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글쓴이
으넹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654
  • 2026-06-23 09:55:00

75ea8774b18769f136ece9b046832068117da0119ef305ac6057e78f1c71879b6feea93e4b48fda3af8dc7b396139c0e36ca837b598d942858dcfba13f328f8ec8aab74b6c0d1fb1eb9972d323

나는 평생 쿼티만 써서그런지 천지인쓰는사람들 신기한거가틈 같은글자 여러번누르는게 엄청 불편하던데
설교소녀 쿼티 - dc App 2026.06.23 09:55:23
리즈_ 몇년전까지 천지인 쓰다가 쓰면 틀딱이라는 말 듣고 바꿧서요 2026.06.23 09:55:28
CALB 천지인 플러스 - dc App 2026.06.23 09:55:33
으넹 ㅋㅋㅋ그런느낌잇긴해.. 2026.06.23 09:55:41
기름참치 천지인을 어케써 2026.06.23 09:55:45
으넹 음음 2026.06.23 09:55:49
으넹 플러스는또뭐야 2026.06.23 09:55:56
으넹 꽤있더라 2026.06.23 09:56:03
냉채 천지인씀 오래써서 이게편함 - dc App 2026.06.23 09:56:12
키르하나 딩굴 써요 2026.06.23 09:56:12
CALB 천지인 개선판 - dc App 2026.06.23 09:56:15
졸커땡컨 천지인 2026.06.23 09:56:22
라스콜 나만 천지인이 아니군 2026.06.23 09:56:32
으넹 익숙한거쓰는게베스트죠 2026.06.23 09:56:35
으넹 그건또머야 2026.06.23 09:56:43
소나모 쿼티 최고 2026.06.23 09:56:52
키르하나 @으넹 https://namu.wiki/w/딩굴 키보드 2026.06.23 09:56:59
으넹 생각보다많군 2026.06.23 09:57:07
으넹 엄청많은데요생각보다 2026.06.23 09:57:20
으넹 ㄹㅇㄹㅇ 2026.06.23 09:57:25
울댕별 쿼티가 입력수가 젤 적어서 효율적이지 2026.06.23 09:57:28
띠얀띠 단모음. 2026.06.23 09:58:08
으넹 손가락이 곰급이 아닌이상 글자 작아서 불편할일도 없는거같음 2026.06.23 09:58:17
으넹 신기한것도많구나 2026.06.23 09: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657 일반 제가 퇴근했단거임 5 무무에용 2026-06-26 0
5786656 일반 갤망하고머고 퇴근좀 시켜주라 3 Ch5 2026-06-26 0
5786655 일반 디코트짹아카등등안하면 어떡하나요 4 ㅇㅇ 2026-06-26 0
5786654 일반 비추 부활 공약조차 지키지 못한다면 ㅇㅇ 121.137 2026-06-26 0
5786653 일반 유동은 흔들리지 않는다 ㅇㅇ 211.234 2026-06-26 0
5786652 일반 전주딱새우집 어쩌구 언제 올릴 생각임 67 2026-06-26 0
5786651 일반 전주딱이 그래도 정이 있었어 2 Inaka 2026-06-26 0
5786650 일반 전주딱을 자꾸 왜찾노 1 자판기코코아 2026-06-26 4
5786649 일반 저 드디어 일을 끝내서 퇴근할 수 있어요 4 AVI 2026-06-26 0
5786648 일반 머야 전주딱 어디갔어? 1 ㅇㅇ 218.39 2026-06-26 0
5786647 일반 사랑?질서?규칙? 그런건 너무 지루하지 않나요? 3 라스콜 2026-06-26 0
5786646 일반 pt가기 존나싫다 2 카호 2026-06-26 0
5786645 일반 브수면 같이 해줄 친구 구함 9 따뚜샤 2026-06-26 0
5786644 일반 저랑증바람하실분 벨라스키 2026-06-26 0
5786643 일반 걍 퍼블파고 인스번호 적어두면 되는거맞죠? 6 ㅇㅇ 218.148 2026-06-26 0
5786642 일반 갤왜이러냐 1 hikaru 2026-06-26 0
5786641 일반 현주딱한테 악감정있는건아닌데 3 ㅇㅇ 106.101 2026-06-26 1
5786640 일반 병신갤러리 ㅎㅇ 1 루블 2026-06-26 0
5786639 일반 전주딱이면 일 잘하던거 맞음 7 OculusQuest 2026-06-26 0
5786638 일반 아까 그 파딱 일 존나 개고수긴 하던데 sisters 2026-06-26 0
5786637 일반 걍 갤 이참에 터트리고 본진으로돌아가죠 7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636 일반 갤 망했네 9 Khaki 2026-06-26 0
5786635 일반 누가자꾸 닉언하노 ㅇㅇ 211.42 2026-06-26 0
5786634 일반 저도 친구 구합니다 4 듀라니스 2026-06-26 0
5786633 일반 근데현주딱좃같아도전주딱돌아오지는않앗음좋겟음 ㅇㅇ;;;; 4 졸커땡컨 2026-06-26 1
5786632 일반 오케이 이제 장난 그만 1 달나비 2026-06-26 0
5786631 일반 주딱이 친구들 파딱 줬다길래 봤는데 3 ㅇㅇ 2026-06-26 0
5786630 일반 마마밍 = Luneilla 똥게이 푸드득 ㅇㅇ 180.150 2026-06-26 0
5786629 일반 전 반동주의 지지합니다 ㅇㅇ 주딱 복귀 명령이다 ㅇㅇ 서라벌 2026-06-26 0
5786628 일반 전주딱 ㅅㅂ 개쳐부럽네 8 ㅇㅇ 118.176 2026-06-26 5
5786627 일반 지금전주딱 글 안쓰는이유 5 ㅇㅇ 2026-06-26 0
5786626 일반 깔끔한 엔딩 3 ciel 2026-06-26 0
5786625 일반 나 방금 무언갈 본거같아 카호 2026-06-26 0
5786624 일반 롤 할사람 8 푸너 2026-06-26 0
5786623 일반 푸하하하 mov3 2026-06-26 0
5786622 일반 전주딱 욕하는애들 특 1 ㅇㅇ 121.168 2026-06-26 0
5786621 일반 갤 상황보니까 이거 하고싶어짐 1 라스콜 2026-06-26 0
5786620 일반 걍 이젠 재미도 없고 6 후에엥 2026-06-26 0
5786619 일반 마마밍 = Luneilla 똥게이련 피분수 좔좔 ㅇㅇ 180.150 2026-06-26 0
5786618 일반 난부루주아완장이통치하면좋겠음ㅇㅇ 서라벌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