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살면서 평가로 처음긁히네
- 글쓴이
- 와티
- 추천
- 1
- 댓글
- 3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554
- 2026-06-23 09:22:00
| 엘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 2026.06.23 09:22:27 |
| 멜구 | | 2026.06.23 09:22:43 |
| 샘플카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3 09:22:45 |
| 와티 | ㅠㅠㅠㅠㅠㅠㅜㅠㅠ | 2026.06.23 09:22:48 |
| 슈크림라때 | "얜 무슨 상상을 해도 안선다" ㄷㄷ | 2026.06.23 09:22:48 |
| 와티 | 그저 눈물만 ㅠㅠㅠ | 2026.06.23 09:23:00 |
| 양념게장 | 2026.06.23 09:23:01 | |
| 몰망 | 취향 타는 타입이긴 한데 그정도 까진 아닌 것 같은디 | 2026.06.23 09:23:31 |
| 와티 | 솔직히 그정도 아닌데... ㅜㅠ | 2026.06.23 09:23:32 |
| 시나노 | 와 너 진짜 | 2026.06.23 09:23:32 |
| 멈블 | 깜피의 숙명 | 2026.06.23 09:23:48 |
| 와티 | 너라도 섰으면 다행이야 | 2026.06.23 09:24:09 |
| 세루루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026.06.23 09:24:19 |
| 와티 | @시나노 에혀 브생망했네 | 2026.06.23 09:24:28 |
| ㅇㅇ | 이상성욕의 영역이시다 125.180 | 2026.06.23 09:24:30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악의 없는게 오히려 마상임 ㅜㅜ | 2026.06.23 09:24:33 |
| 와티 | ㄹㅇ.... 그냥 억울합니다 | 2026.06.23 09:24:48 |
| 회귀성원리 | 깜피혐오가 또ㅠㅠ | 2026.06.23 09:24:51 |
| 별빛한스쿱 | 되게 정중하게 답해줘서 더 마상임.. - dc App | 2026.06.23 09:25:07 |
| 슈크림라때 | @시나노 제가 그렇다는건 아니고....예 ㅇㅇ... | 2026.06.23 09:25:29 |
| 와티 | 깜피 절대못잃어 | 2026.06.23 09:25:35 |
| 슈크림라때 | @와티 난 꼴림 ㅇㅇ;; | 2026.06.23 09:25:45 |
| 와티 | ㅠㅠㅠㅠㅠ 이쁜아 위로해줘 | 2026.06.23 09:25:47 |
| 와티 | 육덕깜피가 이상성욕의 취급을 받는 날이 올 줄이야 | 2026.06.23 09:26:09 |
| 와티 | 마음 산산조각 | 2026.06.23 09:26:21 |
| 와티 | 이 뻐킹 레이시스트 새끼들 | 2026.06.23 09:26:34 |
| 와티 | 미안하다는데 머라할수도없고 | 2026.06.23 09:26:57 |
| 와티 | @슈크림라때 굿 일루와잇♡ | 2026.06.23 09:27:09 |
| 세루루 | @와티 | 2026.06.23 09:30:15 |
| 레테 | 깜피가 취향이.많이ㅣ 갈리긴하지 - dc App | 2026.06.23 09:31:33 |
| 슈크림라때 | @와티 안되엣 읏읏 | 2026.06.23 09:31:40 |
| rottedsousvide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3 09:32:3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