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자기 아바타는 계속 못생겨 보여야 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420
- 2026-06-23 08:54:36
| 다채 | 지금도 존나못생겨서고믽이다 시발 | 2026.06.23 08:55:02 |
| ㅇㅇ | 분명 못생겻을텐데 이쁘게 보여서 고민입니다.. | 2026.06.23 08:55:09 |
| ㅇㅇ | 내 압타 못생겼어병 중증 환자임 | 2026.06.23 08:55:38 |
| ㅇㅇ | 현재도 예쁜데 더 예뻐진다고 생각하자 - dc App | 2026.06.23 08:56:03 |
| ㅇㅇ | 일단 트위터를 켜 - dc App | 2026.06.23 08:57:09 |
| ㅇㅇ | 언젠간 완치 할거야 힘내자 - dc App | 2026.06.23 08:5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