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제가 진짜 충격받은게 메시딜리터로 지우면 오히려 메쉬용량 늘어난다는거
- 글쓴이
- 기름참치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639
- 2026-06-23 09:48:13
| 얼음박카스사이다 | ㄹㅇ이가.. | 2026.06.23 09:48:31 |
| ㅇㅇ | 에 우소 - dc App | 2026.06.23 09:48:35 |
| 울댕별 | ㅁㅊ | 2026.06.23 09:48:46 |
| 기름참치 | ㄹㅇ임... 용량늘어나서 찾아헤메다 발견함.. | 2026.06.23 09:49:29 |
| 기름참치 | 믿기지않죠?? | 2026.06.23 09:49:36 |
| 기름참치 | 딜리터라면서~ | 2026.06.23 09:49:46 |
| ㅇㅇ | 그거 갤떡으로 돌면서 사실 용량떨어지는거맞음 유언비어 ㄴㄴ 하는거 본거같은데 | 2026.06.23 09:49:50 |
| 기름참치 | ㄹㅇ임? 초커 방울만 남기고 지웠는데 오히려 용량 늘었는데 머가 맞는거지... | 2026.06.23 09:5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