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즘 바른생활 어린이가 된것같음...
- 글쓴이
- 2__star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332
- 2026-06-23 08:37:58
| ㅇㅇ | ㄹㅇ 10시부터 슬슬 반응오고 11시 되면 하던게임 끄고싶어지고 막 누워서 자고싶어지고 근데 여기서 안자고 버티면 새벽까지 눈뜨고 못잠.. - dc App | 2026.06.23 08:40:01 |
| 2__star | 요즘 카페인을 끊어서 더 심한거같음.. 불금에만 카페인 마시고 겨우 버팀 | 2026.06.23 08:42: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