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글쓴이
으넹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75ea8774b18769f136ece9b046832068117da0119ef305ac6057e78f1c71879b6feea93e4b48fda3af8dc7b396139c0e36ca837b598d942858dcfba13f328f8ec8aab74b6c0d1fb1eb9972d323

나는 평생 쿼티만 써서그런지 천지인쓰는사람들 신기한거가틈 같은글자 여러번누르는게 엄청 불편하던데
설교소녀 쿼티 - dc App 2026.06.23 09:55:23
리즈_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2026.06.23 09:55:28
CALB 천지인 플러스 - dc App 2026.06.23 09:55:33
으넹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2026.06.23 09:55:41
기름참치 천지인을 어케써 2026.06.23 09:55:45
으넹 음음 2026.06.23 09:55:49
으넹 플러스는또뭐야 2026.06.23 09:55:56
으넹 꽤있더라 2026.06.23 09:56:03
냉채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2026.06.23 09:56:12
키르하나 딩굴 써요 2026.06.23 09:56:12
CALB 천지인 개선판 - dc App 2026.06.23 09:56:15
졸커땡컨 천지인 2026.06.23 09:56:22
라스콜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2026.06.23 09:56:32
으넹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2026.06.23 09:56:35
으넹 그건또머야 2026.06.23 09:56:43
소나모 쿼티 최고 2026.06.23 09:56:52
키르하나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2026.06.23 09:56:59
으넹 생각보다많군 2026.06.23 09:57:07
으넹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2026.06.23 09:57:20
으넹 ㄹㅇㄹㅇ 2026.06.23 09:57:25
울댕별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2026.06.23 09:57:28
띠얀띠 단모음. 2026.06.23 09:58:08
으넹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2026.06.23 09:58:17
으넹 신기한것도많구나 2026.06.23 09: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152 바보 러브버그 차로 다 치여죽였어 6 존나나 2026-06-24 0
5777151 바보 청문회 번개는 없나요 ㅇㅇ 223.38 2026-06-24 0
5777150 바보 브챗하면서 브갤 안좋은곳이라고 하면 모순이지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4 0
5777149 바보 부챗 일찍 킬까,,, 슈플렝 2026-06-24 0
5777148 바보 랜매가지말라고 12 기타 2026-06-24 0
5777147 바보 갤=화장실 8 다채 2026-06-24 0
5777146 바보 갤이 왜 나빠!! 2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4 0
5777145 바보 념글 레저드네 우이 2026-06-24 0
5777144 바보 갤? 아 디씨요? 그거 나쁜사이트잖아요 11 개추 2026-06-24 0
5777143 사진/영상 6/24 저댄번개 사진 5 리버린 2026-06-24 1
5777142 바보 호감고닉이 랜매 떡밥 돌릴때만 가면 개추 1 ㅇㅇ 125.240 2026-06-24 0
5777141 바보 랜매원래는조앗는데... 7 롯체 2026-06-24 0
5777140 바보 요즘 나서스 닮은 아바타 자주보이네 3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139 바보 호요툰으로 일반 부스아바타에 쉐이더 적용 못하는거였냐.. ㅇㅇ 218.48 2026-06-24 0
5777138 바보 아 랜매 가고싶다 3 ㅇㅇ 223.38 2026-06-24 0
5777137 바보 너 눈팅 갤안견이지??????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7136 바보 걔랑 주말에만나기로함 2 ㅇㅇ 106.101 2026-06-24 0
5777135 바보 피자 포장주문 전화로햇는데 20 우이 2026-06-24 0
5777134 바보 아 저는 반고닉 ㅇㅇ이에요 4 ㅇㅇ 2026-06-24 0
5777133 바보 아 도배차단 4 쥬니어네이버 2026-06-24 0
5777132 바보 브챗하고싶우...일어나서 허리흔들고싶우..... 8 마마밍 2026-06-24 0
5777131 바보 커미션 파일 넘겨받앗오 6 카호 2026-06-24 0
5777130 바보 첫 랜매에서 만난 갤럼이 3일후 게이31차당하는거봄... mov3 2026-06-24 0
5777129 바보 랜매가서 걍 복도에있다가 확정매칭하셈 3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128 바보 랜매떡밥이야? 2 모해자니 2026-06-24 0
5777127 바보 그래 일단 나는 랜매를 안갔어 파란색귤 2026-06-24 0
5777126 바보 즐거운 퇴근이에용 5 비엔이 2026-06-24 0
5777125 바보 짤녀 퇴근함 6 무무에용 2026-06-24 0
5777124 바보 재 랜매 안가봄? 4 ㅇㅇ 175.205 2026-06-24 0
5777123 바보 브갤은 어떤 곳일까 6 녠니무 2026-06-24 0
5777122 바보 근데 갤안분 구별 어케함 5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121 바보 걍 갤안분만나면 다시 대기방가셈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120 바보 3인랜매열면감 1 ㅇㅇ 2026-06-24 0
5777119 바보 갤 안하면서 번개온다는거 구라라니까 브푸어 2026-06-24 0
5777118 바보 확정랜매나 합시다 4 기타 2026-06-24 0
5777117 바보 안가면되잖아. 6 반프르2 2026-06-24 0
5777116 바보 화장실에 저렇게 큰 벌레가 왜잇음 2 ㅇㅇ 2026-06-24 0
5777115 바보 랜매 병신같은 건 맞잖슴 ㅇㅇ 211.235 2026-06-24 0
5777114 바보 랜매갤에 한마디만 하겠음 6 리버린 2026-06-24 0
5777113 바보 갤안분씹새끼들이어디서번개를기어와? 5 댕댕충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