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집에 옵션으로 비데가 있는데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405
- 2026-06-23 08:50:52
| 푸너 | 청소 해야지.. - dc App | 2026.06.23 08:51:23 |
| ㅇㅇ | 물로 안씻으면 더 찝찝할것같우.. | 2026.06.23 08:51:28 |
| ㅇㅇ | 비데 익숙해지면 비데안하는게 더 찝찝해짐 | 2026.06.23 08:51:35 |
| 후에엥 | 난 미데말고 걍 씻으면서 청소함 | 2026.06.23 08:51:57 |
| 후에엥 | ㄹㅇ이냐 | 2026.06.23 08:52:02 |
| 토쿵 | 나도그럼 | 2026.06.23 08:52:16 |
| 후에엥 | 청소는 되어잇는데 걍 비데라는게 난 잘 안써봐서 찝찝함 | 2026.06.23 08:52:18 |
| 후에엥 | 익숙하지않아서 그런듯 | 2026.06.23 08:52:26 |
| ㅇㅇ | 말린다고 해도 그 축축함이 싫음 | 2026.06.23 08:53: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