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떡볶이 순대 김밥 오뎅탕 튀김 먹고싶다
- 글쓴이
- 2__star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299
- 2026-06-23 08:27:47
| 슈크림라때 | 마라로제엽떡 시킬게 자기야 | 2026.06.23 08:29:45 |
| 우유 | 맛있겠다ㅜ | 2026.06.23 08:30:31 |
| 2__star | 엽떡은시러 | 2026.06.23 08:34:15 |
| 2__star | 흑흑내분식 | 2026.06.23 08:34:19 |
| 슈크림라때 | @2__star | 2026.06.23 08:34:49 |
| 2__star | @슈크림라때 엽떡 누나가 시켜서 같이 먹은거 말고 먹은 기억이 없따 | 2026.06.23 08:35:58 |
| 슈크림라때 | @2__star 시장떡볶이 먹으러 가자 그럼 | 2026.06.23 08:37:47 |
| 2__star | @슈크림라때 와 시장 떡볶이 완전 극호야 먹고싶다... | 2026.06.23 08:3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