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글쓴이
으넹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75ea8774b18769f136ece9b046832068117da0119ef305ac6057e78f1c71879b6feea93e4b48fda3af8dc7b396139c0e36ca837b598d942858dcfba13f328f8ec8aab74b6c0d1fb1eb9972d323

나는 평생 쿼티만 써서그런지 천지인쓰는사람들 신기한거가틈 같은글자 여러번누르는게 엄청 불편하던데
설교소녀 쿼티 - dc App 2026.06.23 09:55:23
리즈_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2026.06.23 09:55:28
CALB 천지인 플러스 - dc App 2026.06.23 09:55:33
으넹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2026.06.23 09:55:41
기름참치 천지인을 어케써 2026.06.23 09:55:45
으넹 음음 2026.06.23 09:55:49
으넹 플러스는또뭐야 2026.06.23 09:55:56
으넹 꽤있더라 2026.06.23 09:56:03
냉채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2026.06.23 09:56:12
키르하나 딩굴 써요 2026.06.23 09:56:12
CALB 천지인 개선판 - dc App 2026.06.23 09:56:15
졸커땡컨 천지인 2026.06.23 09:56:22
라스콜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2026.06.23 09:56:32
으넹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2026.06.23 09:56:35
으넹 그건또머야 2026.06.23 09:56:43
소나모 쿼티 최고 2026.06.23 09:56:52
키르하나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2026.06.23 09:56:59
으넹 생각보다많군 2026.06.23 09:57:07
으넹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2026.06.23 09:57:20
으넹 ㄹㅇㄹㅇ 2026.06.23 09:57:25
울댕별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2026.06.23 09:57:28
띠얀띠 단모음. 2026.06.23 09:58:08
으넹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2026.06.23 09:58:17
으넹 신기한것도많구나 2026.06.23 09: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6453 바보 친구들은내가과몰입잇는줄알던데 13 타코야끼 2026-06-24 0
5776452 바보 호구당하는거 같삼,, 15 전생지망자 2026-06-24 0
5776451 바보 초록불 프빗이 더빡치지않나 5 ㅇㅇ 117.111 2026-06-24 0
5776450 바보 근데 저 바람하니까 그거 생각남 6 후에엥 2026-06-24 0
5776449 바보 폴리아모리 과몰입이라는 얘기도 들은 적 잇서요 11 잔물결 2026-06-24 0
5776448 바보 제 롤 이미지는 케인임.. 7 ㅇㅇ 2026-06-24 0
5776447 바보 가끔 도킹받지 않냐는데 10 토쿵 2026-06-24 0
5776446 바보 부장님 저이 퇴근해요...버스 10분에온다구요.. 2 레테 2026-06-24 0
5776445 바보 과몰입중인 친구랑은 절대 단둘이 안있음 20 멜구 2026-06-24 0
5776444 바보 아 컴션한 아바타 넘 귀여워서 mmd 움짤 쪄버렸내 9 으애애 2026-06-24 0
5776443 바보 갑자기 굴 조낸 먹고싶내 13 네무이ii 2026-06-24 0
5776442 바보 과몰입 고백을 어디서 다들 받는거임??? 6 깜콩 2026-06-24 0
5776441 바보 전 하렘이 좋음 16 꽃과봄 2026-06-24 0
5776440 바보 여잔줄알고 들이댓다가 남자여서 그대로 과몰입해버림 10 ㅇㅇ 39.7 2026-06-24 0
5776439 바보 초록불이면 걔랑 꽁냥거리고 있을때 다른애들이 올수도 있잖아 2 ㅇㅇ 2026-06-24 0
5776438 바보 연애할때 주도권이 한쪽에만 있으면 바람 잘나는듯 8 후에엥 2026-06-24 0
5776437 바보 아는애는일주일에과몰입고백세번받던데 4 ㅇㅇ 2026-06-24 0
5776436 바보 롤챔 평가 너무해 ㅠㅠ 8 쥬에루 2026-06-24 0
5776435 바보 내가 경찰신고했다 6 뱅오수 2026-06-24 0
5776434 바보 바람피우는사람끼리 만나면안댐? 6 타코야끼 2026-06-24 0
5776433 바보 바람 체감이 안돼 2 토쿵 2026-06-24 0
5776432 바보 나 님 상시 초록불임 9 달달밤 2026-06-24 0
5776431 바보 과몰입하게되는 계기가머임? 14 개추 2026-06-24 0
5776430 바보 퍼리한테 내 과몰입 빼앗겼음 6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6429 바보 나는 그냥 모두를 사랑하기로 했음 5 ㅇㅇ 223.38 2026-06-24 0
5776428 바보 바람피는 애들 보면 저런 애들도 연애를 하는데 왜 나는 13 얏삐 2026-06-24 0
5776427 바보 롤 챔피언 비유 평가해드림 51 ㅇㅇ 180.67 2026-06-24 0
5776426 바보 걍 끼리끼리 만나 2 후에엥 2026-06-24 0
5776425 바보 브챗잠깐쉴거같아서 친구한테 브이알빌려주기로햇어 2 _Kei 2026-06-24 0
5776424 바보 솔직히 바람 나는 좋게봄. 9 히에루 2026-06-24 0
5776423 바보 그림을 그렸어도 차마 올차지 못하겠음 5 ciel 2026-06-24 0
5776422 바보 상시주황불이랑 과몰입 절대하지마라 13 ㅇㅇ 207.102 2026-06-24 0
5776421 바보 바람은 그 어떤 상황에서도 쓰레기가 맞음 2 쥬에루 2026-06-24 1
5776420 바보 배구프다 4 우주이 2026-06-24 0
5776419 바보 그냥 걔가 보구십음 16 나루미 2026-06-24 0
5776418 바보 난바람이야 6 반프르2 2026-06-24 0
5776417 바보 데일리바람매칭번개좀 4 토쿵 2026-06-24 0
5776416 바보 저는 무조건 순애파임 3 Khaki 2026-06-24 0
5776415 바보 브드즘떡밥 똥떡밥 바람떡밥 ㅁㅊ갤러리 7 와티 2026-06-24 0
5776414 바보 나랑 브야스한 고닉을 갤에서 볼때마다 6 ㅇㅇ 39.7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