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평가중에 "트럼프에 대한 분노가 보임"은 뭐임 ㅋㅋㅋㅋ
- 글쓴이
- 쫄깃_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406
- 2026-06-23 08:51:12
| 슈크림라때 | ㅋㅋㅋㅋㅋㅋㅋ그런게 있다고 | 2026.06.23 08:51:44 |
| B.C. | 좌파 청년 | 2026.06.23 08:52:34 |
| 쫄깃_ | 드럼통조아청년 | 2026.06.23 08:54:58 |
| 쫄깃_ | 응!!! ㅋㅋㅋㅋ 개처웃겨 진자 | 2026.06.23 08:5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