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글쓴이
으넹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75ea8774b18769f136ece9b046832068117da0119ef305ac6057e78f1c71879b6feea93e4b48fda3af8dc7b396139c0e36ca837b598d942858dcfba13f328f8ec8aab74b6c0d1fb1eb9972d323

나는 평생 쿼티만 써서그런지 천지인쓰는사람들 신기한거가틈 같은글자 여러번누르는게 엄청 불편하던데
설교소녀 쿼티 - dc App 2026.06.23 09:55:23
리즈_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2026.06.23 09:55:28
CALB 천지인 플러스 - dc App 2026.06.23 09:55:33
으넹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2026.06.23 09:55:41
기름참치 천지인을 어케써 2026.06.23 09:55:45
으넹 음음 2026.06.23 09:55:49
으넹 플러스는또뭐야 2026.06.23 09:55:56
으넹 꽤있더라 2026.06.23 09:56:03
냉채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2026.06.23 09:56:12
키르하나 딩굴 써요 2026.06.23 09:56:12
CALB 천지인 개선판 - dc App 2026.06.23 09:56:15
졸커땡컨 천지인 2026.06.23 09:56:22
라스콜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2026.06.23 09:56:32
으넹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2026.06.23 09:56:35
으넹 그건또머야 2026.06.23 09:56:43
소나모 쿼티 최고 2026.06.23 09:56:52
키르하나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2026.06.23 09:56:59
으넹 생각보다많군 2026.06.23 09:57:07
으넹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2026.06.23 09:57:20
으넹 ㄹㅇㄹㅇ 2026.06.23 09:57:25
울댕별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2026.06.23 09:57:28
띠얀띠 단모음. 2026.06.23 09:58:08
으넹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2026.06.23 09:58:17
으넹 신기한것도많구나 2026.06.23 09: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048 일반 졸려요 머하지 2026-06-26 0
5787047 일반 야짤 타이밍임? 6 난춘 2026-06-26 0
5787046 일반 포르자 20시간 했는데 질림 1 따뚜샤 2026-06-26 0
5787045 일반 나만 아무것도 모르나봄.. 4 증류쉐이 2026-06-26 0
5787044 일반 진짜 딱 1시간만 자고 브챗하고싶은데 2 레테 2026-06-26 0
5787043 일반 음교회에서 갤 실황 얘기하면 차단이지? 1 OculusQuest 2026-06-26 0
5787042 일반 늘 있는 WWE 결과는 항상 같겟죠 4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41 일반 . 4 ㅇㅇ 211.36 2026-06-26 0
5787040 일반 지금 도쿄에 지진 난다던데 2 ㅇㅇ 220.117 2026-06-26 0
5787039 일반 진도 6이면 무섭긴할듯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38 일반 후배이야기 안믿네 2 ㅇㅇ 175.205 2026-06-26 0
5787037 일반 어우 저새낀계속 파벌드립치면서 파딱달라유도하노 1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036 일반 아니 주딱 쉽잖아 바보들아 5 존나나 2026-06-26 0
5787035 ♿️ 비추 ㄴㄴㄴㄴㄴㄴㄴ 노그 2026-06-26 0
5787034 일반 그게문제가아니고나퇴근햇으니간치야호야해달라고 8 메멘토모리 2026-06-26 0
5787033 일반 아니 애초에 주닥을 왜받음 5 ㅇㅇ 2026-06-26 0
5787032 일반 난유동반고닉막아야한다본다 ㅇㅇ 2 마요라123 2026-06-26 0
5787031 일반 본인이 게이 같다 <- 이거 정말 크나큰 오해 아닌가 10 67 2026-06-26 0
5787030 일반 아까 올라온 브영상 일부분 유출 3 ㅇㅇ 2026-06-26 0
5787029 일반 지금 한튜오지마라 데스1건있음 1 ㅇㅇ 211.36 2026-06-26 0
5787028 일반 브갤이 이렇게 활성화된게 얼마만인지 lrene 2026-06-26 0
5787027 ♿️ 마음에 안들면 비추준대 2 hikaru 2026-06-26 4
5787026 일반 근데 좆목그룹으로 파딱 채울 수 있다아님? 67 2026-06-26 0
5787025 ♿️ 비추 ㄴㄴㄴ 와샤넴 2026-06-26 0
5787024 일반 브챗하는데 일본지진난거 알음 4 풀잎숲 2026-06-26 0
5787023 일반 ㄴ 댓글로 잔뜩 성칭찬 당할 예정임 ㅇㅇ 211.36 2026-06-26 0
5787022 일반 아니 그래서 브야동 다시 올려주라고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021 일반 말랑/눈꽃이 쏘아올린 존나큰 공ㅋㅋ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020 일반 뭐야 주딱이 바꼈잖아? 존나나 2026-06-26 0
5787019 일반 이뻐지는법 고가에 삼 쓰레기쟝 2026-06-26 0
5787018 일반 내가.갤. 안하는 이유가 하나 있음 6 ㅇㅇ 175.205 2026-06-26 0
5787017 일반 솔직히 맘에안드는애 비추 하나씩 주면 재밌음 . . 10 엘팡 2026-06-26 6
5787016 일반 게시판을 두개로 만들면되잖아 2 개추 2026-06-26 0
5787015 일반 파딱임명<<받았는데이거거절도수락도안누르면영원히떠있는거임? 7 졸커땡컨 2026-06-26 0
5787014 일반 님듨ㅂㅅㅂㅅㅂㅅㅂㅅㅂ 지진속보머임? 10 공기역학 2026-06-26 0
5787013 일반 트위터가 갤보다 더 가혹한 공간 아닌가요 7 67 2026-06-26 0
5787012 일반 씨발 주딱 어데감? 5 ㅇㅇ 2026-06-26 0
5787011 일반 한번만 더올려줘 제발 ㅇㅇ 49.171 2026-06-26 0
5787010 일반 만약 내가 차단을 안 당했더라면? 4 냉채 2026-06-26 0
5787009 일반 부서진다 부서진다 보잘것없는 이 브갤이~ lrene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