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갤이 회사면 무슨부서일까?
- 글쓴이
- 평가용
- 추천
- 0
- 댓글
- 3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604
- 2026-06-23 09:38:33
| 쥬에루 | 나!!! | 2026.06.23 09:38:45 |
| Arki | 나 | 2026.06.23 09:38:53 |
| 새벽바람 | 수고가많다 | 2026.06.23 09:38:54 |
| 우주이 | 나더 | 2026.06.23 09:38:58 |
| 레테 | 회사가 바로 망할거같은데요 - dc App | 2026.06.23 09:39:00 |
| 기름참치 | 그 부서가 아니라 24시간 똥싸지르는 환자만 가득한 요양벼원인듯 | 2026.06.23 09:39:11 |
| 백야ㅿ | 이게 뭐야 | 2026.06.23 09:39:18 |
| 쥬니어네이버 | 나나나 | 2026.06.23 09:39:23 |
| 최유은 | 줄 | 2026.06.23 09:40:53 |
| 평가용 | 마케팅영업부인데 맨날 재무부 회식때 놀러옴 | 2026.06.23 09:41:59 |
| 평일 | 낭 | 2026.06.23 09:42:38 |
| 평가용 | 생산부 자재관리 | 2026.06.23 09:42:54 |
| 녠니무 | 저여! - dc App | 2026.06.23 09:43:19 |
| 평가용 | 회장 손자 | 2026.06.23 09:43:29 |
| 평가용 | 마케팅 인스타담당 | 2026.06.23 09:43:52 |
| 평가용 | 연구개발센터 직원 | 2026.06.23 09:44:25 |
| 레테 | 이유도알려주세여 - dc App | 2026.06.23 09:44:46 |
| 평가용 | 요양병원 품질관리 | 2026.06.23 09:44:49 |
| MilkTank | 나나나나나 | 2026.06.23 09:45:03 |
| MilkTank | 이유도 같이 해주라 헤헤 | 2026.06.23 09:45:24 |
| 쥬에루 | @평가용 재무부 회식 꼽 끼는게 개웃기네 ㅋㅋㅋ | 2026.06.23 09:45:35 |
| 평가용 | 현장직하다가 영업부넘어가고 에이스됨 | 2026.06.23 09:45:48 |
| rottedsousvide | 저요 | 2026.06.23 09:46:07 |
| 평가용 | 생산라인 막내 | 2026.06.23 09:46:37 |
| 짠다르크 | 두렵다 - dc App | 2026.06.23 09:46:54 |
| 평가용 | 경리인데 부사장이랑 썸씽있음 | 2026.06.23 09:47:14 |
| 평가용 | 생산부 총괄 | 2026.06.23 09:47:39 |
| 냉채 | 머임이건ㅋㅋ - dc App | 2026.06.23 09:47:50 |
| 달달밤 | 줄! | 2026.06.23 09:47:52 |
| 평가용 | 재무부 구매담당 맨날 출장다님 | 2026.06.23 09:48:07 |
| 뤂탑 | | 2026.06.23 09:48:17 |
| 청랑이 | 저요! | 2026.06.23 09:49: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