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칙촉 1128개 남았다
- 글쓴이
- 냉채
- 추천
- 0
- 댓글
- 3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647
- 2026-06-23 09:52:24
| 아침제비 | 저두 칙촉 좋아해여 주세여 - dc App | 2026.06.23 09:52:51 |
| 쥬에루 | 당뇨 걸리겠다 당근에 좀 팔거나 환불을 해 | 2026.06.23 09:52:58 |
| 냉채 | 가져가 - dc App | 2026.06.23 09:53:04 |
| 장비레시피 | 나두 쫌 만 주라 | 2026.06.23 09:53:16 |
| 냉채 | 한번에 이걸 다퍼먹진 않겠지요 - dc App | 2026.06.23 09:53:18 |
| 아침제비 | @냉채 | 2026.06.23 09:53:21 |
| 냉채 | 가져가 - dc App | 2026.06.23 09:53:26 |
| 네에네 | 소비기한 내에 다 먹지도 못하겠다 | 2026.06.23 09:53:41 |
| 쥬에루 | @냉채 그냥 그걸 꾸준히 자주 먹는거부터 췌장이 감당못해 | 2026.06.23 09:53:58 |
| 냉채 | 열심히 나눠주는중1월1일까지라 생각보다는 널널함 - dc App | 2026.06.23 09:54:02 |
| 엘팡 | 나도 줘 | 2026.06.23 09:54:06 |
| 냉채 | @쥬에루 장기를 믿어라 - dc App | 2026.06.23 09:54:13 |
| 냉채 | 가져가 - dc App | 2026.06.23 09:54:19 |
| ㅇㅇ | 나도주ㅜ | 2026.06.23 09:54:20 |
| 냉채 | 가져가 - dc App | 2026.06.23 09:54:26 |
| 엘팡 | 칙촉 30개만가져갈게용 | 2026.06.23 09:54:36 |
| 울댕별 | 우리집에도 보내주면 분쇄해서 칙촉케익 만들어먹을게 | 2026.06.23 09:54:36 |
| 찐빵단 | 나도줘! | 2026.06.23 09:54:39 |
| 왕거스 | 나도 주라 | 2026.06.23 09:54:47 |
| 냉채 | 가져가 - dc App | 2026.06.23 09:55:03 |
| 냉채 | 가져가 - dc App | 2026.06.23 09:55:08 |
| GSM | 칙촉고닉 ㅋㅋ | 2026.06.23 09:55:12 |
| 냉채 | 가져가 - dc App | 2026.06.23 09:55:13 |
| 졸커땡컨 | 나눔좀요 | 2026.06.23 09:55:14 |
| 일루니아 | 이년 겨지에 자지문질문질 | 2026.06.23 09:55:16 |
| 냉채 | ㅋㅋ ㅅㅂ - dc App | 2026.06.23 09:55:20 |
| 냉채 | 진짜 ㅅㅂㅋㅋ - dc App | 2026.06.23 09:55:33 |
| 냉채 | 알아서 가져가세 - dc App | 2026.06.23 09:55:41 |
| 파란색귤 | 줄 | 2026.06.23 10:00:59 |
| 선으로 | | 2026.06.23 10: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