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프레임 200만원은 어디서 나온 말임?
- 글쓴이
- 야나기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407
- 2026-06-23 08:51:12
| 백야ㅿ | 코모도 1650 불 기준환율로 잡고 1200만 안넘으면 되긴함 근데 최근에 워낙 램값 지랄나니 다들 걱정하는 느낌아닌가 | 2026.06.23 08:52:09 |
| 야나기 | 그렇다고해도 본문대로 프레임은 영향 적게 받았다고 하는것도 있다고보니 내 생각엔 아무리 높게 잡아도 180은 안넘을거라고 봄 - dc App | 2026.06.23 08:53:08 |
| 백야ㅿ | 사실....국내 소비자들이 기대한 가격은 120-150 언저리라 어케될지 모르는게 불안점이긴함.. | 2026.06.23 08:55:44 |
| 야나기 | @백야ㅿ 맞아 120~150선이 나도 적당하다고 보는데 그 이상이면 브챗하는 사람이면 갠적으론 지금 gxr 새삥같은 중고나 온누리랑 쿠폰 쌀먹해서 새gxr 사는게 좋은 선택지라고 봄 - dc App | 2026.06.23 08:56: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