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글쓴이
으넹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75ea8774b18769f136ece9b046832068117da0119ef305ac6057e78f1c71879b6feea93e4b48fda3af8dc7b396139c0e36ca837b598d942858dcfba13f328f8ec8aab74b6c0d1fb1eb9972d323

나는 평생 쿼티만 써서그런지 천지인쓰는사람들 신기한거가틈 같은글자 여러번누르는게 엄청 불편하던데
설교소녀 쿼티 - dc App 2026.06.23 09:55:23
리즈_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2026.06.23 09:55:28
CALB 천지인 플러스 - dc App 2026.06.23 09:55:33
으넹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2026.06.23 09:55:41
기름참치 천지인을 어케써 2026.06.23 09:55:45
으넹 음음 2026.06.23 09:55:49
으넹 플러스는또뭐야 2026.06.23 09:55:56
으넹 꽤있더라 2026.06.23 09:56:03
냉채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2026.06.23 09:56:12
키르하나 딩굴 써요 2026.06.23 09:56:12
CALB 천지인 개선판 - dc App 2026.06.23 09:56:15
졸커땡컨 천지인 2026.06.23 09:56:22
라스콜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2026.06.23 09:56:32
으넹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2026.06.23 09:56:35
으넹 그건또머야 2026.06.23 09:56:43
소나모 쿼티 최고 2026.06.23 09:56:52
키르하나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2026.06.23 09:56:59
으넹 생각보다많군 2026.06.23 09:57:07
으넹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2026.06.23 09:57:20
으넹 ㄹㅇㄹㅇ 2026.06.23 09:57:25
울댕별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2026.06.23 09:57:28
띠얀띠 단모음. 2026.06.23 09:58:08
으넹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2026.06.23 09:58:17
으넹 신기한것도많구나 2026.06.23 09: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556 일반 압타 자짤 올리기 싫다고 5 ㅇㅇ 2026-06-26 0
5786555 일반 하고싶단새끼주딱쳐받고나서 갤안좆된거본적없음 1 자판기코코아 2026-06-26 0
5786554 일반 저하.고.친밀.하게.노실.분 6 기타 2026-06-26 0
5786553 일반 왜님들만매니저탭구경함 졸커땡컨 2026-06-26 0
5786552 일반 저 이제부터 대놓고 여갤1러한테만 댓글 달겠습니다 5 67 2026-06-26 0
5786551 일반 파딱까진 그러려니해도 주딱은 아무도 모르는애가 해야댐 ㄹㅇ 5 후에엥 2026-06-26 0
5786550 일반 머임 진짜 다사라졌네 2 유저 2026-06-26 0
5786549 일반 와 뭐냐 갤 무슨일임? 6 라스콜 2026-06-26 0
5786548 일반 진짜 매탭 구경만 하고 튄거임? 2 ㅇㅇ 2026-06-26 0
5786547 일반 무야 야짤 올려도 되는거 아니였삼? 4 파란색맛 2026-06-26 1
5786546 일반 씌발 장공왜안뜨냐고 6 레테 2026-06-26 0
5786545 일반 그 때 버터캣 장례식한게 이런 뜻이었구나... ㅇㅇ 218.148 2026-06-26 0
5786544 일반 유동 깡계 반고닉 계엄령좀 해라 ㅇㅇ 12 마요라123 2026-06-26 0
5786543 일반 그러니까 지금 공개고백에 게이낚시에 다 해도 된다는거 맞지 9 67 2026-06-26 0
5786542 일반 나 일하다가 왔는데... 4 히에루 2026-06-26 0
5786541 일반 진짜 그리워져버리네 3 ㅇㅇ 2026-06-26 3
5786540 일반 이제 갤은 버려졌다 주딱은 다시돌아와 봉사하라 2 서라벌 2026-06-26 0
5786539 일반 부모님술마시니레전드잔소리 6 사랑해용 2026-06-26 0
5786538 일반 아 시발 지금 갤 ㅈㄴ좋아 4 기타 2026-06-26 0
5786537 일반 여기에 꼐끗한 새끼가있긴함? ㅇㅇ 211.42 2026-06-26 0
5786536 일반 그냥정갤가죠 세이히나 2026-06-26 0
5786535 일반 줏대 없는거봐라 여친은 어케 사귀었노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34 일반 파딱 다튀었네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533 일반 레전드 성능 3 ciel 2026-06-26 0
5786532 일반 저 브갤하면서 이렇게까지 누군가 욕먹는거 처음 봄 7 sisters 2026-06-26 1
5786531 일반 응 갤 말해봐 8 ㅇㅇ 175.205 2026-06-26 0
5786530 일반 그래서 제 페이퍼는 창고에서 언제 움직임 8 잔물결 2026-06-26 0
5786529 일반 이거 또 전주딱이랑 파딱들만 아는 이벤트짜서 5 후에엥 2026-06-26 0
5786528 일반 줫다뺏기가 기분나쁘대 ㅇㄴ 2026-06-26 0
5786527 일반 파딱이 있엇는데요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526 일반 주딱되면 업보 다 파묘당하는거임? 1 ㅇㅇ 2026-06-26 0
5786525 일반 근데 전주딱 브챗 하긴 햇음? 8 ㅇㅇ 2026-06-26 0
5786524 일반 . 2 ㅇㅔㄴ 2026-06-26 8
5786523 일반 왜 부랄은 때리면 아플까 14 제로콜라 2026-06-26 0
5786522 일반 이러니까 디시에서 트위터로 넘어가지 1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3
5786521 일반 응갤망해봐 2 와샤넴 2026-06-26 0
5786520 일반 마누라파딱을위해자기직위까지버린전주딱니뮤ㅠㅠㅠㅠ 1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19 일반 갤안정화됐을때받는파딱이랑혼란할때받는파딱이랑좀다름 닝닝즈 2026-06-26 0
5786518 일반 비추다시 뺏은 이유 13 koper 2026-06-26 13
5786517 일반 나하고 같이자기 교류회 28 기타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