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글쓴이
으넹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75ea8774b18769f136ece9b046832068117da0119ef305ac6057e78f1c71879b6feea93e4b48fda3af8dc7b396139c0e36ca837b598d942858dcfba13f328f8ec8aab74b6c0d1fb1eb9972d323

나는 평생 쿼티만 써서그런지 천지인쓰는사람들 신기한거가틈 같은글자 여러번누르는게 엄청 불편하던데
설교소녀 쿼티 - dc App 2026.06.23 09:55:23
리즈_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2026.06.23 09:55:28
CALB 천지인 플러스 - dc App 2026.06.23 09:55:33
으넹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2026.06.23 09:55:41
기름참치 천지인을 어케써 2026.06.23 09:55:45
으넹 음음 2026.06.23 09:55:49
으넹 플러스는또뭐야 2026.06.23 09:55:56
으넹 꽤있더라 2026.06.23 09:56:03
냉채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2026.06.23 09:56:12
키르하나 딩굴 써요 2026.06.23 09:56:12
CALB 천지인 개선판 - dc App 2026.06.23 09:56:15
졸커땡컨 천지인 2026.06.23 09:56:22
라스콜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2026.06.23 09:56:32
으넹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2026.06.23 09:56:35
으넹 그건또머야 2026.06.23 09:56:43
소나모 쿼티 최고 2026.06.23 09:56:52
키르하나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2026.06.23 09:56:59
으넹 생각보다많군 2026.06.23 09:57:07
으넹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2026.06.23 09:57:20
으넹 ㄹㅇㄹㅇ 2026.06.23 09:57:25
울댕별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2026.06.23 09:57:28
띠얀띠 단모음. 2026.06.23 09:58:08
으넹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2026.06.23 09:58:17
으넹 신기한것도많구나 2026.06.23 09: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2749 바보 요즘 갤도 알바 개열심히 일하더니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6 0
5782748 도와줘 남자가 이런 옷 주문했다하면 무슨 생각듦? 3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2747 바보 혼자 놀면 안걸..리지는 않겠지? 11 로리루리 2026-06-26 0
5782746 바보 지나가는아이리붙잡고혀악수 4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6 0
5782745 바보 R18태그 단 한개도 달 필요없음 2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2744 바보 아바타가 아니라 내면의 사람만 봐요<무서운 말이었음 2 ㅇㅇ 2026-06-26 0
5782743 바보 으아 깜빡하고 또 자 버렸어 5 푸너 2026-06-26 0
5782742 바보 건물청소부가 잡아준 집나간 주딱 3 아바라용 2026-06-26 0
5782741 바보 뭐 브븽이들 그리 걱정할 건 없다 생각함 8 에헤헤 2026-06-26 0
5782740 바보 검이 열개면 검열ㅋㅋㅋ 8 계섬월 2026-06-26 0
5782739 바보 브분 심심해 머하지 3 상냥한감자칩 2026-06-26 0
5782738 바보 근데 성인인증한 아바타는 성인인증인스에만 입장가능 ㅇㅈㄹ할거같네 나중엔 10 졸커땡컨 2026-06-26 0
5782737 바보 결국 져지메이드 코스옷을 사버린 고닉이 누구임? ㅇㅇ 106.101 2026-06-26 0
5782736 바보 쯉쯉콘 모아놓고보니까 웃기네 17 반프르2 2026-06-26 0
5782735 바보 11시 11분을 조심하게. ㅇㅇ 211.234 2026-06-26 0
5782734 바보 요새 서양권쪽 검열 움직임이 한국보다 훨씬 더함(좀 되긴함) 9 졸커땡컨 2026-06-26 0
5782733 사진/영상 어제찍은사진보실분 8 미찌 2026-06-26 0
5782732 바보 쫀아침 저 일어났어요! 18 청랑이 2026-06-26 0
5782731 바보 저거 반대로 해석하면 3 ㅇㅇ 2026-06-26 0
5782730 바보 브갤도 검열해야한다고 생각해요 6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2729 바보 쪼나 이쁘니들 잘잤니!!! 26 멜구 2026-06-26 0
5782728 바보 뭐야 무슨 떡밥인데 6 쥬에루 2026-06-26 0
5782727 바보 그냥 이참에 이성애자들도 브챗 못하게하면안되냐~ 2 기름참치 2026-06-26 0
5782726 바보 어차피 영국에서맘 시행할거고 저거 확대하면 성인인증 전면 무료화 한다는디 14 에헤헤 2026-06-26 0
5782725 바보 묘하게 초점 안맞는거 좀 좋은듯 3 유진_ 2026-06-26 0
5782724 바보 브야스해야되서 성인 인증했음 4 ㅇㅇ 2026-06-26 0
5782723 바보 점심뭐먹지 4 졸커땡컨 2026-06-26 0
5782722 바보 그래열심히브야스해라 ㅇㅇ 39.7 2026-06-26 0
5782721 바보 안녕하세용 브갤 10 비엔이 2026-06-26 0
5782720 바보 브챗아바타들다리너무김 2 졸커땡컨 2026-06-26 0
5782719 바보 성인인증 해야되는 이유 1 아바라용 2026-06-26 0
5782718 바보 이아바타는 이미 성인태그 달려있음 6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2717 바보 성인인증 없이도 이쁜 아바타 만들기 3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2716 바보 ㄹㅇ 근데 브갤에서 브챗자짤아닌고닉 << ㅇㅇ아닌유동급 적중률임 6 졸커땡컨 2026-06-26 0
5782715 바보 성인아바타 기준 보나마나 텍스쳐겠지 8 ㅇㅇ 221.155 2026-06-26 0
5782714 바보 아 코코이마려운데 걍 할까 1 ㅇㅇ 39.7 2026-06-26 0
5782713 바보 이상한소리같아가지고댓글달라다가브챗자짤도없길래봤더니갤안분겜안분걍종합셋트 4 졸커땡컨 2026-06-26 0
5782712 바보 아바타 성인태그는 꼭뷰텍 있으면 다 걸어야겠네 2 파랑키펠 2026-06-26 0
5782711 바보 속보) 플럼 디시콘 발매❗❗ 19 네무이ii 2026-06-26 2
5782710 바보 브챗 업데이트 소식 보니까 검열 더 강화한다네 4 에헤헤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