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코마도 3점고닉..
- 글쓴이
- 마샬아츠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556
- 2026-06-23 09:23:41
| 푸너 | 코마도..? - dc App | 2026.06.23 09:24:21 |
| 마샬아츠 | 평가글에다 플럼사진링크달앗슴 | 2026.06.23 09:25:15 |
| 리즈_ | 점수 랜덤으로 달아주나바여 | 2026.06.23 09:25:46 |
| 마샬아츠 | 흐그흐그흑 | 2026.06.23 09:26:25 |
| 슈크림라때 | 100000점 | 2026.06.23 09:27:05 |
| 치요치 | 10점인데 평가가 점 이상한거같네.. | 2026.06.23 09:27:28 |
| 미로 | 나한테는 100000점이야 | 2026.06.23 09:27:50 |
| 마샬아츠 | 얘는 10000000점 | 2026.06.23 09:28:03 |
| 마샬아츠 | 얘는 진자 나한테 숫자로 환산이 안됨 진짜 걍 어흐... | 2026.06.23 09:28:18 |
| 마샬아츠 | 너는 10000000점 | 2026.06.23 09:28:26 |
| 슈크림라때 | @마샬아츠 이쁘니가 이쁜말만하네 어흐 | 2026.06.23 09:29:30 |
| 엘팡 | 귀여움보단 넘이뻐서그런가바 | 2026.06.23 09:31:07 |
| 미로 | @마샬아츠 | 2026.06.23 09:31:22 |
| 마샬아츠 | 그래도 3점이라니..3점.. | 2026.06.23 09:32: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