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2점 고닉이에요
- 글쓴이
- 토쿵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447
- 2026-06-23 08:58:30
| 사시소 | 4836156481515점 | 2026.06.23 08:59:05 |
| 슈크림라때 | 10000000점 | 2026.06.23 08:59:24 |
| 토쿵 | 아싸 ㅋㅋ | 2026.06.23 08:59:28 |
| 토쿵 | 슈퍼고닉인가 | 2026.06.23 08:59:48 |
| ㅇㅇ | 9999999+점 | 2026.06.23 09:01:53 |
| 토쿵 | 지명감사합니다아앗 | 2026.06.23 09: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