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약국에서 화상 상처에 연고대신 붙이라고 방수 폼같은거 줬는데
- 글쓴이
- 히에루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429
- 2026-06-23 08:55:24
| ㅇㅇ | 화상 입은지 얼마나 됐음? | 2026.06.23 08:56:20 |
| 히에루 | 토요일 밤 즈음에 | 2026.06.23 08:59:20 |
| ㅇㅇ | @히에루 그럼 그냥 써도 될거같은데 | 2026.06.23 09:00:14 |
| ㅇㅇ | @히에루 심하지않은 화상이면 며칠 지나면 그냥 일반상처처럼 취급하면 댐 | 2026.06.23 09:01: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