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피부 어두운거 싫어하는 사람이 많나
- 글쓴이
- rottedsousvide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295
- 2026-06-23 08:27:10
| ㅇㅇ | 어두운거랑 별개로 못생겼음 | 2026.06.23 08:28:45 |
| 와티 | 꼴알못들임 무시하셈 | 2026.06.23 08:28:54 |
| 우유 | 어두운데 예쁘게 이게 개어려움 | 2026.06.23 08:29:39 |
| rottedsousvide | ㅠㅠㅠㅠㅠ | 2026.06.23 08:31:02 |
| 읏쇼 | 난 깜피조은데!!!! - dc App | 2026.06.23 08:36:50 |