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거래 VRWIRE2, 나래 립트래커(비욘드2e용)등 비욘드2e 부속품 팖팖@@
글쓴이
우우웅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585
  • 2026-06-23 09:31:42


7fed8270b5846af551ee8ee4448171738e7816ab31d915efb0d4d2d8a68dfa5f


비욘드 생각보다 별로여서 반품하면서 같이 주문한 부속품도 팖..


전~~~~부 사용시간 3시간도 안댐 하루 1시간~1시간 반씩 이틀 테스트 사용만 했음

나래 '립'트래커 - 9만원 (15만원에 샀삼)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8e0abe2bd



비욘드2e 마운트라서 마운트만 주문하면 다른 vr기기도 사용 가능할듯

VRWIRE2 - 9만원 (거의 18만원 들었음)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0f62c4e9c



1.6세트임 ㅋㅋ 배대지로 먼저 주문했는데 몇 개 분실된 상태로 와서 걍 직배로 한 세트 더 샀음.. 


애플 비전 프로 듀얼 니트 밴드 사이즈 M - 10만원 (정가 15만원)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8e6aae8be


이거 편한 느낌이긴 했음.. 근데 이제 쓸 일 없을 듯
내가 안드폰이라 친구한테 선물하기 부탁해서 받은 거


비욘드2e용 어댑터 3d프린트 주문 제작해서 출력한 거 있는데,


왼쪽 2개, 오른쪽 2개 덤으로 dream ㅋㅋ 이거 딱 맞음


7fed8270b58469fe51ed86e14f837773a8b91f4713d6af761d1504850c2a1cde



전부 택포 가격이고

일괄 25만원(택포)


추가적으로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주33


판매 완료시 즉시 수정하겠음!!

우우웅 https://open.kakao.com/o/sDWQGSAi - dc App 2026.06.23 09:32: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6469 바보 초록불프빗은 그거 용도임 4 개추 2026-06-24 0
5776468 바보 과몰입 하지마 4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6467 바보 과몰입만큼 바람 잘나기 쉬운것도 없디 4 ㅇㅇ 218.152 2026-06-24 0
5776466 바보 단발 이쁜거 업나 2 바다야 2026-06-24 0
5776465 바보 븜채갤에서 정상을 찾지마세요 2 마샬아츠 2026-06-24 0
5776464 바보 저녁모먿죠 10 반프르2 2026-06-24 0
5776463 바보 생각해보니 게이도 정상은 아니긴해 2 후에엥 2026-06-24 0
5776462 바보 과몰입 티안내고 둘만 알고잇어도 주변은 다 알려나 2 mov3 2026-06-24 0
5776461 바보 전 도킹 안받삼 크크 2 잔물결 2026-06-24 0
5776460 바보 도내최강일본인미소녀성인여자아이한테 고백받고싶음 6 공기역학 2026-06-24 0
5776459 바보 공부할때 AI 쓰는 사람 있음?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4 0
5776458 바보 저 진짜 너무 뒷담까고싶은데 와서 오구오구해주실분 11 말랑홀 2026-06-24 0
5776457 바보 낮잠 자고 올테니 쓰담 열어놔야해? 2 에이풀 2026-06-24 0
5776456 바보 노말진힐라 자꾸 7%남기고 못잡노... 3 마샬아츠 2026-06-24 0
5776455 바보 근데 확실히 짬통이 꼬이는 사람들이 있음 1 ㅇㅇ 211.234 2026-06-24 0
5776454 바보 무한 왜 유튭 쿠폰 안줌 4 제로콜라 2026-06-24 0
5776453 바보 친구들은내가과몰입잇는줄알던데 13 타코야끼 2026-06-24 0
5776452 바보 호구당하는거 같삼,, 15 전생지망자 2026-06-24 0
5776451 바보 초록불 프빗이 더빡치지않나 5 ㅇㅇ 117.111 2026-06-24 0
5776450 바보 근데 저 바람하니까 그거 생각남 6 후에엥 2026-06-24 0
5776449 바보 폴리아모리 과몰입이라는 얘기도 들은 적 잇서요 11 잔물결 2026-06-24 0
5776448 바보 제 롤 이미지는 케인임.. 7 ㅇㅇ 2026-06-24 0
5776447 바보 가끔 도킹받지 않냐는데 10 토쿵 2026-06-24 0
5776446 바보 부장님 저이 퇴근해요...버스 10분에온다구요.. 2 레테 2026-06-24 0
5776445 바보 과몰입중인 친구랑은 절대 단둘이 안있음 20 멜구 2026-06-24 0
5776444 바보 아 컴션한 아바타 넘 귀여워서 mmd 움짤 쪄버렸내 9 으애애 2026-06-24 0
5776443 바보 갑자기 굴 조낸 먹고싶내 13 네무이ii 2026-06-24 0
5776442 바보 과몰입 고백을 어디서 다들 받는거임??? 6 깜콩 2026-06-24 0
5776441 바보 전 하렘이 좋음 16 꽃과봄 2026-06-24 0
5776440 바보 여잔줄알고 들이댓다가 남자여서 그대로 과몰입해버림 10 ㅇㅇ 39.7 2026-06-24 0
5776439 바보 초록불이면 걔랑 꽁냥거리고 있을때 다른애들이 올수도 있잖아 2 ㅇㅇ 2026-06-24 0
5776438 바보 연애할때 주도권이 한쪽에만 있으면 바람 잘나는듯 8 후에엥 2026-06-24 0
5776437 바보 아는애는일주일에과몰입고백세번받던데 4 ㅇㅇ 2026-06-24 0
5776436 바보 롤챔 평가 너무해 ㅠㅠ 8 쥬에루 2026-06-24 0
5776435 바보 내가 경찰신고했다 6 뱅오수 2026-06-24 0
5776434 바보 바람피우는사람끼리 만나면안댐? 6 타코야끼 2026-06-24 0
5776433 바보 바람 체감이 안돼 2 토쿵 2026-06-24 0
5776432 바보 나 님 상시 초록불임 9 달달밤 2026-06-24 0
5776431 바보 과몰입하게되는 계기가머임? 14 개추 2026-06-24 0
5776430 바보 퍼리한테 내 과몰입 빼앗겼음 6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