름참치 천지인을 어케써 2026.06.23 09:55:45
으넹 음음 2026.06.23 09:55:49
으넹 플러스는또뭐야 2026.06.23 09:55:56
으넹 꽤있더라 2026.06.23 09:56:03
냉채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2026.06.23 09:56:12
키르하나 딩굴 써요 2026.06.23 09:56:12
CALB 천지인 개선판 - dc App 2026.06.23 09:56:15
졸커땡컨 천지인 2026.06.23 09:56:22
라스콜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2026.06.23 09:56:32
으넹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2026.06.23 09:56:35
으넹 그건또머야 2026.06.23 09:56:43
소나모 쿼티 최고 2026.06.23 09:56:52
키르하나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2026.06.23 09:56:59
으넹 생각보다많군 2026.06.23 09:57:07
으넹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2026.06.23 09:57:20
으넹 ㄹㅇㄹㅇ 2026.06.23 09:57:25
울댕별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2026.06.23 09:57:28
띠얀띠 단모음. 2026.06.23 09:58:08
으넹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2026.06.23 09:58:17
으넹 신기한것도많구나 2026.06.23 09: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754 바보 주변에서 말나오려면 어케해야함 7 CALB 2026-06-23 0
5773753 바보 그래서내가뭘할수있는데 1 잘못 2026-06-23 0
5773752 바보 약 먹으니까 졸리다 9 Khaki 2026-06-23 0
5773751 바보 샤워하자 3 우주이 2026-06-23 0
5773750 바보 평가무서워 3 ㅇㅇ 2026-06-23 0
5773749 바보 롤 이나 해야겠다.. 10 푸너 2026-06-23 0
5773748 바보 그 미안한데 말이야.. ㅇㅇ 2026-06-23 0
5773747 바보 유동평가결과가 2 Ch5 2026-06-23 0
5773746 바보 브챗 < 얽힐 수 없다는게 참 한계인듯 졸커땡컨 2026-06-23 0
5773745 바보 걸창눈치없음주변에서말나와C+입니다 6 라스콜 2026-06-23 0
5773744 바보 보플함 할까여 9 리즈_ 2026-06-23 0
5773743 바보 ??? 글 처음 짤려봐 1 우이카 2026-06-23 0
5773742 바보 공부란 어떻게 하는거더라 2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3741 바보 오늘 음주부얄해야지 4 사랑해용 2026-06-23 0
5773740 바보 나 스토킹하셧나 참크레커 2026-06-23 0
5773739 교류/번개 06-23(화) 23:00~23:50 쓰담번개 대기방 3 ㅁㄴㅇㄹ 2026-06-23 0
5773738 바보 평가하는 애들 정체가 머임 12 강보철지 2026-06-23 0
5773737 바보 베스 1.0 2.0 차이 심함? 6 ㅇㅇ 39.121 2026-06-23 0
5773736 바보 과몰입 S A+ 고닉들 다 메모해놨다 4 ㅇㅇ 106.101 2026-06-23 0
5773735 바보 안녕 난 사람들이쉽게보는 C+ 고닉이야 .. 8 아침햇살소녀 2026-06-23 0
5773734 바보 유동 정병평가 정상받았삼 8 냥캣77 2026-06-23 0
5773733 바보 B+ 고닉입니다 1 우이카 2026-06-23 0
5773732 바보 근데 70~80년대 직업군인 <<< 무슨 포지션임? 13 보라지도댕이 2026-06-23 0
5773731 바보 버블파이터 구경 갔다가 수치사 할 뻔 6 왕거스 2026-06-23 0
5773730 바보 랜매섹스매칭 << ㄹㅇ이냐 ... 6 졸커땡컨 2026-06-23 0
5773729 바보 뭐 평가한다고 니가? 나를? 3 ㅇㅇ 121.152 2026-06-23 0
5773728 바보 "ai 너무 꼴려졌는데?" 2 존나나 2026-06-23 0
5773727 바보 소스를 글쓰기 화면에 복붙하세요 4 새벽바람 2026-06-23 0
5773726 바보 역사유튜브 보니까 이슬람이 다 같은놈이 아니구나 1 ㅇㅇ 121.158 2026-06-23 0
5773725 바보 손목아파서 코코이 못하겠는데 도와주삼 9 Ch5 2026-06-23 0
5773724 바보 아 정병 평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백약지장 2026-06-23 0
5773723 바보 뽀샤 저녁 운동을 1시간내에 4 삐랑 2026-06-23 0
5773722 바보 아니여 당신은 SSS급입니다 4 레레땅 2026-06-23 0
5773721 바보 성기가 졸라 큰 사람은 4 띠얀띠 2026-06-23 0
5773720 바보 감사합니다 과몰입평가 200개 전부 끝냈습니다 15 과몰입정보회사 2026-06-23 0
5773719 바보 풀트 맞추려는데 몇가지 물어봐도됨? 5 ㅇㅇ 218.49 2026-06-23 0
5773718 바보 랜매섹스매칭가고싶은데 3 CALB 2026-06-23 0
5773717 교류/번개 6/23(화) 22:30 ~ 24:00 음교 회 대기방! 세리노 2026-06-23 0
5773716 바보 오늘저녁은감자탕이셔 2 ㅇㅇ 2026-06-23 0
5773715 바보 선글라스 있? 없? 11 sisters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